본문 바로가기
해외맛집탐방

치앙마이 젤라또 맛집 7 Senses Gelato 내돈내산 후기

by healingeeee 2024. 3. 13.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도 힐링하는 삶을 기록중입니당💕

 

오늘은 치앙마이 젤라또 맛집 7 Senses Gelato 내돈내산 후기를 남겨보려고 합니다.

 

저희가 갔을 때 해가 뜨니까 치앙마이가 너무 더웠어요 

 

이게 그늘로 가면 괜찮은데 햇빛이 있는 데로 가면 진심 너무 뜨겁고 그렇더라구요.

 

그래서 바로 혹시 젤라또 맛집이 있나 찾았더니....

 

아니 구글 리뷰 4.9점 짜리 젤라또 가게가 있는거에요. 위치도 저희가 있던 님만해민에서 그렇게 안멀어서 바로 ㄱㄱ 했습니다.

 

앞서 리뷰한 것 처럼 구글 평점이 4.9점이라서 기대를 많이 하고 갔어요 

 

리뷰를 좀 찾아보니까 사장이 이탈리아인이라고 한 걸 봐서 더 기대를 하고 갔어요.

 

진심 로마에서 먹은 젤라또 들은 하나같이 다 맛있었거든요.

구글맵 리뷰

 

위치는 원님만 쇼핑거리에서 그냥 맛집이랑 마사지 가게들 많은 골목들 사이에 있구요. 

 

걸어서 10분 정도 걸렸던 거 같아요.

 

확실히 서양인들이 치앙마이에 많이 있다보니까 

 

메뉴판에서부터 비건 메뉴라고 딱 적어놓은거 봐서 아 여기 사장 이탈리아 사람 맞다 싶었어요 ㅋㅋㅋㅋ 

 

맛은 여러가지가 있었습니다.

메뉴판

 

젤라또 종류는 아래 처럼 꽤 다양한데요.

 

개인적으로은 쌀맛인 리조하고 피스타치오를 좋아해서 

 

태국도 쌀이 유명한 나라인 만큼 리조가 있기를 바랬는데 쌀맛 리조는 없었습니다.

 

종류가 엄청 많았어요 이것 저것

젤라또 종류 1

 

흔히 이탈리아에서 많이 있는 티라미수 맛이나 초콜릿 등등 기본적인 젤라또 종류도 있었고,

 

동남아 답게 두리안 맛이나 망고 등 과일 종류가 있는 맛들도 있었어요.

 

그리고 테이스팅 해달라고 하면 또 한 숟갈씩 퍼서 맛 보여 줍니다.

 

젤라또 종류 2

 

가격은 아래 사진과 같은데요.

 

1스쿱에 99바트 대략 3600원 2스쿱에 6500원 3스쿱에 9500원 대충 이정도 가격이에요

 

태국 물가치고 특히 치앙마이 물가 치고 절대 싼 가격은 아니에요. 

 

약간 관광객들 위주 타겟으로 잡고 장사하는 느낌은 있긴 했어요.

가격표

 

저희는 피스타치오, 망고 그리고 마차 코코넛 이렇게 3스쿱짜리로 주문은 했는데요.

 

음 일단 양은 많아요 ㅋㅋㅋ 

 

가격은 한국이랑 비슷한데 양은 좀 많아서 그건 인정이구요.

 

반응형

 

젤라또 3스쿱

 

다만 맛은 음 그냥 젤라또다 이런 느낌 ㅋㅋㅋㅋㅋ

 

막 4.9점에 해당하는 맛이다 이렇지는 않아요.

 

확실히 이탈리아 갔다온지 얼마 안되서 그럴 수도 있었는데, 막 무조건 가야한다 이런 느낌은 아니에요 

 

태국 치앙마이에서 워낙 더우니까 그냥 젤라또가 먹고 싶으면 가도 되는 곳이지, 굳이 막 이걸 꼭 먹어야해 까진 아니었어요. 

젤라또

 

치앙마이 젤라또 맛집 7 Senses Gelato 총평을 해보면,

 

치앙마이에서 날이 덥고 젤라또나 찬거 먹고 싶으면 방문해도 괜찮은 가게 였구요.

 

이거 쓰면서도 로마 젤라또 지올리띠가 생각나네요 ㅋㅋㅋㅋ

 

로마 3대 젤라또 맛집 지올리띠(Giolitti) 내돈내산 후기

 

로마 3대 젤라또 맛집 지올리띠(Giolitti) 내돈내산 후기

안녕하세요~ 오늘도 힐링하는 삶을 기록중입니당💕 오늘은 로마 3대 젤라또 맛집 지올리띠(Giolitti) 내돈내산 후기를 남겨보려고 합니다~ 보통 저희는 3대 맛집 이런거 별로 안좋아하는데요. 세

healingeeee.tistory.com

 

다만 근처에 코코넛 아이스크림이나 다른 것들 파는 가게들도 있었어서 대안도 많고 그래서 막 굳이 구글맵 평점처럼 찾아가서 꼭 먹어야 되는 느낌은 아니었다로 정리할 수 있을 거 같아요 ㅋㅋㅋ

 

 

치앙마이 님만해민 맛집 떵뗌또(ต๋องเต็มโต๊ะ ซอย 13) 내돈내산 후기

 

치앙마이 님만해민 맛집 떵뗌또(ต๋องเต็มโต๊ะ ซอย 13) 내돈내산 후기

안녕하세요~ 오늘도 힐링하는 삶을 기록중입니당💕 오늘은 치앙마이 님만해민 맛집 떵뗌또(ต๋องเต็มโต๊ะ ซอย 13) 내돈내산 후기를 남겨보려고 합니다. 치앙마이는 크게 올드타

healingeeee.tistory.com

 

치앙마이 미슐랭 맛집 THE HOUSE by Ginger 더 하우스 바이 진저 내돈내산 후기

 

치앙마이 미슐랭 맛집 THE HOUSE by Ginger 더 하우스 바이 진저 내돈내산 후기

안녕하세요~ 오늘도 힐링하는 삶을 기록중입니당💕 오늘은 치앙마이 미슐랭 맛집 THE HOUSE by Ginger 더 하우스 바이 진저 내돈내산 후기를 남겨보려고 합니다. 저도 왠만한 곳은 여행을 많이 다녀

healingeeee.tistory.com

 

치앙마이 올드타운 맛집 블루누들(ก๋วยเตี๋ยวเนื้อสีฟ้า) 내돈내산 후기 치앙마이 갈비국수 맛집

 

치앙마이 올드타운 맛집 블루누들(ก๋วยเตี๋ยวเนื้อสีฟ้า) 내돈내산 후기

안녕하세요~ 오늘도 힐링하는 삶을 기록중입니당💕 오늘은 치앙마이 올드타운 맛집 블루누들(ก๋วยเตี๋ยวเนื้อสีฟ้า) 내돈내산 후기를 남겨보려고 합니다. 치앙마이 맛

healingeeee.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