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맛집탐방

치앙마이 님만해민 맛집 떵뗌또(ต๋องเต็มโต๊ะ ซอย 13) 내돈내산 후기

by healingeeee 2024. 2. 2.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도 힐링하는 삶을 기록중입니당💕

 

오늘은 치앙마이 님만해민 맛집 떵뗌또(ต๋องเต็มโต๊ะ ซอย 13) 내돈내산 후기를 남겨보려고 합니다.


치앙마이는 크게 올드타운, 현대적인 거리인 님만해민, 야시장이 있는 여행자 거리 이정도 3구역으로 크게 나뉠 수 있는데요. 

 

님만해민은 확실히 동남아 같지 않은 깔끔한 지역이라 확실히 한국인들이 다른 곳에 비해서 더 많이 보였던거 같아요.

 

오늘 리뷰할 치앙마이 치앙마이 님만해민 맛집 떵뗌또(ต๋องเต็มโต๊ะ ซอย 13)는 치앙마이 맛집 치면 가장 많이 리뷰를 봤던 가게 였던거 같아요.

 

구글맵 리뷰는 4.2점이고 확실히 리뷰가 5천개 넘을 정도로 많아요.

구글맵

 

치앙마이 님만해민 맛집 떵뗌또(ต๋องเต็มโต๊ะ ซอย 13) 외관은 그냥 딱 봐도 연남동 어디 길거리에 있는 카페처럼 생겼어요. 

 

어둡고 우드 인테리어에 인테리어는 깔끔하고 좋더라구요. 

 

그리고 가게도 커요. 

 

리뷰 봤을 때는 웨이팅이 엄청나다고 했는데, 저희는 기다리는 거 싫어서 마사지 받고 8시 좀 넘어서 갔더니 웨이팅 안하고 들어갔어요. 

떵뗌도 입구

 

떵뗌또 내부는 이렇게 생겼구요.

 

딱 깔끔한 동남아 음식점 술집 이런 느낌이에요. 

 

아 근데 여기 단점이 완전한 야외다 보니까 더워요.... 그리고 모기도 많이 물릴거 같은 느낌이 들더라구요.

 

그래서 감성이 있긴 한데, 그에 따른 불편함도 있었어요.

외부1

반응형

외부2

 

메뉴판입니다. 

 

저희는 일단 그릴드 포크밸리 구운 삼겹살이죠 ㅋㅋ 

 

그거랑 버마네즈 커리, 그리고 게 내장 요리 이렇게 3개를 시켰어요.

메뉴판
버마네즈 커리

음식이 나왔습니다. 

 

이건 게 내장 요리인데, 뭔가 엄청 크리미 한데 꽃게 내장은 아닌거 같고 뭔가 민물게 내장인거 같은 

 

살짝 비린맛이 나는 그런 맛이었어요.

 

밥이랑 먹으면 괜찮긴 했는데 굳이 담번에 또 시키고 싶지는 않은? 그런 맛이었어요.

 

음 ㅋㅋㅋ 이건 음식을 받고 좀 당황했는데 진짜 삼겹살 구이가 나왔어요. 

 

그래도 적절한 요리를 생각했는데 진짜 한국에서 먹는 삼겹살 구이였어요 ㅋㅋㅋㅋ

 

그러니 그냥 한국에서 삼겹살 구운거랑 똑같아서 여긴 한국인가? 싶었어요 ㅋㅋㅋㅋㅋ

 

메뉴 선택을 잘못했어요.

 

근데 맛은 있었습니다 ㅋㅋ 완전 오버쿡된 삼겹살 구이라고 생각하시면 되요.

삼겹살 구이

 

이건 버마식 커리인데요.

 

얘는 좀 처음먹어보는 커리맛이었어요. 

 

밥이랑 먹으니까 맛있긴 했는데, 확실히 삼겹살이 들어가다보니까 좀 기름져서 매운 똠양꿍이나 모닝글로리 볶음 같은게 있었으면 맛있게 먹었을거 같아요. 

 

근데 배가 불러서 그냥 대충 적당히 먹고 나왔습니다.

버마식 커리

 

님만해민 맛집 떵뗌또 총평을 해보면, 

 

그냥 평범한 태국음식점이었고 굳이 막 줄설 정도의 맛집은 아닌거 같아요.

 

저희가 메뉴를 조금 잘못 선택한 것도 있긴 한데, 막 엄청 맛있다 이런 느낌은 아니어서 그냥 오히려 맥주한잔 하려고 밤에 줄안서고 가시는거면 모르는데, 굳이 막 줄을 길게 서서 갈 정도의 맛집은 아닌거 같은? 

 

그런 가게였습니다.

전체 음식

 

치앙마이 올드타운 맛집 Coconut Shell Thai Food 코코넛 쉘 타이푸드 내돈내산 후기

 

치앙마이 올드타운 맛집 Coconut Shell Thai Food 코코넛 쉘 타이푸드 내돈내산 후기

안녕하세요~ 오늘도 힐링하는 삶을 기록중입니당💕 오늘은 치앙마이 올드타운 맛집 Coconut Shell Thai Food 코코넛 쉘 타이푸드 내돈내산 후기를 남겨보려고 합니다. 치앙마이 올드타운은 딱 네모모

healingeeee.tistory.com

치앙마이 올드타운 맛집 블루누들(ก๋วยเตี๋ยวเนื้อสีฟ้า) 내돈내산 후기 치앙마이 갈비국수 맛집

 

치앙마이 올드타운 맛집 블루누들(ก๋วยเตี๋ยวเนื้อสีฟ้า) 내돈내산 후기

안녕하세요~ 오늘도 힐링하는 삶을 기록중입니당💕 오늘은 치앙마이 올드타운 맛집 블루누들(ก๋วยเตี๋ยวเนื้อสีฟ้า) 내돈내산 후기를 남겨보려고 합니다. 치앙마이 맛

healingeeee.tistory.com

방콕 맛집 방콕 통로 맛집 here hai 내돈내산 후기 방콕 백종원 유투브 맛집 방콕 미슐랭

 

방콕 맛집 방콕 통로 맛집 here hai 내돈내산 후기 방콕 백종원 유투브 맛집 방콕 미슐랭

안녕하세요~ 오늘도 힐링하는 삶을 기록중입니당💕 오늘은 방콕 맛집 here hai 내돈내산 후기를 남겨보려고 합니다~ 방콕 통로와 에카마이 사이에 위치한 here hai는 방콕 통로 맛집으로도 유명한

healingeeee.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