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정보9

화이자 백신 1차 접종 후기 오늘 10시에 화이자 백신 1차접종을 하고 왔어요! 접수->예진(문진)->접종->대기->귀가 이렇게 이뤄져요! 은행 창구마냥 번호표 뽑아 들고가서 본인확인하고 동의서에 싸인~ 그리고 좀 기다렸다가 의사선생님과 면담을 햇어요. 어릴 때 뇌수막염을 앓은적이 있는 것과, 알러지 있는 것을 말씀드리니 접종에는 이상없지만 아낙필락시스 쇼크가 남들보다 올 확률이 높으니 30분대기하라고 하셧어요. 보통 기저질환없는 분들은 15분 대기! 그리고 바로 주사맞으러 가니 간호사분께서 화이자맞으시죠? 하고 화이자임을 확인한 뒤 접종해주시더라구요. 주사는 살짝 따끔한정도엿어요. 그리고 30분 기다리면서 10분좀 흐르니 심장이 콩닥콩닥..근데 이건 맞기전에도 너무 긴장하고 떨려서 계속 콩닥거렷거든요ㅠ 이건 그러려니 햇는데 귀가 .. 2021. 8. 26.
피지오겔 부작용 <따가움> #내돈내산 안녕하세요~ 오늘은 힐링하지 못한 삶을 기록중입니당 ㅠㅠㅠㅠ 제가 얼마전에 피부 레이저 시술을 받앗어요!! 시술받고나서 재생크림이랑 수분크림을 쓰라고 하시길래 인터넷에서 검색해봣더니 수분크림으로는 피지오겔 쓰시더라구용... 그래서 애기들도 쓰는거니 당연히 괜찮을줄 알고 썻죠! 그리고나서는 계속 피부과 쓰라리고 따가운거예요ㅠㅠ 마스크쓰고 습기차면 더 따갑구.... 저는 그래서 레이저 부작용인줄 알고 엄청 찾아봣어요ㅠ 피부과도 계속 가고 그랫는데 원인을 못찾앗죵 ㅠㅠ 근데 피부과에서 제 피부가 예민하고 약한편이니 아토팜 크림 사서 쓰라고 추천해주셧고 저는 피지오겔 대신 아토팜으로 바꿧어요! 피지오겔 때문인지 몰랏지만 아토팜으로 바꾸고서는 괜찮앗다가 이게 너무 기름져서 그런지 뾰루지가 올라와서 다시 피지오겔을.. 2021. 5. 9.
초보 블로거 <구글 애드센스 수익> 공개(카카오 애드핏 비교) 안녕하세요~ 오늘도 힐링하는 삶을 기록중입니당💕 제 블로그는 요즘 일 방문자가 200명 정도 되는 아주 소소한 블로그예요 ㅋㅋㅋㅋ 초보 블로거분들 공감하시죠?ㅎㅎ 하루에 100명 달성하기도 힘들었는데 어느덧 200명..! 오늘은 좀 줄엇고 보통 200명 내외로 왔다갔다 하더라구요! 유입채널도 나오고 유입 검색어도 나오고..^^ 알아서 관리를 잘해주는 티스토리~~ 그럼 과연 이정도 방문자일 때 수익은????? 오늘은 250원쯤ㅋㅋㅋㅋㅋㅋㅋ 어제는 11원?ㅋㅋㅋㅋㅋ 보통 그래요.. 보통 0.01달러....ㅋㅋㅋㅋㅋㅋ 방문자 수에 비례하는 건 아닌거 같고 유입한 채널에 따라서나 광고클릭횟수 따라서 수익은 달라지더라구요! 0.0달러인 날도 잇어요 ㅋㅋㅋㅋㅋ 100달러모여야 수익 지급 가능하다는데 어느 세월에 모.. 2021. 3. 21.
부동산 시세 kb시세 업데이트 일자 안녕하세요~ 오늘도 힐링하는 삶을 기록중입니당💕 문득 궁금해져서 검색해봣는데 안나오길래 제가 직접 기다려보고 그냥 미래에 궁금해하실 누군가를 위해 남겨봅니다 ㅋㅋㅋㅋ 저는 이게 왜 궁금햇는지 참..😅😅😅 kb시세 정보 찾으시는 분들을 위해 포스팅해요..! 이 링크들어가셔서 원하시는 곳 검색하시면 나와요❣ https://onland.kbstar.com/quics?page=C059862매물·시세 ( KB부동산(LiivON)모바일웹 | 매물·시세 )도착지를 설정 --> 지도 이동 후 핀을 터치해 주세요 지도도구 로드뷰 단지 매물 학교 편의시설 활성화시 on 매물을 보시려면 지도를 확대해주세요. -->onland.kbstar.com kb시세는 매주 금요일에 업데이트 되고 있어용~~ 근데 여기서 제가 궁금했던건 .. 2020. 12. 25.
필립스 소니케어 음파칫솔 <hx9690> 직구 후기 #내돈내산 안녕하세요~ 오늘도 힐링하는 삶을 기록중입니당💕 오늘은 해외직구한 필립스 소니케어 칫솔 리뷰해보려고 해용ㅎㅎ 네이버 최저가로 27만원쯤...ㅎㄷㄷㄷ 해외 구매대행인데도 비싼 가격.... 백화점가서 비슷한 제품보니 30만원이나 하는 귀하신 칫솔이예용 😱😱😱😱 근데 저는 직구로 99달러에 구매햇어요😍 이정도면 뭔가 비싼데 싼느낌...ㅋㅋㅋㅋㅋㅋ 개이득인 느낌!! 지르고 봐야죠!!ㅋㅋㅋㅋㅋ패키지 완전 빵빵하쥬???? 아주 고오오오급 느낌이예용😘😘설명보고 알앗는데 어플로 관리도 되나봐용🤩🤩칫솔보다도 휴대용 케이스가 고급져욬ㅋㅋㅋㅋ 굉장히 잇어보임 포장열면 은근 이것저것 들어잇네용케이스안에는 칫솔모 2개 넣을 수 잇도록 되어잇고 처음부터 2개의 칫솔모를 제공해줘요! 휴대용케이스는 일반 usb충전기를 사용해서 충전.. 2020. 11. 4.
구글 애드센스 광고 게재 방법 최신!!(애드고시 합격 후) 안녕하세요~ 오늘도 힐링하는 삶을 기록중입니당💕 이전 글을 보고 오셨을지 모르겠지만 오랜 기다림 끝에 합격한 애드고시예요ㅜㅜㅜㅜㅜㅜㅜㅜㅜ 근데 최근에 티스토리가 카카오랑 연동되기 시작했잖아요? 그 후로 광고 게재 하는 방법이 조금 바뀌엇더라구여...!!!!!! 애드센스 광고 설정 하는 방법 지금부터 남겨둘게요!! 다른 분들은 조금 더 편히 하실 수 있길 바라는 마음입니당..ㅎㅎ🤭🤭🤭 먼저 구글 애드센스에 접속후 광고>개요> 맨아래 오른쪽에 연필모양 수정 버튼을 누릅니당 그러면 새창에서 오른쪽에 자동광고 설정이 있을거예요! 이것만 해주시면 구글 사이트에서 하실 건 끝나요!! 전 이것만 하면 전부다 끝나는 줄 알고 또 기다렸지 뭐예여 ㅋㅋㅋㅋㅋ 그리고 티스토리에 카카오 계정으로 전환해서 로그인 해 줍니다!!.. 2020. 10. 30.
애드센스 최신 후기 <애드고시 합격> 안녕하세요 오늘도 힐링하는 삶을 기록중입니당💕 오늘은 애드센스 관련 정보를 좀 남겨볼까 해요~ 사실 저번달에 추석연휴쯤엔가 애드센스 하루만에 승인 났다는 글을 많이 봣어요 ㅋㅋㅋ 담당자들이 휴가를 갔다는 썰.. 자동으로 승인된다는 썰.. 등등 그래서 저도 무작정 글1개 올리고 애드센스 승인 해봣더래죠 ㅋㅋㅋㅋ 결과는 참담하게 실패..😅😅 심지어 승인이 2주 걸린다고 안내가 나왔는데 거의3주동안 아무런 답변이 없이 심사중이라고만 나왔어요..😢 너무 답답해서 이것저것 검색해봤더니 구글 애드센스에서 심사 신청할 때 준 코드와 메일로 온 코드가 다르다 html 편집에서 메일로 온 코드까지 추가했더니 승인됐다는 글이 있더라구요? 근데 왠걸 저는 메일도 안왔어요!!!!!😰😰😰 그래서 이글 저글 검색해보니 코드 위치.. 2020. 10. 30.
아이폰12프로 512기가 퍼시픽블루 후기 #내돈내산 안녕하세요~ 오늘도 힐링하는 삶을 기록중입니당💕 아이폰12프로 1차 사전예약 주문 성공 했던거 오늘 왓어요~~~~ 나름 언박싱영상ㅋㅋㅋㅋㅋㅋ 실제 퍼시픽블루 색상하고 최대한 비슷하게 찍어봣어요! 조명때문에 종종 청록색처럼 표현되던데 실제로보면 전혀 그런느낌 없습니다!! 무광에 고급진 네이비 색상😍 저 사과마크조차도 각도에 따라서 보이고 안보이고 하더라구요 어두운 색감 이예요! 카메라모양은 아무리 봐도 적응이 안되네욬ㅋㅋㅋㅋ 넘별로ㅜㅠㅠㅠ 근데 또 보면 그렇게 이질감잇진 않아요! 이건 좀 밝게나온거 같네용 구성품은 단촐하네요..^^ 아이폰이랑 라이트닝케이블이 전부입니다 ㅋㅋㅋㅋㅋ 그래도 진짜 고급지니 이쁘지 않나용?? 엄청 맘에 드네여🙈🙈🙈 2020. 10. 30.
<아이폰12 프로 사전예약> 예약판매 후기 #내돈내산 안녕하세요~ 오늘도 힐링하는 삶을 기록중입니당💕 아이폰 쓴 지 3년 돼서 아이폰12 나오기 전부터 계속 사겟다고 하더니 결국 오늘 예약판매를 성공하고야 말앗어요!!!! 256기가 그래파이트를 사고 싶엇는데 계속 계속 다품절 ㅠㅠ 11번가도 11시57분부터 주문은 가능햇는데 쿠폰이 없더라구요?? 쿠폰은 00시에 풀림😭😭 근데 이미 쿠폰 안받고 구매하신 분들도 꽤 계시더라는.... 저희는 쿠폰 꼭 받겟다고 무한도전해서 결국 512기가짜리 블루 성공 햇네용ㅋㅋㅋㅋㅋ 잠안자고 기다렷다가 성공하고 자러갑니다.. 기분 좋은 인증샷..ㅎㅎ 참고로 쿠팡도 진작 품절이요~ 00분에 에러 메시지만 엄청 뜨더니 3분쯤부터 구매하기 버튼이 잇엇지만 실제 결제창 가면 품절팝업 ㅠㅠㅠㅠㅠㅠㅠ 2020. 10. 23.
반응형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