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맛집탐방

방콕 맛집 방콕 통로 맛집 here hai 내돈내산 후기 방콕 백종원 유투브 맛집 방콕 미슐랭

by healingeeee 2023. 11. 8.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도 힐링하는 삶을 기록중입니당💕

오늘은 방콕 맛집 here hai 내돈내산 후기를 남겨보려고 합니다~

 

방콕 통로와 에카마이 사이에 위치한 here hai는 방콕 통로 맛집으로도 유명한데요. 

 

워낙 미슐랭이나 그냥 맛집들이 널려있는 방콕이라 원래는 이 음식점은 몰랐었는데,

 

저희 태국 방콕 여행기간에 마침 백종원 아저씨가 방콕 맛집 찍은 영상들을 하나 둘 씩 올리기 시작하는거에요.

 

근데 백종원도 오픈런을 해야 먹을 수 있는 가게가 있어서 ㅋㅋㅋ 궁금해서 가봤어요.

 

유투브 영상에서 오픈런인데도 줄이 겁나 길길래 과연? 싶었거든요.

백종원 유투브

방콕 맛집 here hai는

원래도 미슐랭 빕구르망을 4년 연속으로 받을 정도로 사람이 몰리는 맛집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미슐랭 4년연속

 

방콕 맛집 here hai는 통로와 에까마이 지역에 위치하고 있구요.

 

Ekkamai역에서 도보 15분 정도 걸으면 되요.

 

그냥 일자로 길따라서 쭉 걸으면 음식점이 나옵니다. 저희는 숙소가 있는 샤톤역에서 그랩불러서 이동했어요.

 

구글 평점은 4.4 리뷰는 약 2천개 가까이 있는 음식점입니다.

구글맵 here hai

 

here hai 영업시간은 아침 10시 오픈인데요 ㅋㅋㅋㅋ

 

과연 누가 아침 10시부터 게살볶음밥과 갯가재 볶음을 먹을까? 하는 마음에 저희는 그냥 9시 좀 넘어서 그랩을 잡고 

저희가 내렸을 때가 아침 9시 30분 정도였거든요?

 

앞에 한 10팀 정도 있었어요 ㅎㄷㄷ 

줄이 길다

 

오픈 시간이 다가오자 뒤로 줄이 계속 서지고, 줄 겁나 길어요 뒤로는....

 

방콕에서 엔간한 맛집도 오픈런 때리는 건 그렇게 못봤던거 같은데 여기는 달랐어요.

 

한국인은 오히려 없었고, 태국 현지인인지 중국인인지 잘은 모르겠는데 외국인들이 많았어요. 

 

한 9시 50분 정도 되면 미리 직원이 일행이 몇명인지 세면서 어디까지 들어갈 수 있는지 조사가 들어갑니다.

 

원래 여기 줄 별로 안길면 이름 적어놓고 옆에 돈키호테라 거기 구경하려고 했었는데, 안되겠더라구요 ㅋㅋㅋㅋ 

줄이 길다 너무

다행히 10시가 되고 한번에 들어가게 되었습니다. 

 

문 앞에 있는 자리에 앉게 되서 안쪽에 자리가 얼마나 되는지는 모르겠는데, 그렇게 많이 크지는 않았어요.

 

맛집답게 먹는 법에 대해서 설명이 나오구요.

맛있게 먹는 법 등등

메뉴판에 머스트 트라이 must try 라고 써줘서 ㅋㅋㅋ

 

오히려 좋더라구요.

 

결정장애인데 쉽게 고를 수 있었어요 여기는.

 

저희는 갯가재볶음 no rice 하나하구요. 게살볶음밥을 시켰어요.

 

메뉴판을 못 찍었는데 게살볶음밥은 두종류가 있어서 물어보니까 하나는 게살이 큼직한거 하나는 게살이 작은거 이거였는데 저희는 일단 큰걸로 주문했어요.

맨티스쉬림프 갯가재 볶음

그리고 게살 오믈렛도 스몰사이즈로 주문했습니다.

 

어차피 한국에서는 게살이 미친가격이라 이렇게 살만 되어있는거 시키면 오지게 비싼데, 

 

확실히 동남아는 물가가 너무 좋아요.

게살오믈렛

그리고 프레쉬 오렌지 주스도 하나 주문했어요.

오렌지 주스

 

태국도 오렌지가 많이 나는지 이렇게 음식점가면 착즙한 오렌지 주스를 파는데, 달달해서 좋더라구요.

 

맛있습니다.

오렌지 주스

가장 먼저 갯가재 볶음이 나왔는데요.

 

와 이거 왜 백종원이 오픈런하면서 먹는지 알겠더라구요.

 

새우랑 비슷하면서도 뭔가 식감이 쫀득하니 너무 맛있어요.

갯가재 볶음

같이 나오는 이 고추소스가 진심 미쳤습니다.

 

이 소스에 갯가재 볶음이랑 먹어도 맛있고, 볶음밥도 이거랑 같이 먹으니까 너무 맛있었어요.

미친소스

 

이게 갯가재가 좀 커도 그냥 한입에 꽉 차게 먹는게 너무 맛있더라구요.

 

뭔가 새우랑 좀 다른 그런 느낌인데, 마늘 튀긴거랑 등등 해서 너무 맛있었어요.

맨티스 쉬림프

반응형

갯가재 단면샷

다음은 게살볶음밥이 나왔는데요.

 

비주얼 보이시나요?

 

진심 이거 한국에서 게살만 이렇게 시키면 적어도 7,8만원은 할 것 같은데,

 

이런 큼직한 게살이 올라간 볶음밥이에요. 

게살볶음밥

사실 볶음밥 자체는 잘 볶아진 약간 중국식이라고도 볼 수 있고, 동남아에서 흔히 볼 수 있는 볶음밥이었는데 게살이 맛있었어요. 

 

그리고 같이 나온 초록 소스랑 같이 게살 + 볶음밥 + 소스 이렇게 먹으니까 진심 왜 미슐랭 나온지 알겠더라구요.

 

게살 천국입니다,

미친게살

다음은 게살오믈렛이 나왔는데요.

 

이날 방콕 마지막 날이어서 그냥 아침부터 게살로 달렸는데, 보람이 있었습니다.

 

얘 역시 그냥 존맛이에요. 

 

맛있는 게살을 오믈렛과 함께 먹는 ㅋㅋㅋㅋㅋ 맛이 없을 수가 없는 그런 음식이었어요.

게살오믈렛

근데 사실 주문은 한번에 시켰는데, 

 

멘티스 쉬림프랑 볶음밥은 빠르게 나왔었거든요

 

근데 게살오믈렛은 두 음식을 다 먹어갈 때까지도 안나와서 그냥 주문안들어갔으면 게살을 하도 질리게 먹어서 그냥 취소하려고 했었는데요 ㅋㅋㅋㅋㅋ

 

마침 직원한테 물어보려고 하니까 딱 나오더라구요 ㅋㅋㅋ 

 

뭐 그래서 맛있게 먹었습니다.

게살오믈렛2

 

오늘은 방콕 맛집 here hai 총평을 해보면, 

 

그냥 게살을 좋아하시는 분들이면 무조건 가시는게 맞구요. 오픈런을 하실거면 9시반까지는 가셔야 그래도 한번에 들어갈 수 있는거 같아요. 

 

이게 사실 아무 조리하지않고 후라이팬에 저 게살들만 볶아서 먹어도 맛있는 음식이기 때문에, 사실 재료가 괜찮아서 맛있었다? 라고 생각이 들긴 하더라구요.

 

아 근데 멘티스 쉬림프 요리 갯가재 볶음도 맛있었어요.

 

저는 방콕 다시 가면 또 한번은 들릴거 같아요.

 

이상으로 방콕 맛집 방콕 백종원 유투브 맛집 here hai 내돈내산 후기를 마칩니다.

 

 

 

파리 쌀국수 맛집 Pho Banh cuon 14(비밀이야 파리 쌀국수 맛집) 내돈내산 리뷰 퐁피두센터 맛집

 

파리 쌀국수 맛집 Pho Banh cuon 14(비밀이야 파리 쌀국수 맛집) 내돈내산 리뷰 퐁피두센터 맛집

안녕하세요~ 오늘도 힐링하는 삶을 기록중입니당💕 오늘은 파리 쌀국수 맛집 Pho Banh cuon 14 내돈내산 리뷰를 남겨보려고 합니다. 파리 여행까지 왔는데, 무슨 쌀국수야? 라고 하실수도 있겠지만,

healingeeee.tistory.com

 

강남역 맛집 베트남이랑 강남역 내돈내산 리뷰

 

강남역 맛집 베트남이랑 강남역 내돈내산 리뷰

안녕하세요~ 오늘도 힐링하는 삶을 기록중입니당💕 오늘은 강남역 맛집 베트남이랑 강남역 내돈내산 리뷰를 남겨보려고 합니다~ 여기는 남편이 회사 점심시간에 자주 가는 맛집인데요. 베트남

healingeeee.tistory.com

 

안국역 북촌 맛집 안암 국밥 내돈내산 후기(고수 좋아하면 필수 방문/메뉴/주차 정보)

 

안국역 북촌 맛집 안암 국밥 내돈내산 후기(고수 좋아하면 필수 방문/메뉴/주차 정보)

안녕하세요~ 오늘도 힐링하는 삶을 기록중입니당💕 오늘은 안국역 북촌 맛집 안암 국밥 내돈내산 후기를 남겨보려고 합니다~ 결론적으로 얘기해서 여기는 동남아 음식 좋아하시거나 고수를 좋

healingeeee.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