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맛집탐방

파리 쌀국수 맛집 Pho Banh cuon 14(비밀이야 파리 쌀국수 맛집) 내돈내산 리뷰 퐁피두센터 맛집

by healingeeee 2023. 8. 21.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도 힐링하는 삶을 기록중입니당💕

오늘은 파리 쌀국수 맛집 Pho Banh cuon 14 내돈내산 리뷰를 남겨보려고 합니다.

 

파리 여행까지 왔는데, 무슨 쌀국수야? 라고 하실수도 있겠지만, 베트남이 예전에 프랑스 식민지였어서 파리에도 베트남 사람도 꽤 많이 있고, 베트남음식 하는 가게가 많다고 합니다.

 

오늘 소개할 Pho Banh cuon 14도 파리에 4개의 체인점을 가지고 있는 파리 쌀국수 맛집인데요.

 

제가 해외여행 맛집 찾을때 자주 보는 비밀이야 유투버 아저씨의 말에 따르면, 그냥 대림동에서 마라탕으로 유명한 가게가 너무 맛있었서 서울 전역에 체인점을 많이 차린 개념이다? 라고 말하더라구요 ㅋㅋㅋ 

 

뭐 바로 이해가 갔습니다.

 

저는 아래 4개의 체인점 중 3번째 가게인 Pho Banh cuon 14 Beaubourg에 다녀왔습니다.

4개의 체인점

제가 봤던 영상은 비밀이야 아저씨 이영상인데요. 

 

저기서는 13구역에 있던 본점에 갔었는데, 저희 호텔에서는 좀 멀어서 저희는 퐁피두 센터 근처에 있는 가게로 갔습니다.

 

13구역에 있는 본점은 완전 아침부터 연다고 했었는데, 다른 지점은 점심시간쯤 오픈하는 것 같았어요.

쌀국수 영상

퐁피두센터 앞에 있던 Pho Banh cuon 14 Beaubourg도 구글평도 4.3점으로 좋고, 

 

지나가면서 보니까 외관도 깔끔하고 손님들도 많이 있었어서 저희도 들어가 보았습니다.

구글맵 평점

매장에 가면 사진이랑 번호가 잘 되어 있어서, 

 

해당 번호로 주문을 했구요. 홈페이지 가서 보니까 저희가 시킨 쌀국수는 이 메뉴였어요.

쌀국수

그리고 에피타이저로 월남쌈 같은 것도 시켰는데요. 

 

라이스페이퍼가 큰건지 사이즈가 상당히 크게 나옵니다. 맛있었어요.

월남쌈 같은 거 맛있었다.

그리고 쌀국수 먹기전 기본 야채가 세팅되는데요.

 

이게 ㅋㅋ 베트남인지 프랑스인지 ㅋㅋㅋㅋㅋ 그릇만 봐서는 알 수가 없습니다.

 

저 타이바질인지? 뭔지 알수 없는 저 채소를 남편이 그렇게 좋아하는데 베트남 현지가서 먹을 때는 저걸 줘서 너무 좋아하는데, 한국에서 찾아볼 수가 없다고 너무 아쉬워하는데, 여기서 나오더라구요 ㅋㅋㅋ 

 

물론 향신료 싫어하는 저는 저거 싫어하지만, 남편은 너무 좋아했어요.

쌀국수에 넣어먹는 야채들

반응형

쌀국수가 나왔는데요.

 

고기 양이 진심 미쳤습니다. 

 

가격은 한국에서 먹는 쌀국수 가격인데, 프랑스 물가 감안했을 때 12.5유로면 저렴한 편이었거든요 메인 치고

 

근데 고기 양이 진심 한국에 2배가 넘어요. 2.5배는 되는거 같아요 체감으로. 

 

그리고 국물이 그 완전 베트남 현지 맛이 나요.....너무 좋아요.

고기가 많은 쌀국수

나름 베트남 나트랑 부터 다낭 호치민 까지 4번 넘게 다니면서, 쌀국수는 현지에서 많이 먹어봤는데, 

 

파리에서 베트남 현지 쌀국수 맛집이랑 똑같은 퀄리티를 내는 쌀국수 맛집을 찾을 줄 몰랐어요 ㅋㅋㅋ

 

그리고 프랑스다 보니까 확실히 위생이나 이런건 베트남 보다는 좋을 거 같은 느낌이어서 그런 부분도 더 괜찮았던 거 같아요. 

 

이게 며칠동안 유럽 음식만 먹다보니까 좀 물리는 것도 있고, 전날 와인도 마셔서 해장이 좀 필요했었는데, 너무 좋았습니다. 

맛있다.

파리 쌀국수 맛집 Pho Banh cuon 14 총평을 해보면, 

 

우선 프랑스 파리에서 유럽음식에 지쳤거나 해장이 필요할 때 먹기 너무 좋은 음식이라고 생각해요. 

 

개인적으로는 베트남 가서 먹었던 쌀국수 퀄리티랑 거의 90% 이상은 비슷했고, 맛있게 먹었어요. 

 

그리고 가격도 괜찮고, 직원들도 친절하고 뭐 여러모로 좋았습니다. 

 

맛집만 골라다니는 비밀이야 아저씨가 왜 파리 갈때마다 간다는지 알 것 같았어요.

 

위치도 퐁피두센터 바로 앞에 있어서 관광지 접근성도 좋고, 여러모로 좋은 가게라고 생각합니다.

 

 

강남역 맛집 베트남이랑 강남역 내돈내산 리뷰

 

강남역 맛집 베트남이랑 강남역 내돈내산 리뷰

안녕하세요~ 오늘도 힐링하는 삶을 기록중입니당💕 오늘은 강남역 맛집 베트남이랑 강남역 내돈내산 리뷰를 남겨보려고 합니다~ 여기는 남편이 회사 점심시간에 자주 가는 맛집인데요. 베트남

healingeeee.tistory.com

용산 효뜨 베트남 맛집 내돈내산 후기 #신용산역 맛집 #범죄도시2 촬영 맛집

 

용산 효뜨 베트남 맛집 내돈내산 후기 #신용산역 맛집 #범죄도시2 촬영 맛집

안녕하세요~ 오늘도 힐링하는 삶을 기록중입니당💕 오늘은 용산 맛집 내돈내산 리뷰를 남겨보려고 합니다~~ 여기 서울 한복판에서 호치민 먹자골목에 온듯한 느낌을 낼 수 있는 음식점인데요~~

healingeeee.tistory.com

코엑스 쌀국수 맛집 <르사이공> le saigon 내돈내산 후기

 

코엑스 쌀국수 맛집 <르사이공> le saigon 내돈내산 후기

안녕하세요~ 오늘도 힐링하는 삶을 기록중입니당💕 오늘은 코엑스 쌀국수 맛집 르사이공 내돈내산 후기를 남기려고 합니다~ 요새같이 비가 자주 오고 날도 습하고 더울 때는 코엑스나 잠실 롯

healingeeee.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