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맛집탐방

용산 효뜨 베트남 맛집 내돈내산 후기 #신용산역 맛집 #범죄도시2 촬영 맛집

by healingeeee 2022. 8. 8.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도 힐링하는 삶을 기록중입니당💕

오늘은 용산 맛집 <효뜨> 내돈내산 리뷰를 남겨보려고 합니다~~ 여기 서울 한복판에서 호치민 먹자골목에 온듯한 느낌을 낼 수 있는 음식점인데요~~~

그래서 그런지 최근에 범죄도시2에도 나왔습니다~ 극 중 베트남 현지에서 술마시는 씬으로요 ㅋㅋㅋㅋㅋ
영화보면서 당연히 베트남 현지촬영 씬인줄 알았는데, 나중에 효뜨에서 찍었다는 걸 듣고 놀랬습니다 ㅋㅋㅋ


효뜨는 신용산역 1번 출구에서 도보로 5분정도 거리에 있구요~~ 저희는 용산아이파크몰에 주차하고 걸어갔어요~

최근 신용산역 근처가 용리단길 이라고 해서, 핫한 장소들이 많이 생겼더라구요~~ 성수동이나 연남동 핫해질 초기의 느낌이 들었어요~~

효뜨에 도착하니 1,2층 및 테라스에 사람들이 가득 차 있었고, 사람이 많아 30분정도 웨이팅 하고 그 후에 입장했습니다~~

저희는 효뜨 쌀국수, 공심채 조개볶음, 돼지고기 덮밥 이렇게 시켰습니다~~~


먼저 효뜨 쌀국수 입니다~~

해산물이 듬뿍 들어있고, 맛있게 매콤한 맛입니다~~~
똠양꿍하고 유사한데, 똠양꿍보다는 신맛이 덜했습니다~~ 해산물이랑 야채가 가득이라 맛있었어요~

먹을수록 매워지는 맛이라, 입술이 얼얼했는데 맛있었어요~


공심채 조개볶음 입니다~~

동남아에 놀러가면 늘 모닝글로리 이 공심채볶음을 먹는데, 여기 공심채 볶음은 현지에서 먹는거랑 맛은 진짜 똑같았어요~~~ 밥이 절로 들어가는 맛이에요~~~

가만 가격은 조개가 들어가서 그런지 동남아랑 비교불가 이지만, 한국에서 먹은 모닝글로리 중에 현지랑 제일 비슷한 맛이었습니다~~ 존맛탱이에요

마지막 돼지고기 덮밥입니다~~

태국음식중에 캇파카오무쌈? 이거인데요~~
얘도 존맛입니다~~ 적당히 매콤한 돼지고기 볶음에
반숙 계란후라이에 흩날리는 태국쌀이 너무 조화로워요~~

원래 이 요리가 집에서도 만들기 쉬워서 자주 해먹는데, 맛을 비슷하게는 내도 확실히 사먹는게 불맛이 강하고 맛있었습니당~~

효뜨 총평을 해보면,

외관에서 느껴지는 강한 베트남 현지의 느낌에 음식 맛도 현지에서 먹는거랑 다름없이 맛있었습니다~~~~

다른 테이블들을 봐도 다양하게 메뉴를 시켜서 드시더라구요~

서울에서 해외여행 가지 않고, 동남아 음식이 땡기면 가볼만한 곳이라 생각합니다~~ 그리고 여의도 더현대서울에도 효뜨 지점이 있는거 같더라구요~~~

다음번에 방문하면 또 다른 메뉴를 시켜서 먹어볼 예정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