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맛집탐방

교대역 막국수 맛집 <샘밭막국수> 내돈내산 후기

by healingeeee 2022. 8. 11.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도 힐링하는 삶을 기록중입니당💕

오늘은 교대역 인근에 있는 샘밭막국수 내돈내산 리뷰를 해보려고 합니다~

샘밭막국수 본점은 춘천에 있고, 춘천에서 세손가락에 꼽히는 엄청 유명한 막국수 집이라고 합니다~
교대역에 서초점이 있어서 여기로 다녀왔습니다~

우선 여기는 큰 건물에 있어서 주차하기가 너무 편합니다~
교대나 강남쪽에 있는 음식점에 가면 주차공간 찾는게 어려워서 보통 발렛을 맡기거나 하는데요~
이상하게 주차비랑 톨비는 늘 아깝더라구요~ 비용의 문제가 아니라 그냥 기분이 안좋아요 ㅋㅋㅋㅋ

근데 여기는 음식먹으면 무료주차권도 받을 수 있어서, 접근성이 너무 좋은거 같아요~

막국수집이나 냉면집에 가면 늘 수육도 먹고 싶고 녹두전이나 메밀 전병 등 사이드 음식도 꼭 먹고 싶은데, 두명에서 가면 항상 많은 양 밖엔 주문하지 못해서 고민하시지 않으셨나요?

샘밭막국수는 막국수, 수육, 녹두전이 모두 나오는 정식메뉴가 있어서 너무 좋았어요~
평소에도 한입씩 다양하게 맛보는 걸 좋아해서 정식으로 2개 시켰습니다~

먼저 샘밭막국수가 딱 나옵니다~

막국수의 전형적인 기본이라고 할 수 있는거 같아요~

진한 메밀면에 양념 거기에 김가루~

여기에 살얼음진 육수를 살짝 부워서 먹으면 더운게 싹 가시고
메밀의 향이 진하게 육수와 어우러져서 너무 맛있습니당~

정식을 시키면 이렇게 수육, 보쌈김치, 녹두전이 한 접시에 조금씩 나옵니다~

수육은 잡내 하나 없이 쫄깃하고 너무 맛있었어요~
같이 나온 보쌈김치와 함께 먹으니 맛이 잘 어우러지고 맛있었습니다~

녹두전도 꽤 큼직하게 나와서 든든합니다~
기름에 잘 지진 녹두전이 나와서 대낮만 아니었으면 막걸리가 땡기는 그런 맛이었어요~

밑반찬은 간단하게 열무김치가 나오는데, 얘도 수육이랑 은근 잘 어울립니다~

샘밭막국수의 총평을 해보면,

막국수가 땡길 때 굳이 춘천까지 가지 않고도 서울 강남 한복판 교대역에서 춘천의 맛을 그대로 느낄 수 있는 집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리고 막국수, 수육, 녹두전을 모두 먹을 수 있는 정식 메뉴가 있는 것도 참 마음에 드는 집입니다~

근처에서 막국수가 땡기신다면, 방문해 보는 것을 추천드리면서 리뷰를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