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맛집탐방

파리 샹젤리제 맛집 피에르 에르메(Pierre Herme) & 록시땅 내돈내산 마카롱 후기 샹젤리제 마카롱 맛집

by healingeeee 2023. 8. 2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도 힐링하는 삶을 기록중입니당💕

오늘은 파리 샹젤리제 맛집 피에르 에르메(Pierre Herme) & 록시땅 내돈내산 후기를 남겨보려고 합니다~

프랑스 파리하면 뭐니 뭐니 해도 다양한 디저트들과 빵이 아닐까 생각하는데요.
 
오늘 소개할 곳은 파리 샹젤리제 거리에 있는 86Champs - L'Occitane x Pierre Hermé 입니다. 
 
여기는 한국에서 시어버터 핸드크림으로 너무 유명한 화장품 브랜드 록시땅과 프랑스에서 디저트하면 가장 유명한 피에르 에르메가 콜라보레이션 해서 만든 매장인데요.
 
뭔가 남편이 브랜드 콜라보레이션 하는 매장들을 좋아해서 저희는 파리 내리자 마자 본토의 마카롱 먹으러 갔습니다.
 
매장 앞에 딱 가면 여기가 록시땅 매장인가 피에르 에르메 매장인가 싶은데 또 조화롭게 예뻐요. 
 
구글맵 평점도 근처에 피에르 가르메 매장보다 리뷰도 많고 평점도 좋습니다. 
 
위치는 개선문에서 샹젤리제 거리 쪽으로 걸어다가보면 큰 길가에 있구요.
 
디저트로 제일 유명한 라뒤레 매장 길 건너편에 바로 위치하고 있습니다. 라뒤레 매장은 안에서 먹고가는건 밤 10시까지도 줄이 길었어요.  

구글맵

일단 입구부터 화려함이 제대로 입니다.
 
뭔가 동글동글한 모양의 인테리어에 디저트 판매하는 직원분들도 하나같이 정장을 쫙 입고 세팅되어 있는게, 고오급 느낌이 강하게 나는 매장이었어요.

고오급 마카롱 매장 느낌이 났다.

뭔가 다양한 색깔의 마카롱들이 쫙 진열되어 있는데, 
 
하나같이 특색있고 뭔가 한국에서 파는 것과는 다르게 예쁘고 고오급져 보였어요.
 
같은 초코여도 단색이 아니라 중간중간에 뭔가 들어가서 더 좋아보였어요.

마카롱 종류가 많다

디저트로 유명한 피에르 에르메(Pierre Herme) 답게 
 
수제 초콜릿 들도 한가득이었는데, 진심 하나하나 다 맛있어 보였어요.
 
다크 초코 덕후인 남편은 이미 눈이 돌아갔더라구요 ㅋㅋㅋㅋ
 
한국에 매장 들어오면 발렌타인데이나 이런날 엄청 잘 팔리고 인스타 인증 엄청 올라올거 같더라구요.

고오급져 보인다 초콜렛들

저희는 가볍게 마카롱 4개를 사서 나왔는데요.
 
손은 가벼웠지만 가격은 가볍지는 않았어요 ㅋㅋㅋ 개당 3유로 정도 해서, 마카롱 4개에 11.20 유로를 긁고 나왔습니다. 
 
그래도 포장 케이스부터 해서 고급짐은 진짜 있어요.

사서 나와서 매장 앞 인증샷 인데, 파리 느낌 제대로 나네요.
 
아래 올리브 나무도 그렇고 전반적으로 좋았어요.
 

반응형

중요한 마카롱의 맛은.....
 
왜 비싼 값을 하는지 알겠더라구요.
 
맛이 달달한데, 그 한국에서 먹는 설탕 때려부은 달달함이 아니라, 뭔가 고급진 맛이 나는 그런 단맛? ㅋㅋㅋㅋ 
 
그리고 마카롱 한국에선 별로 안좋아하는데, 여기껀 식감도 그렇고 꽤 괜찮았어요.
 
다만 굳이 개당 3유로 정도 내고는 안먹겠다? ㅋㅋㅋㅋ 이런 느낌이었어요.
 
파리 오셨을 때 아침에 커피랑 한개 정도 딱 먹어보기는 좋은 그런 느낌이었습니다.

마카롱 맛이 좋았다.

여기 록시땅 매장도 같이 되어있긴한데, 
 
이날 처음 파리 오고 2시간도 안됬을 때라, 힘들어서 매장을 제대로 보지는 못했어요.
 
한국 록시땅보다는 매장도 크고 볼 것도 많이 있더라구요. 

록시땅 화장품들

 
파리 샹젤리제 맛집 피에르 에르메(Pierre Herme) & 록시땅 총평을 해보면,
 
일단 마카롱 맛과 향은 뭐라 할 거 없이 좋았고, 그 싼마이 단맛도 아니어서 괜찮았습니다. 
 
그리고 매장 자체도 크고, 직원분들도 친절했구요. 
 
다만 가격만 좀 비싼편이라 그것만 감안하시면 될 거 같아요. 
 
전 개인적으론 길건너에 있는 파리 파이브가이즈가 ㅋㅋㅋㅋ 더 맛있었던 거 같아요
 
그리고 이탈리아 티라미수가 그리워 졌던 하루였습니다.
 
[한국 오픈임박 파이브가이즈 강남] 미국 3대 버거 파이브가이즈 메뉴 추천 및 파리 샹젤리제 파이브가이즈 리뷰

[한국 오픈임박 파이브가이즈 강남] 미국 3대 버거 파이브가이즈 메뉴 추천 및 파리 샹젤리제 파

안녕하세요~ 오늘도 힐링하는 삶을 기록중입니당💕 오늘은 파이브가이즈 한국 오픈을 기념하여 파이브가이즈 메뉴 추천과 파리 상젤리제 파이브가이즈 리뷰를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파이브가

healingeeee.tistory.com

베네치아 티라미수 찐맛집 Pasticceria Rio Marin(파스티체리아 리오 마린) 내돈내산 리뷰

베네치아 티라미수 찐맛집 Pasticceria Rio Marin(파스티체리아 리오 마린) 내돈내산 리뷰

안녕하세요~ 오늘도 힐링하는 삶을 기록중입니당💕 오늘은 베네치아 티라미수 찐맛집 Pasticceria Rio Marin(리오 마린) 내돈내산 후기를 남겨보려고 합니다~ 이탈리아 여행을 할 땐, 1일 1티라미수를

healingeeee.tistory.com

4천만원대 SUV 푸조 408 가격 및 정보 (푸조408 출시 등)

4천만원대 SUV 푸조 408 가격 및 정보 (푸조408 출시 등)

2023년에는 새로운 차들이 많이 출시할 예정인데요. 오늘은 2023년 출시 예정인 자동차 중 유투브나 인스타 등에서 핫한 자동차인 푸조 408에 대해서 이야기 해보려고 합니다. 새로운 푸조 408은 2022

healingeeee.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