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맛집탐방

베네치아 티라미수 찐맛집 Pasticceria Rio Marin(파스티체리아 리오 마린) 내돈내산 리뷰

by healingeeee 2023. 2. 6.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도 힐링하는 삶을 기록중입니당💕

오늘은 베네치아 티라미수 찐맛집 Pasticceria Rio Marin(리오 마린) 내돈내산 후기를 남겨보려고 합니다~

이탈리아 여행을 할 땐, 1일 1티라미수를 먹어줘야 하는데요~

베네치아 오자마자 근처에 있는 코나드(CONAD) 슈퍼를 들렸다가, 리알토 다리를 향해서 걷는 중에 디저트 맛집 스멜이 나서 무작정 들어갔던 집입니다.

 

베네치아는 그냥 길거리 중간중간에 가도 사진을 막 찍어도 예뻐요. 

 

날이 좀 흐렸지만 사람이 별로 없었어서 그래도 나름 감성있는 느낌이 나요.

코나드 슈퍼 앞 다리

코나드 슈퍼에서 다리를 건너면 오른쪽에 Pasticceria Rio Marin(파스티체리아 리오 마린)이 나옵니다.

가게 입구에서 보는 티라미수가 너무 맛있게 느껴졌고, 구글맵 평점도 높아서 바로 들어갔네요.

구글맵 평점

반응형

https://www.google.com/maps/place/Pasticceria+Rio+Marin/@45.4395303,12.3227232,17z/data=!3m1!4b1!4m6!3m5!1s0x477eb1c691418c5b:0x8992e152d48cccac!8m2!3d45.4395303!4d12.3249119!16s%2Fg%2F1tm0r_jz 

 

Pasticceria Rio Marin · Fondamenta Rio Marin, 784, 30135 Venezia VE, 이탈리아

★★★★★ · 패스트리 판매점

www.google.com

 

가게 외관부터 먼가 오래된 맛집 느낌이 강하게 들구요.

찐 디저트 맛집 느낌이 납니다.

Pasticceria Rio Marin(리오 마린) 외관

밖에서 지나가다 보는데, 티라미수가 막 나온건지 한판으로 그대로 진열되어 있었어요.

공장에서 나온게 아니라, 찐으로 바로 손으로 만든 티라미수 느낌이 났어요.

베네치아 온지 한시간도 안되서 눈이 돌아가서 그대로 가게로 들어갔습니다.

티라미수

가게 내부로 들어가면, 고급지고 앤틱한 우드 인테리어가 펼쳐지구요.

 

티라미수를 비롯한 각종 이탈리안 디저트가 쭉 있어요. 

 

그리고 이탈리아 디저트 가게 답게 향긋한 커피향이 정말 가득 나는데, 너무 감성있고 좋았어요.

내부 인테리어

저희는 일단 밥먹기 전이라, 티라미수만 1개 주문을 했어요. 가격은 2유로 였던걸로 기억해요. 

 

주문하면, 앞에 보였던 티라미수 판에서 직접 1인분 만큼 떠서 바로 가져다 주세요~ 

 

비주얼이 정말 미쳤습니다.

티라미수

티라미수를 잘 떠서 카카오가루를 잘 뿌려서 가져다 주세요. 

 

눈으로만 봐도 너무 촉촉하고 부드러워 보이네요.

티라미수2

Pasticceria Rio Marin(리오 마린)의 티라미수 맛은.... 진짜 미친맛입니다. 

 

한국에서 파는 티라미수와는 많이 달라요. 일단 한국에서 먹는 것 보다 많이 달지 않고 마스카포네 치즈의 크리미함이 제대로 나구요. 특히 저는 저 안에 있는 빵 부분이 너무 맛있었어요.

제대로 커피에 적셔서 그런지 한입 먹는 순간 치즈의 맛과 커피의 향 그리고 얇은 빵의 식감에 은은한 단맛이 어우러지면서 진심 존맛탱 제대로입니다.

 

아침에 커피를 안마셨으면 에스프레소 한잔 시켜서 같이 먹었으면 훨씬 더 맛있었을거 같아요. 

 

이탈리아 여행에서 가장 먼저 먹었던 티라미수 였지만, 이탈리아 여행 중 먹었던 티라미수 중에 남편은 여기가 제일 맛있었다고 했어요. 나름 로마에서 유명한 3대 티라미수인 폼피(POMPI), 투사이즈(TWO SIZE) 등에 다 가봤는데도 남편 입맛에는 여기가 제일 맛있었다고 해요. 

 

저는 투사이즈(TWO SIZE)에서 먹었던 피스타치오 티라미수가 제일 나았던거 같아요. 

 

이상으로 베네치아 티라미수 찐맛집 Pasticceria Rio Marin(파스티체리아 리오 마린) 리뷰를 마무리 하겠습니다.

 

 

베네치아 공항에서 본섬 버스로 들어가는법(ACTV 2일권 + 베네치아 공항버스 예약)

 

베네치아 공항에서 본섬 버스로 들어가는법(ACTV 2일권 + 베네치아 공항버스 예약)

안녕하세요~ 오늘도 힐링하는 삶을 기록중입니당💕 오늘은 이탈리아 베네치아 공항에서 본섬으로 공항버스를 타고 들어가는 방법에 대해서 리뷰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베네치아 마르코 폴로

healingeeee.tistory.com

베니스 타임스 호텔(Venice Times Hotel) 내돈내산 후기(숙박 + 조식 후기)_베네치아 호텔 추천

 

베니스 타임스 호텔(Venice Times Hotel) 내돈내산 후기(숙박 + 조식 후기)_베네치아 호텔 추천

안녕하세요~ 오늘도 힐링하는 삶을 기록중입니당💕 오늘은 베네치아 베니스 타임스 호텔(Venice Times Hotel) 내돈내산 후기를 남겨보려고 하는데요. 저는 이탈리아 여행에서 베네치아 호텔을 잡을

healingeeee.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