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맛집탐방

베네치아 맛집 Trattoria Alla Fontana 먹물파스타 맛집 내돈내산 후기(FEAT. 제일 친절했던 사장님)

by healingeeee 2023. 2. 14.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도 힐링하는 삶을 기록중입니당💕

오늘은 베네치아 맛집 Trattoria Alla Fontana 내돈내산 후기를 남겨보려고 합니다~

이 날 오전에 비가 오는날에 부라노섬 무라노섬을 갔다가 너무 고생을 해서 배가 고팠었어요 ㅋㅋㅋ

 

그래서 본섬에 오자마자 호텔로 가는 길에 맛집이 어디에 있나 찾아보니, 꽤 평이 괜찮은 위치에 맛집이 있더라구요. 

 

후기를 찾아보니 사장님도 친절하고 먹물파스타가 맛있다는 후기가 많아서 방문해 보았습니다. 

 

Trattoria Alla Fontana 위치 정보

 

위치 : Fondamenta Cannaregio, 1102, 30121 Venezia VE, 이탈리아

 

산타루치아 기차역 오른쪽에 있는 위치이구요 도보로는 베네치아 산타루치아역에서 한 10분 정도 걸렸던 것 같아요. 

 

Ponte delle Guglie다리 건너가면 바로 찾을 수 있어서 찾으시기는 어렵지 않습니다/ 

 

https://www.google.com/maps/place/Trattoria+Alla+Fontana/@45.4431973,12.3214228,17.26z/data=!4m6!3m5!1s0x477eb19570a307f7:0x40259dcde079c656!8m2!3d45.4445646!4d12.3241248!16s%2Fg%2F12mkvn8fv 

반응형
 

Trattoria Alla Fontana · Fondamenta Cannaregio, 1102, 30121 Venezia VE, 이탈리아

★★★★★ · 음식점

www.google.com

 

매장 사진 및 음식 사진

겨울이라 바람이 많이 불어서 그런가 앞에를 비닐 천막으로 다 감싸 놓으셨어요. 

 

그래서 처음에 입구를 찾는데 살짝 어려웠어요 ㅋㅋㅋ

입구

거의 오후 2시 넘어서 식당에 들어갔더니, 손님이 완전 많지는 않았어요. 

 

외국인들도 꽤 있었고, 한국인 수녀분도 식사를 하시고 계시더라구요. 

 

뭔가 현지에 계시는 분 같았는데, 오신걸 보면 꽤 맛있는 맛집인 것 같았어요. 

가게 내부 사진

들어가면 사장님이 간단한 한국말로 인사해주십니다 ㅋㅋㅋ

 

구글맵이나 트립어드바이저 후기 보면 사장님이 친절하다는 후기가 엄청 많은데, 진짜 그래요. 

 

메뉴를 주면서 오늘 추천메뉴도 설명해주셨어요. 

 

추천메뉴를 정말 길게 너무 프레쉬하고 오늘 들어온 양다리가 정말 상태가 좋다. 

 

이거 정말 맛있다 온갖 미사여구를 다 붙여서 설명해주셔서 자연스럽게 영업에 넘어갔네요 ㅋㅋㅋㅋ 

 

그래서 원래 먹물파스타 하나, 해산물 파스타 하나 이렇게 시킬려고 했었는데, 계획을 바꿔 먹물파스타 하나와 

 

사장님이 추천해주신 이탈리아식 양다리 요리를 주문했습니다.

아페롤 병에 특색있게 만든 초

주문한 하우스 와인과 아페롤 스피리츠가 나왔는데요. 

 

와인도 맛있었고, 아페롤도 괜찮았어요. 

 

진짜 이탈리아에서 와인 먹으면 다 맛있는거 같아서 여행 내내 너무 좋았어요. 

하우스 와인과 아페롤 스피리츠

주문한 먹물파스타가 나왔습니다. 

 

면이 일반적으로 파는 건면이 아니라 생면인 것 같았어요. 

 

식감이 보통 뚝뚝 끊어지는게, 괜찮았네요.

먹물파스타1

먹물향도 꽤 많이 나고, 맛이 진해서 좋았어요.

먹물파스타2

파스타 면발 식감이 괜찮아서 계속 들어가는데, 

 

뭔가 생면이라서 더 좋았던거 같아요. 

먹물파스타3

다음으로는 사장님이 그렇게 신선하다고 추천했던 양다리 요리였는데요. 

 

뭔가 태어나서 처음 보는 양다리 요리 느낌이었습니다.

 

양다리 요리는 한국에서 양꼬치집 가면 통으로 손질해서 구워주는 양다리만 먹어봤지, 이렇게 통으로 삶아서 나오는 요리는 태어나서 처음 먹어봤는데요. 

 

아마 와인같은데에 삶은게 아닐까 추정이 되더라구요.

 

양다리 수육이라고 생각하면 될 거 같아요. 

 

맛은 괜찮았어요 양다리라서 냄새가 나면 어떻하지 그렇게 생각했는데, 진짜 잡내 하나 없고 맛있는 수육이었어요. 

 

다만 소스가 좀 있었으면 더 맛있지 않았을까 싶긴 했어요. 맛있는 맛이었습니다.

추천메뉴 양다리

메뉴들이 다 괜찮아서, 다 먹고 티라미수를 주문해봤어요. 

 

다만 마스카포네 치즈의 향이나 이런건 다 괜찮았는데, 

 

저는 이탈리아 티라미수 그 안쪽에 커피에 젖은 빵이 좋은데, 여기는 빵이 살짝 두껍더라구요 ㅋㅋㅋ

 

그리고 어제 갔던 티라미수는 2유로 였는데, 여기는 확실히 레스토랑이라 그런지 6유로였나 8유로였나 가격이 꽤 됬어요. 

 

물론 여기가 양이 좀 더 있긴 했는데, 그냥 티라미수는 카페에서 먹는게 더 나은거 같아요. 

티라미수1
티라미수2

베네치아 맛집 Trattoria Alla Fontana 총평을 해보면, 

 

일단 음식은 전반적으로 다 맛있었구요. 사장님도 친절해서 기분도 좋았습니다. 

 

베네치아에서 점심이나 저녁에 술한잔 하면서 밥먹기 괜찮은 곳이라고 생각합니다.

 

이상으로 베네치아 맛집 Trattoria Alla Fontana 내돈내산 리뷰를 마칩니다.

 

 

 

가성비 좋은 베네치아 맛집 rosticceria gislon 내돈내산 후기

 

가성비 좋은 베네치아 맛집 rosticceria gislon 내돈내산 후기

안녕하세요~ 오늘도 힐링하는 삶을 기록중입니당💕 오늘은 가성비 좋은 베네치아 맛집 rosticceria gislon 내돈내산 후기를 남겨보려고 합니다~ 이탈리아 여행을 할 때 보통 북쪽에 있는 밀라노와

healingeeee.tistory.com

베니스 부라노섬 맛집 Trexento 해산물 튀김 맛집 내돈내산 후기 (Feat. 최고의 부라노섬 화장실)

 

베니스 부라노섬 맛집 Trexento 해산물 튀김 맛집 내돈내산 후기 (Feat. 최고의 부라노섬 화장실)

안녕하세요~ 오늘도 힐링하는 삶을 기록중입니당💕 오늘은 베니스 부라노섬 맛집 Trexento 해산물 튀김 맛집 내돈내산 후기를 남겨보려고 합니다~ 이탈리아 여행에서 제일 힘들었던 걸 꼽아보라

healingeeee.tistory.com

베네치아 본섬에서 ACTV타고 무라노 부라노섬 가는법 베네치아 본섬 돌아오기

 

베네치아 본섬에서 ACTV타고 무라노 부라노섬 가는법 베네치아 본섬 돌아오기

안녕하세요~ 오늘도 힐링하는 삶을 기록중입니당💕 오늘은 베네치아 본섬에서 ACTV타고 무라노 부라노섬 가는법 베네치아 본섬 돌아오는 방법을 남겨보려고 합니다~ 베네치아 여행할 때, 무라

healingeeee.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