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맛집탐방

베네치아 맛집 La Lista Venezia 내돈내산 후기(비아 모레띠 생맥주 맛집)

by healingeeee 2023. 2. 15.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도 힐링하는 삶을 기록중입니당💕

오늘은 베네치아 맛집 La Lista Venezia 내돈내산 후기를 남겨보려고 합니다~

 

원래 비밀이야 유투브를 보고 Corte Sconta라는 베네치아 해산물 식당에 가보고 싶었는데요. 

 

저희가 베네치아에 일요일 월요일 있는데, Corte Sconta 휴무일이 일요일 월요일 이더라구요 ㅋㅋㅋㅋㅋㅋㅋ

 

이 날 Trattoria Alla Fontana에서 점심을 좀 늦게 먹었더니, 저녁 시간이 되도 배가 별로 안고팠어요. 

 

그래서 베네치아 야경 다 보고 거의 8시쯤 호텔 근처에 있는 음식점 중에 문 연곳을 들어갔어요. 

 

구글맵 평점도 좋았고, 한국인 후기도 괜찮아서 가보기로 했어요.

 

La Lista Venezia 위치 정보 및 구글맵 정보

 

위치 : Rio Terà Lista di Spagna, 225, 30121 Venezia VE, 이탈리아

 

위치는 베네치아 산타마리아 역에서 사람들 많이 가는 방향을 쭉 가면 있는 큰 대로변에 있는데요. 

 

큰길가에 위치한 식당이라 찾기는 쉬우실 거에요. 

 

영업시간은 아침 8시 부터 저녁 24:00까지 영업하고 있습니다. 

 

https://www.google.com/maps/place/La+Lista+Venezia/@45.4422235,12.3222577,18.3z/data=!4m14!1m7!3m6!1s0x477eb1d92a0f7c6f:0xfd96b0f33bf40c92!2sCorte+Sconta!8m2!3d45.4347585!4d12.3479576!16s%2Fg%2F1ym82khz9!3m5!1s0x477eb1c0e18c43df:0x609dd7e74cb61586!8m2!3d45.4426324!4d12.3241774!16s%2Fg%2F11b777wy83

반응형
 

Google Maps

Find local businesses, view maps and get driving directions in Google Maps.

www.google.com

 

매장 사진 및 음식 사진

La Lista Venezia는 정통 이탈리아 식당이라기 보다는 약간 펍 같은 형태의 캐주얼한 레스토랑이었는데요. 

 

여기는 이탈리아 브랜드 맥주인 비아모레띠, ICHNUSA 등 다양한 생맥주를 팔고 있었는데요. 

 

와인도 맛은 있지만 와인에 지쳐서 시원한 생맥주 드시고 싶으신 분들은 좋을 거 같았어요. 

 

남편도 맥주를 너무 좋아하는 사람이라 맥주에 피자 먹자고 해서 여기로 방문해 보았어요. 

La Lista Venezia 맥주 메뉴판

저희는 무알콜 모히또 한잔과 비아모레띠 라 비앙카 생맥주를 주문했어요.

생맥주와 무알콜 모히또

주문한 비아모레띠 라 비앙카 맥주인데요. 

 

바이스 맥주라서 가볍게 마시기 딱 좋은 느낌이었어요. 

 

쓴 맛이 별로 없고 맛있게 마셨습니다.

비아모레띠 라 비앙카

무알콜 모히또도 나왔는데요. 

 

흔히 먹을 수 있는 맛이었어요. 나쁘지 않았습니다.

무알콜 모히또

La Lista Venezia는 메뉴판이 아주 깔끔했어요.

 

이탈리아 갔을 때 생각해보니 메뉴판에 사진이 있던 곳이 별로 없었던 것 같았는데, 

 

여기는 한국 메뉴판 처럼 사진이 다 되어 있어서 주문하기 편했습니다.

 

메인 메뉴인 것 처럼 보였던 나폴리타나는 엔초비가 많이 들어있어서 패스하고, 그냥 ORTOLANA라는 야채 피자를 주문했어요. 

 

뭔가 토마토가 들어가면서 살라미나 햄종류를 너무 많이 먹어서 물려서 가벼운 걸 먹고 싶어져서 저걸 주문했어요. 

 

그리고 부라타 치즈가 들어간 포모도로 파스타를 주문했습니다.

피자 메뉴판

부라타 치즈가 들어간 포모도로 파스타가 먼저 나왔는데요. 

 

부라타 치즈가 큼직하게 파스타에 올라가 있어 그런지 담백하고 맛있었어요. 

 

음식도 안짜고 맛있게 먹었어요. 

 

이탈리아와서 구글 평점 높은 곳으로 가서 그런지는 몰라도 뭐 그렇게 음식이 많이 짜지 않았던거 같아요.

포모도로 파스타
파마산 치즈 추가

담당 서버가 중간에 파마산 치즈 필요하냐고 해서 달라고 했어요. 

 

근데 과연 이게 추가요금을 낼까 안낼까 얘기했었는데 ㅋㅋㅋ 

 

치즈는 추가요금 없었어요 ㅋㅋㅋ

ORTOLANA 피자

다음은 주문한 ORTOLANA 피자가 나왔는데요. 

 

주문할 때 뭐 2유로 더내면 피자 도우를 특별하게 더 크리스피하고 맛있는걸로 바꿔준대서 그냥 그러라고 했어요. 

 

근데 그래서 그런지는 몰라도 피자도우도 담백하고 맛있었어요. 

 

한국에서는 진심 고기가 안들어간 피자를 먹는건 상상도 해본적이 없는데, 태어나서 야채 피자는 처음 먹어보는데도 맥주랑 잘 어울리고 깔끔하게 먹을 수 있었습니다.

ORTOLANA 피자2

이게 진짜 한국이랑 이탈리아 피자랑 다른게 한국에서 피자 도우 먹으면 뭔가 맛이 없는데요.

 

여기는 도우도 쫄깃하고 맛있어서 도우도 계속 잘 먹게 되는거 같아요.

영수증

 

베네치아 맛집 La Lista Venezia 총평을 해보면, 

 

우선 생맥주가 맛있는 펍이었다 라고 결론 지을 수 있겠구요. 음식도 뭐 크게 나쁘지는 않았다고 생각합니다. 

 

피자도 담백하고 쫄깃해서 맛있었고 파스타도 안짜고 괜찮았어요. 

 

피자 한판 10유로 정도였고 자릿세는 있긴 했지만 뭐 베네치아에선 없는 식당을 찾는게 더 어려울 정도로 자릿세는 다 받으니 그건 감안하시면 될 거 같구요. 

 

원래 영수증 사진 잘 안찍는데, ㅋㅋㅋ 파마산 치즈 때문에 과연 이게 돈이 붙을까 안붙을까 그래서 찍었습니다 ㅋㅋㅋ

 

 

베네치아 다른 식당 후기가 궁금하시면?

 

베니스 타임스 호텔(Venice Times Hotel) 내돈내산 후기(숙박 + 조식 후기)_베네치아 호텔 추천

 

베니스 타임스 호텔(Venice Times Hotel) 내돈내산 후기(숙박 + 조식 후기)_베네치아 호텔 추천

안녕하세요~ 오늘도 힐링하는 삶을 기록중입니당💕 오늘은 베네치아 베니스 타임스 호텔(Venice Times Hotel) 내돈내산 후기를 남겨보려고 하는데요. 저는 이탈리아 여행에서 베네치아 호텔을 잡을

healingeeee.tistory.com

베네치아 맛집 Trattoria Alla Fontana 먹물파스타 맛집 내돈내산 후기(FEAT. 제일 친절했던 사장님)

 

베네치아 맛집 Trattoria Alla Fontana 먹물파스타 맛집 내돈내산 후기(FEAT. 제일 친절했던 사장님)

안녕하세요~ 오늘도 힐링하는 삶을 기록중입니당💕 오늘은 베네치아 맛집 Trattoria Alla Fontana 내돈내산 후기를 남겨보려고 합니다~ 이 날 오전에 비가 오는날에 부라노섬 무라노섬을 갔다가 너무

healingeeee.tistory.com

비오는날 베네치아 무라노섬 부라노섬 월요일 후기(feat. 디카페인 코카콜라 후기)

 

비오는날 베네치아 무라노섬 부라노섬 월요일 후기(feat. 디카페인 코카콜라 후기)

안녕하세요~ 오늘도 힐링하는 삶을 기록중입니당💕 오늘은 비오는날 베네치아 무라노섬 부라노섬 월요일 후기를 남겨보려고 합니다~ 결론부터 말씀드리면 비오는날은 무라노, 부라노섬 안가

healingeeee.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