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맛집탐방

밀라노 피자 맛집 Gino Sorbillo 지노 소르빌로 피자 내돈내산 후기

by healingeeee 2023. 8. 8.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도 힐링하는 삶을 기록중입니당💕

오늘은 밀라노 피자 맛집 Gino Sorbillo 지노 소르빌로 피자 내돈내산 후기를 남겨보려고 합니다.
 

이탈리아에서 제일 유명한 피자가게라고 하면 아마 나폴리에 있는 소르빌로 피자라고 할 수 있는데요.

 

밀라노는 이탈리아에서 제일 큰 번영한 도시 답게, 소르빌로 피자 체인점이 밀라노에 있습니다.

 

오늘 소개한 Gino Sorbillo 지노 소르빌로는 흔히 우리가 아는 전통적인 나폴리 피자 가게이구요.

 

Zia Esterina Sorbillo라는 튀긴 피자를 파는 소르빌로의 다른 체인점도 있습니다.

 

튀긴 피자 리뷰가 궁금하시면, 아래 글을 참고해주세요.

 

밀라노 맛집 Zia Esterina Sorbillo 소르빌로 피자 내돈내산 후기 이탈리아 튀긴 피자 맛집

 

밀라노 맛집 Zia Esterina Sorbillo 소르빌로 피자 내돈내산 후기 이탈리아 튀긴 피자 맛집

안녕하세요~ 오늘도 힐링하는 삶을 기록중입니당💕 오늘은 밀라노 맛집 Zia Esterina Sorbillo 소르빌로 피자 내돈내산 후기를 남겨보려고 합니다. 이탈리아 하면 피자, 그리고 피자 하면 나폴리 피

healingeeee.tistory.com

 

다시 Gino Sorbillo 지노 소르빌로 리뷰로 돌아오면, 

 

아무래도 김민재 선수가 나폴리 이적하기 전까지는 워낙 치안이나 이런게 악명높아서 나폴리는 한국인들이 주로 자유여행으로 가는 곳은 아니었는데요. 

 

이탈리아에서 제일 유명한 피자 가게 이다 보니, 밀라노에 있는 Gino Sorbillo 지노 소르빌로 역시 체인점인데도 불구하고, 

구글 리뷰 4.1에 리뷰 7400개나 기록합니다.

구글맵

이날 한국으로 돌아가는 날이다 보니, 이제 한동안 또 이탈리아를 못 올 거 같아서 1일 3피자를 했는데요. 

 

좀 폭주한 경향이 없지않아 있었습니다.

 

스폰티니, 소르빌로 튀긴 피자, 여기 Gino Sorbillo 지노 소르빌로까지 1일 3피자를 하였는데요 ㅋㅋㅋㅋㅋㅋㅋ

 

그래도 결과적으로 후회없는 선택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3군데 다 맛있었어요.

 

매장은 사람이 오지게 많았습니다. 2시가 좀 넘은 시간이었는데도 매장은 꽉차있고 웨이팅이 길었어요.

 

그래서 테이크아웃을 했어요.

 

테이크아웃은 한 10분정도면 바로 나온다고 해서 출국하기전 공원에서 소르빌로 피자를 먹는 먹방을 하고 떠나려고 했어요.

입구

소르빌로 메뉴판입니다.

 

종류가 엄청 많아서 갑자기 뇌정지가 와서 카운터에 있는 분께 메뉴추천을 요청했는데,

확실히 영어를 잘 못하셔서 토마토 소스로 추천해달라고 했는데, 나중에 알고 보니까 바질페소토에 토마토가 있는 피자를 주문이 들어갔어요. ㅋㅋㅋㅋㅋㅋㅋ

소르빌로 메뉴판

매장 내부는 확실히 나폴리가 본점인 매장 답게 파란톤의 느낌이 나는 인테리어였고, 

 

깔끔했습니다.

 

시간이 좀 더 있었으면 앉아서 그냥 다양한 종류 피자 시켜서 이것 저것 먹어봤을 텐데, 아쉬웠어요.

소르빌로 매장

테이크아웃 피자를 받고, 정말 이게 사람이 웃긴게 

 

로마나 피렌체에서는 그렇게 흔하게 보이던 공원이, 막상 피자를 받고 나니까 그렇게 안보이는 거에요 ㅋㅋㅋㅋㅋ

 

이게 확실히 밀라노는 다른 이탈리아 도시들에 비해서 제일 도시화된 도시라고 느꼈어요. 

 

근데 피자 들고 걸어가는데, 냄새가 진심 미쳤습니다.

 

왜 이탈리아에서 제일 유명한 피자라고 하는지 알 수 있었어요 

 

급하게 공원? 광장을 찾아서 ㅋㅋㅋㅋㅋㅋ 피자를 열었습니다.

소르빌로 바질 페소토 피자

반응형

진심.....

 

지금껏 한국에서 먹었던 어떤 이탈리아 피자와는 비교가 안되게 맛있었어요.

 

모짜렐라 치즈도 너무 맛있고, 바질 향과 저 도우의 맛이 너무 조화로워서 좋았습니다.

 

진심 매년 이탈리아는 오고 싶은 곳이에요 음식때문이라도.....

미친 피자

밀라노 피자 맛집 Gino Sorbillo 지노 소르빌로 피자 총평를 해보면, 

 

확실히 왜 유명한 맛집인지 알 수 있는 그런 맛이었구요. 생각보다 가격도 그렇게 안비싸고 여러모로 좋았습니다.

 

이탈리아에서 먹은 피자 중에 두번째 였어요

 

첫번째는 역시 피콜로 부코.....

 

로마 찐맛집 이탈리아 최고의 피자 맛집 피콜로 부코(Piccolo Buco) 내돈내산 후기

 

로마 찐맛집 이탈리아 최고의 피자 맛집 피콜로 부코(Piccolo Buco) 내돈내산 후기

안녕하세요~ 오늘도 힐링하는 삶을 기록중입니당💕 오늘은 로마 트레비 분수 근처에 있는 로마 찐맛집 이탈리아 최고의 피자 맛집 피콜로 부코(Piccolo Buco) 내돈내산 후기를 남겨보려고 합니다~

healingeeee.tistory.com

 

Gino Sorbillo 지노 소르빌로 매장에 줄이 길고 사람이 많으면 테이크아웃해서 밖에서 드시는 것도 괜찮을 것 같아요. 

 

미세먼지도 없고 해서 좋았습니다.

 

 

다른 이탈리아 맛집이 궁금하시면?

밀라노 피자 맛집 스폰티니 Spontini 내돈내산 후기

 

밀라노 피자 맛집 스폰티니 Spontini 내돈내산 후기

안녕하세요~ 오늘도 힐링하는 삶을 기록중입니당💕 오늘은 밀라노 피자 맛집 스폰티니 Spontini 내돈내산 후기를 남겨보려고 합니다. 밀라노에서 제일 유명하고 대중적인 피자가게라고 하면 스

healingeeee.tistory.com

 

피렌체 달오스떼 본점 티본스테이크 맛집 내돈내산 후기(달오스떼 예약 방법 및 가격 THE FORK 더포크 어플 예약 할인)

 

피렌체 달오스떼 본점 티본스테이크 맛집 내돈내산 후기(달오스떼 예약 방법 및 가격 THE FORK 더

안녕하세요~ 오늘도 힐링하는 삶을 기록중입니당💕 오늘은 피렌체 달오스떼 본점 티본스테이크 맛집 내돈내산 후기를 남겨보려고 합니다. 이탈리아 피렌체는 티본스테이크로 유명한데요 그중

healingeeee.tistory.com

이탈리아 로마 트러플 맛집 Taverna Lucifero 내돈내산 리뷰(트러플 찐맛집)

 

이탈리아 로마 트러플 맛집 Taverna Lucifero 내돈내산 리뷰(트러플 찐맛집)

안녕하세요~ 오늘도 힐링하는 삶을 기록중입니당💕 오늘은 로마 트러플 맛집 Taverna Lucifero 리뷰를 남겨보려고 합니다. Taverna Lucifero는 이날 비밀이야가 추천했던 로시올리 워크인을 실패하고,

healingeeee.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