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맛집탐방

밀라노 맛집 Zia Esterina Sorbillo 소르빌로 피자 내돈내산 후기 이탈리아 튀긴 피자 맛집

by healingeeee 2023. 8. 7.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도 힐링하는 삶을 기록중입니당💕

오늘은 밀라노 맛집 Zia Esterina Sorbillo 소르빌로 피자 내돈내산 후기를 남겨보려고 합니다.
 

이탈리아 하면 피자, 그리고 피자 하면 나폴리 피자가 제일 먼저 떠오르는데요.

 

오늘 소개할 Zia Esterina Sorbillo 소르빌로는 나폴리에서 제일 유명한 소르빌로 피자의 나폴리 지점입니다.

 

밀라노가 아무래도 이탈리아에서 제일 경제적으로 발전한 도시이기에, 이탈리아 전국의 엔간한 체인점들은 다 있는데요. 

 

그래서인지 나폴리 맛집인 소르빌로도 밀라노에 체인점이 있었습니다.

 

소르빌로 피자는 나폴리에 두가지 종류가 있는데요.

 

하나는 다음 글에서 소개할 흔히 우리가 알고 있는 모양의 동그란 피자를 파는 소르빌로가 있구요.

 

오늘 소개할 Zia Esterina Sorbillo 소르빌로는 흔히 지나가면서 바로 먹을 수 있는 약간 타원형 모양의 튀긴 피자입니다.

 

피자도 맛있는데 기름에 튀긴 피자라니....무조건 맛이 없을 수 없는

 

좀 더 가볍게 지나가면서 먹을 수 있는 피자인지라 확실히 현지인들이나 관광객들에게 인기가 많았습니다.

 

구글맵 평점은 4.2점에 리뷰는 2800개 정도 있네요.

 

맛집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구글맵

Zia Esterina Sorbillo 소르빌로 입구에는 우리나라 맛집처럼 온갖 맛집 인증 스티커가 잔뜩 붙어 있었는데요. 

 

그래서 인지 더더욱 믿음이 갔습니다.

온갖 맛집 스티커가 붙어 있다.

가격표입니다.

 

개당 4.8유로 인데요 ㅋㅋㅋㅋㅋ

 

뭔가 우리나라 노포맛집 처럼 메뉴판에 형광펜으로 찍찍 그어서 가격변동을 알린게 좀 재밌었어요.

 

그리고 제일 인상깊던건 피자 도우 성분이 밀가루 물 소금 이스트 ㅋㅋㅋ 뭔가 심플해서 좋았습니다.

 

다 맛있어 보여서 직원분께 제일 잘나가는게 뭐냐고 물어보니까 3번째 살라미가 들어간 메뉴를 추천해주셔서 그걸로 주문했어요. 

메뉴판

Zia Esterina Sorbillo 소르빌로도 완벽한 오픈키친을 표방하고 있는데요.

 

한쪽에서는 계속 반죽을 하고 있고, 한쪽에서는 튀겨서 줍니다. 심플해요.

반죽하고있다
튀기고 있다

드디어 튀긴 피자가 나왔는데요.

 

와 진심 이게 향도 너무 좋고, 먹지 않아도 무조건 존맛 느낌이 강하게 났어요.

튀긴피자

인증샷 한번 찍어줍니다.

인증샷

이게 겉모양은 약간 코스트코 깔조네 느낌인데요

 

그것보다는 훨씬 더 쫀득하고 찰기가 있는 느낌이에요 도우도 안두껍구요. 

반응형

냄새가 미쳤다.

겁나 뜨거워서 후후 불고서 한입 베어물었는데.....

 

진심 미친 존맛입니다. 

 

튀긴 도우는 얇고 쫄깃해서 식감이 너무 좋고, 리코타 치즈와 모짜렐라 치즈의 깊은맛에 살라미의 진한 맛이 섞여서 

 

너무 맛있습니다. 이게 5유로가 안되는 가격이라니.....

 

한국에 있으면 거의 맨날 가고 싶은 그런 맛이었어요.

 

밀라노 다음에 오면 매일 먹을 것 같은 느낌이었습니다. 

존맛

저희 먹고 2시간쯤 지나서 여기 지나가는데......

 

사람 줄선거 보이시나요?

 

저희 먹을 때는 11시 좀 안되는 시간이라 한 5~10분쯤 기다려서 피자 받았던 것 같은데,

 

점심 피크 시간에는 저 가게 앞에 도로를 막을 정도로 피자 줄이 서요..... 

 

역시 맛있는 거 알아보는 건 다 비슷한가 봐요.

사람이 오지게 많다
사람이 많다

밀라노 맛집 Zia Esterina Sorbillo 소르빌로 피자 총평을 해보면, 

 

확실히 가벼운 가격에 맛있는 음식을 먹을 수 있다보니, 현지인들이나 관광객들에게 인기가 많은 가게인 것 같아요.

 

밀라노 가면 무조건 저는 또 가서 먹을 거 같은 가게입니다.

 

튀긴 피자 너무 맛있었어요.

 

밀라노 피자 맛집 스폰티니 Spontini 내돈내산 후기

 

밀라노 피자 맛집 스폰티니 Spontini 내돈내산 후기

안녕하세요~ 오늘도 힐링하는 삶을 기록중입니당💕 오늘은 밀라노 피자 맛집 스폰티니 Spontini 내돈내산 후기를 남겨보려고 합니다. 밀라노에서 제일 유명하고 대중적인 피자가게라고 하면 스

healingeeee.tistory.com

피렌체 중앙시장 맛집 F. N. Pasta Fresca 전 메뉴 6유로 파스타(피렌체 가성비 맛집)

 

피렌체 중앙시장 맛집 F. N. Pasta Fresca 전 메뉴 6유로 파스타(피렌체 가성비 맛집)

안녕하세요~ 오늘도 힐링하는 삶을 기록중입니당💕 오늘은 피렌체 중앙시장 맛집 F. N. Pasta Fresca 리뷰를 남겨보려고 합니다. 피렌체 중앙시장은 피렌체 산 로렌조 성당과 가죽시장 근처에 위치

healingeeee.tistory.com

로마 트러플 맛집 로시올리 Roscioli (예약필수 / 비밀이야 추천 맛집)

 

로마 트러플 맛집 로시올리 Roscioli (예약필수 / 비밀이야 추천 맛집)

안녕하세요~ 오늘도 힐링하는 삶을 기록중입니당💕 오늘은 로마 트러플 맛집 로시올리 Roscioli 리뷰를 남겨보려고 합니다. 로시올리는 제가 해외여행 맛집 찾을 때 많이 참고하는 비밀이야라는

healingeeee.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