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맛집탐방

치앙마이 맛집 쏨땀우돈 내돈내산 후기 (찐 로컬 현지인 맛집)

by healingeeee 2024. 2. 3.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도 힐링하는 삶을 기록중입니당💕
 
오늘은 치앙마이 맛집 쏨땀우돈 내돈내산 후기를 남겨보려고 합니다.
 
일단 여기 쏨땀우돈은 이번 치앙마이 방콕 여행에서 가장 찐 로컬 현지인 맛집 느낌이 나는 가게였어요 ㅋㅋㅋㅋ
 
구글맵 평점은 4.2점에 리뷰는 2천개 좀 안되게 있는 가게입니다.
 
위치는 님만해민에서 멀지 않은데, 저희는 그랩으로 이날 코코넛 마켓에 들렸다가 방문했어요. 
 
걸어서 방문하기는 좀 애매한 위치에 있는 가게에요.

구글맵

 
일단 치앙마이 맛집 쏨땀우돈은 외관부터 찐 동남아 느낌 제대로 나는 인테리어 입니다.
 
완전 야외에 있고, 실내 감성이 진짜 제대로에요.
 
테이블 자체도 완전 통나무 자른 테이블인데, 저거 전에 티비 보니까 이상민이 나와서 저런 테이블 한국에서 엄청 비싸다고 얘기했던거 같은데, 여기는 그냥 로컬 식당에 막 깔려 있어서 놀라웠어요.
 
확실히 나무가 흔한 나라다 보니까 그런거 같아요.

실내감성

 
주문 방법은 테이블에 종이가 있는데
 
거기에 적어서 직원분께 가져다 주는 그런 방식이었어요. 

메뉴판

가게 자체가 넓고 큽니다. 

 

그리고 저기 뒤쪽으로 가면 소스랑 야채는 무한리필 처럼 먹을 수 있는데, 고기에 찍어먹는 소스가 너무 맛있었어요.

 

저거 이름이 뭔지 모르겠는데 한국에 가져와서 삼겹살이나 목살 구워서 저 소스에 찍어먹는 가게 차리면 장사 엄청 잘 될거 같은 생각이 들 정도로 맛있었어요.

주문하는 곳

 

닭날개 닭다리 생선 등을 구워서 보관해놓는 곳인데 

비비큐 제대로 구워서 가져다 놨더라구요.

바베큐

 

저희는 파파야 쏨땀 + 국수, 한국인들이 가장 많이 먹는다는 옥수수 쏨땀,  닭날개 1개, 팟크라오무쌉 이렇게 4개 메뉴를 주문했어요.

 

이름에 쏨땀이 들어가는 쏨땀 전문점이다 보니까 근본으로 파파야 쏨땀을 주문했고, 

 

닭날개는 맛있어 보여서 그리고 팟크라오무쌉은 뭐 어디서 먹어도 맛있는 음식이라 시켰어요.

쏨땀

 

예전에도 쏨땀을 먹어보면 쌀국수랑 먹으면 너무 잘 어울릴거 같은 생각이 들었어요.

 

분짜에서 딱 매운맛 더해지면 맛이 비슷할 거 같았는데요.

 

진짜 쏨땀 + 국수 하니까 분짜에 매운맛 더해진 맛이라 너무 맛있게 먹었어요. 

 

반응형

전체샷

 

옥수수쏨땀은 확실히 달달하니 옥수수가 맛있었어요

 

여기가 찐 로컬 음식점이다 보니까 확실히 간이 세긴했는데 이 때 더워서 그냥 맛있게 먹었던거 같아요.

옥수수쏨땀

 

그리고 닭날개도 잡내하나 없이 너무 맛있게 먹었고, 

 

팟크라오무쌉도 맛있었어요. 

전체 음식들

 

가격표가 너무 놀라워서 영수증을 찍었는데요 ㅋㅋㅋ

 

진짜 로컬 음식점의 위엄인게 저렇게 먹고 235바트 한국돈 9천원이 안되는 금액으로 메인음식 몇개를 먹은 건지.....

 

확실히 물가 싼 나라 오면 이런 점이 좋은 거 같아요.

영수증

 

외관을 보면 진짜 찐 로컬 지역에 위치한 음식점임을 다시 한 번 볼 수 있습니다.

쏨땀우돈

 

치앙마이 올드타운 맛집 블루누들(ก๋วยเตี๋ยวเนื้อสีฟ้า) 내돈내산 후기 치앙마이 갈비국수 맛집

 

치앙마이 올드타운 맛집 블루누들(ก๋วยเตี๋ยวเนื้อสีฟ้า) 내돈내산 후기

안녕하세요~ 오늘도 힐링하는 삶을 기록중입니당💕 오늘은 치앙마이 올드타운 맛집 블루누들(ก๋วยเตี๋ยวเนื้อสีฟ้า) 내돈내산 후기를 남겨보려고 합니다. 치앙마이 맛

healingeeee.tistory.com

치앙마이 미슐랭 맛집 THE HOUSE by Ginger 더 하우스 바이 진저 내돈내산 후기

 

치앙마이 미슐랭 맛집 THE HOUSE by Ginger 더 하우스 바이 진저 내돈내산 후기

안녕하세요~ 오늘도 힐링하는 삶을 기록중입니당💕 오늘은 치앙마이 미슐랭 맛집 THE HOUSE by Ginger 더 하우스 바이 진저 내돈내산 후기를 남겨보려고 합니다. 저도 왠만한 곳은 여행을 많이 다녀

healingeeee.tistory.com

치앙마이 에어비앤비 후기 The Astra Sky River 아스트라 스카이리버 내돈내산 후기(치앙마이 숙소 추천)

 

치앙마이 에어비앤비 후기 The Astra Sky River 아스트라 스카이리버 내돈내산 후기(치앙마이 숙소 추

안녕하세요~ 오늘도 힐링하는 삶을 기록중입니당💕 오늘은 치앙마이 에어비앤비 후기 The Astra Sky River 아스트라 스카이리버 내돈내산 후기를 남겨보려고 합니다. 결론부터 적어보자면 역대급

healingeeee.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