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맛집탐방

삼성역 맛집 강남 최고의 마제소바와 돈까스 <부타이 1막> 내돈내산 솔직 후기

by healingeeee 2022. 7. 17.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도 힐링하는 삶을 기록중입니당💕

오늘은 삼성역 맛집 <부타이 1막> 리뷰를 해보려고 합니다~

부타이 1막은 코엑스 내부나 현대백화점이 아닌 삼성역 바깥 대명중학교 인근에 있어요~
아주 깔끔한 일본스러운 입구를 찾으시면 내려가면 됩니당~


여긴 포털사이트 연관검색어로 '부타이 1막 웨이팅'이 맨 위 나올정도로 긴 웨이팅으로 유명한 곳이에요~

그래도 저희는 오후 5시정도에 들어가니 10분정도 앞에 두팀 정도만 기다리고 입장할 수 있었습니다. 저희 뒤로는 5,6팀 넘게 줄줄이 대기하더라구여 ㅠㅠ


저희는 에비히레카츠정식과 마제소바 기본맛에 항정살 추가하여 시켰습니다~ 가츠산도나 에비소바마끼도 인기메뉴인 것 같았어요~

웨이팅 1번이 되면 주문을 미리 받아주시기 때문에, 음식은 그래도 빠르게 나왔던거 같아요~

마제소바는 면발도 너무 탱글탱글하고 쫄깃하고 소스도 너무 맛있었어요~ 기본맛이라 전혀 맵진 않았고, 누구나 먹으면 맛있다는 소리가 나올거 같아요~

항정살은 두께도 두툼하고 크기도 꽤 커서 맛은 있었는데, 항정살답게 조금 기름지긴 했어요. 추가를 해도 좋고 안해도 그만일거 같긴해요~

이 집 돈까스도 잘합니다~

고기는 두툼한데, 튀김옷은 얆고 바삭하고, 육즙도 가득합니다~ 위에 맛있게 먹는 설명대로 레몬즙 살짝 뿌리고, 소금에 올리브유찍어서 먹으면 너무 맛있었어요~

저는 망원동 해키가 돈까스 원픽인데, 거의 해키정도로 맛있었고, 남편은 핏기를 싫어해서 여기 히레카츠가 더 맛있었다고 해요~~

그리고 같이 나온 밥은 히레카츠랑 먹어도 되고, 마제소바 소스에 비벼 먹으면 존맛탱이에요~

총평을 하자면, 개인적으론 강남권에서 먹을 수 있는 최고의 마제소바와 돈까스 집이라고 생각합니다~

가격도 삼성역 치고는 그렇게 비싼편도 아니고, 점심시간엔 가보지 않아 모르겠지만 극악의 웨이팅만 제외한다면 정말 자주 방문하고 싶은 집이라고 생각해요~

담번에 방문한다면, 가츠산도랑 소바마끼를 주문해서 리뷰 올리도록 하겠습니당~~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