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맛집탐방

강남역 휘낭시에 디저트 맛집 <브릭샌드> 솔직 후기 #아인슈페너 #선물포장추천 #협찬

by healingeeee 2022. 7. 2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도 힐링하는 삶을 기록중입니당💕

오늘은 강남역 휘낭시에 디저트 맛집 <브릭샌드> 리뷰를 해보려고 합니다. 여기는 신분당선 강남역 지하상가에 위치하고 있어요~ 스타벅스 옆에 위치하고 있어서 지나가다가 눈에 확 띄는 위치에요~~

신분당선 타시는 분들은 여기 지나다니시다가 브릭샌드  한번쯤은 보셨을거 같아요~

외관도 아주 깔끔하고 이름에 맞게 벽돌 느낌으로 되게 잘어울리게 되어 있어요~


브릭샌드의 메인은 다양한 종류의 휘낭시에 종류인데,
모양도 브릭모양으로 되있어서 예뻣어여~~

저는 12개 짜리 세트와 아인슈페너,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주문했습니다~


저는 디저트 먹을 때, 맛도 맛인데 요새는 원재료도 몹시 신경 쓰이더라구요~

여기는 프랑스산 밀가루, 고메버터, 게랑드 소금에 설탕도 유기농 비정제 설탕, 수제 바닐라빈을 쓰는 등 원재료가 정말 좋더라구요~~

거기에 보존을 위한 첨가제가 안들어있다는 것도 좋았어요~ 뭔가 보존제 같은게 들어있다고 하면 건강에 안좋을거 같은 느낌이 들어서요 ㅋㅋ


중요한 브릭샌드 휘낭시에 맛은, 우선 맛있었어요

많이 안달아서 좋더라구요~ 가로수길이나 서래마을에 유명한 휘낭시에 집 갔었을 때 맛은 좋았는데 좀 달아서 많이 못먹었는데 브릭샌드는 그렇게 많이 달지 않았어요

그리고 휘낭시에 식감은 적당히 부드러워서 아메리카노랑 먹기 딱이었어요~~

개인적으론 아몬브릭이랑 포레스트브릭 그리고 다크초콜렛을 좋아해서 다크브릭 이 3가지가 젤 맛있더라구요~

근데 전반적으로 전부 다 맛이 좋았어요~


그리고 여기는 커피맛도 좋더라구요~

아인슈페너와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시켰는데, 아인슈페너가 진하고 꾸덕하니 맛있었구요.

아메리카노는 적당히 산미가 있는 원두를 사용하시는지 산미랑 묵직함이 반반이라 마시기 딱 좋았네요~


총평을 하자면, 강남역에서 접근성이 아주 좋은 위치에 있는 꽤 괜찮은 휘낭시에 디저트 맛집이라고 생각합니다~ 커피맛도 나름 괜찮고, 전반적으로 만족스러웠습니다~

그리고 가볍게 선물용으로 구매하기 딱일거라고 생각됬어요~ 원재료 자체가 비싼것들만 사용하시는 거 같아서, 어디에 선물할 때도 괜찮을거 같아요~

담번에 저도 어디 방문할 때 브릭샌드 들려서 사서 가보려고 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