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맛집탐방

우도 최고의 맛집 <타코밤> 내돈내산 솔직 후기 #추천

by healingeeee 2022. 7. 23.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도 힐링하는 삶을 기록중입니당💕

오늘은 개인적으로 우도 최고의 맛집이라고 생각하는 타코밤 리뷰를 해보려고 합니다~~

타코밤은 가게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멕시코 음식을 파는 곳이긴한데요~ 근데 메인메뉴 이름은 한라산우도볶음밥 입니다~ 멕시코식당에 한라산볶음밥이라 뭔가 언밸런스 하지 않나요? ㅋㅋㅋㅋ 근데 뭐 맛있기만 하면 되죠~

보통 우도에 가면 사이드카, 삼륜차, 트위지, 스쿠터 등을 타고 편도 한방향으로 쭉 이동하는데요~ 타코밤은 하고수동해수욕장 인근에 위치하고 있어, 하우목동항에서 한참은 가야 타코밤이 나옵니다~

그리고 타코밤 앞에 사이드카를 주차할 공간이 있긴한데, 길은 좁고 사람은 많아 눈치껏 잘 주차 공간을 알아보셔야 하긴 합니다~~


저희는 한라산우도볶음밥 2인을 주문했고 현금결제로 선택해 또띠아와 음료를 받았습니다~~

한라산 우도 볶음밥은 중국집 볶음밥같은 메뉴가 아니라, 문어로 볶음밥을 하고 흑돼지를 볶고 쭈꾸미와 딱새우를 튀겨 나온 재료를 또띠아에 싸서 소스에 찍어 먹는 요리입니당~~~


비주얼 대박이지 않나요 ㅋㅋㅋㅋㅋㅋㅋ

서울에서도 멕시코 음식을 좋아해서 유명한 곳에 많이 다녀봤고, 멕시코 여행도 갔었어서 자주 접해보았는데, 여기 한라산 우도 볶음밥은 제주의 특색이 있으면서 너무 맛있는 멕시코 음식이었어요~~

여행갔을 때, 그 지역 재료가 쓰이면서 서울에서 먹어보기 힘든 특색있는 맛있는 음식을 먹는걸 좋아하는데, 타코밤은 거기에 딱 부합해서 좋았어요~~


그리고 문어볶음밥과 흑돼지를 또띠아랑 먹다보면 딱새우를 다 손질해서 가져다 주십니다~~

딱새우가 껍질이 딴딴해서 손질하기 어렵던데 저렇게 작업해주시니까 먹기도 편하고 너무 좋았어요~~


또띠아도 잘은 모르겠지만 직접 만드시는거 같았어요~~ 시판제품과 달리 두께가 엄청 얇아서 너무 맛있었어요~~
혹시 시판제품이라면 저도 사서 집에서 먹고싶더라구여~~

총평을 하자면, 개인적으로는 우도 최고의 음식이라고 생각합니다~ 딱새우 흑돼지 문어 등 제주 특색이 있는 재료로 맛있는 멕시코 음식을 먹어서 좋았습니다~ 너무 맛있었고 사장님도 친절하셨어요~

한가지 개인적으로 아쉬운 점이 있다면 메뉴에 아보카도 추가가 있으면 너무 좋을거 같았어요~ 소스가 살짝 매콤한 맛이 있었어서 아보카도 생각이 너무 나더라구요~~ 포장한다면 과카몰리에 고수 듬뿍 넣어서 같이 먹고 싶었어요~

그리고 여기는 우도 땅콩아이스크림으로 유명한 블랑로쉐와도 아주 가까이 있어서 타코밤 먹고 디저트로 블랑로쉐 가시면 우도 코스로 딱인거 같아요~~

저희는 이거 먹고 블랑로쉐 갔어요~~

****블랑로쉐 내돈내산 후기가 궁금하시다면 제가 전에 올린 아래 블로그 글 링크 참고하시면 됩니당~~~****

https://healingeeee.tistory.com/m/5

우도맛집 우도땅콩아이스크림 우도카페추천 <블랑로쉐> #내돈내산

우도하면 땅콩~~ 땅콩하면 땅콩아이스크림 아닌가용~~~🤩 우도가기 전부터 제가 땅콩아이스크림 노래를 불럿는데 남편은 관광지 상술 아니냐며 시큰둥..ㅜㅜㅜㅜ 하겐다즈나 먹으라며ㅠㅠㅠㅠ

healingeeee.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