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맛집탐방

제주도 스테이크 맛집 <치저스> 내돈내산 후기 #먹보와털보 #네이버예약

by healingeeee 2022. 7. 25.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도 힐링하는 삶을 기록중입니당💕

오늘은 제주도 구좌읍 송당리 맛집 <치저스>를 소개하려고 합니다~

치저스는 100% 예약제로 운영되고, 금토일월 주4일 심지어 점심에만 영업하기 때문에, 방문하기가 엄청 힘들다고 알려져 있어요~

네이버 예약을 통해서만 치저스 예약을 할 수 있어요~~
(매주 화요일 저녁 6시부터 금토일월 한주 영업일 예약이 오픈)

치저스는 넷플릭스 먹보와 털보에 공개되며, 더더욱 핫해졌는데요~~ 영상에서 노홍철과 비가 전화로 미리 예약없이 급작스럽게 방문하는 영상이 공개되서 연예인 특혜?? 논란이 일면서 당시 기사화까지 됐었는데요~~

사실 근데 개인적으론 이게 논란거리가 될 일인지는 잘 모르겠어요~~ 제가 주인이어도 노홍철, 비에 김태호pd가 촬영하러 온다고 하면, 재료를 다시 사서라도 시간을 잡을거 같아요~

어쨌든 저는 예약을 한번에 성공하긴 했었습니당~~


외관은 그냥 깔끔한 독채 건물에 주차도 건물 앞으로 세우면 되서 편리합니다~ 주변이 무척이나 한적한 공간이라 뭔가 힐링되는 기분도 듭니다~

저희는 라끌렛 치즈 스테이크 150g, 한치리조또아란치니, 수제소고기미트볼 이렇게 주문했어요~


치저스의 대표메뉴인 치즈 라클렛 스테이크 입니다~

치즈 쭈욱 늘어나는거 보이시나요~ 잘 구워진 부채살 스테이크와 치즈의 고소한 맛이 어우러져 아주 맛있었어요~~

두번째 메뉴는 한치리조또 아란치니 입니다~

아란치니는 흔하게 파는 메뉴는 아닌데요~ 쉽게 말하면 한치리조또와 치즈를 같이 튀겨 먹는 음식입니다~
저희는 아란치니를 제일 맛있게 먹었어요~~

리조또와 치즈랑 저 토마토소스가 너무 잘 어울리더라구요~~~

마지막 메뉴는 수제미트볼 입니다~

소고기 미트볼은 육즙이 가득하고 안에 치즈가 들어있어 맛이 조화롭긴 했어요~~ 거기에 토마토 소스가 얘도 무척 어울려서 맛있게 먹었습니당~~



치저스 총평을 해보면, 우선 음식은 모두 흠잡을 때 없이 깔끔하게 맛있습니다~~ 스테이크나 미트볼도 맛있고, 한치아란치니도 요리를 먹는 듯하게 꽤 맛있게 먹었습니다~

사실 이 가격대에 이정도 퀄리티라고 생각하면 굳이예요!!
아란치니는 저어어어엉말 맛있었고 스테이크랑 미트볼은 쏘쏘?! 내가 아는 그맛ㅎㅎㅎㅎ

제주도에서 한식이나 해산물 등에 질려서 스테이크 같은게 땡기시는 분들이라면 만족스러운 한끼를 하실 수 있을 거라고 생각합니당~~

다만, 무조건 100% 사전 예약제 때문에, 치저스 예약 일정에 나의 여행일정을 껴맞춰야 한다는 단점은 있었습니다~ 네이버 예약에 손님들이 몰려 제가 원하는 시간을 100% 선점한다는 보장이 없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예약시 예약금도 일부 내야하고, 시간이 충분했긴 하지만 다음 타임 예약 때문에 식사 시간도 정해져 있는 등 여러가지 제약들이 있어서 그런 것에 민감하거나 귀찮아 하시는 분들에겐 굳이 불편함까지 감수하고 예약해서 찾아갈 만큼은 아니라고 생각합니다~~

서울에서도 스테이크나 이탈리아 음식은 잘하는 집들이 많기 때문에, 그런 분들에겐 비추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