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맛집탐방

제주도 대정 맛집 <제주 고로 > 내돈내산 후기 #딱새우우동

by healingeeee 2022. 7. 26.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도 힐링하는 삶을 기록중입니당💕

오늘은 제주도 대정읍 맛집 <제주 고로> 내돈내산 후기 리뷰를 남겨보려고 합니다~~

먼저 이 집은 제주도 여행 가기전에 유투브에서 제주도 맛집 검색을 하고 있다가, 어떤 유투버가 제주 여행중 먹은 음식중에 제주고로가 본인들 원픽이었다고 해서 신화월드 숙박하는 날에 방문하게 되었습니다~~~

여기는 일단 주차공간이 따로 있어서, 주차에 대한 부담이 없었구요~~ 다만 웨이팅이 있을 수 있는 맛집이기 때문에, 가게 앞에 테이블링 기계가 있어 먼저 동승자가 내려서 호다닥 가서 테이블링 대기를 걸어놓는걸 추천 드립니다~

저희는 11시 오픈인데 10시반쯤 갔더니 다행히 오픈런 순번에 들어 기다리지 않고 입장이 가능했는데요~ 저희 나올 때 보니 대기 인원이 상당하더라구요~


메뉴는 단품주문도 가능했지만, 고로 2인 세트라는걸 파는데 여기에 고로의 대표메뉴들이 다 들어가 있어서 이걸 시켰어요~~

딱새우 크림우동, 고로덮밥, 가라아게, 샐러드 까지 구성이 몹시 좋았어요~~

다른 테이블도 대부분은 세트를 많이 주문하시는거 같았어요~~


딱새우 크림우동인데요~~

우동면발이 아주 쫄깃쫄깃해서 살아있고, 딱새우 향이 진하게 나서 아주 맛있습니다~~

메뉴이름이 크림이라 하얀 크림일 줄 알았는데, 쉽게 설명하면 로제 맛 이었어요~~

살짝 매콤함이 있고 크림의 부드러움이 있어서 좋았습니다~


고로 덮밥인데요~~

얘는 연어, 참치, 아보카도, 일본식 계란말이가 듬뿍 들어간 덮밥이에요~~ 맛있는거 다 때려넣었죠 ㅋㅋㅋ

그리고 누가봐도 인스타 올리기 좋은 비주얼로 색감이 다 살아있고, 실제로 맛도 너무 좋았어요~~

싸먹으라고 김도 주시는데, 김이랑 먹어도 존맛이었어요~~

가라아게도 세트메뉴치고 상당히 푸짐하게 나옵니다~~

닭튀김이 맛이 없을리가 있나요~~ 기름지지도 않고 간이 적절하게 잘 배서 아주 좋았습니다~~

고로 2인 세트 구성입니다~~

메뉴 하나하나 다 맛있게 먹을 수 있었습니다~~

총평을 해보자면,

사실 방문전에는 서울에도 우동이나 카이센동 류의 맛집들이 워낙 많고, 인스타 사진 맛집 정도일줄 알고, 그렇게 큰 기대는 하지 않았어요~~~그런데 먹을 수록 메뉴 하나하나 다 맛있었고 깔끔했습니당~ 단점이 없는 느낌 ㅋㅋ

다만, 개인적으로 메뉴 자체가 서울에서도 비슷한 집들이 많다보니, 무조건 제주에 오면 이 집은 꼭 방문해야해!! 까지는 아닌거 같아요~

제주도 여행이 왔을 때 이런 류의 음식이 땡긴다거나, 아니면 한달살기 등 길게 거주하셔서 도시의 맛이 그립다 하시는 분들은 여기 와보시는걸 적극 추천드리면서 마무리 하도록 하겠습니당~~~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