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맛집탐방

경주 황리단길 돈까스 맛집 <호랑이카츠> 내돈내산 후기

by healingeeee 2022. 7. 14.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도 힐링하는 삶을 기록중입니당💕

오늘은 경주 맛집 호랑이카츠를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호랑이카츠는 경주 핫플 황리단길 핫플들 사이에 있어, 접근성이 좋았어요~ 주변 둘러보다가 쏙 지나가기 좋아요~

건물도 한옥 스타일로 너무 예뻐서 지나가다가 눈길이 가더라구요~ 경주 황리단길은 한국적이면서 현대화된 음식들이 많아서 참 좋은거 같아요~~

<매장 사진 네이버 업체정보 참조>

어쨌든 저희는 안심카츠정식, 등심카츠정식, 카레추가 이렇게 주문했습니다. 주문은 입구에 들어가자마자 키오스크로 주문하고 들어가면 됩니다.

안심카츠는 겉은 바삭하고 속은 부드러워서 아주 먹기 좋았습니다. 소금에 찍어먹어도 괜찮았고, 소스랑 먹어도 맛있게 먹었어요~

사실 이건 좀 호불호가 갈릴 수도 있다고 생각이 들어요!

 

저는 돼지고기를 덜익힌거에 대해 거부감이 없는데 남편은 싫어하더라구요 ㅜㅜ 핏기있다며...ㅋㅋㅋㅋㅋ

 

그래도 돈까스니 엄청난 맛집은 아니어도 무난하게 먹을 수 있는 곳이라고 생각됐습니다.

 

소스도 맛은 있었는데 엄청난 특별함은 없던 것 같아요!

등심카츠도 잡내 없이 맛있었고 위쪽의 지방이 있는 부분은 와사비를 많이해서 먹으면 느끼하지 않고 좋았네요~~

같이 주문한 커리도 무난하니 맛있었습니다.

총평을 하자면, 호랑이카츠는 경주 황리단길에서 간단하게 돈까스가 먹고 싶을 때 방문하기 좋은 음식점이라 생각해요~~
건물 외관도 예뻐서 여행온 느낌도 들고, 음식도 전반적으로 몹시 깔끔하게 먹을 수 있었습니당~~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