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

리스본 타임아웃마켓 Time Out Market Lisboa

by healingeeee 2024. 1. 16.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도 힐링하는 삶을 기록중입니당💕

오늘은 리스본 타임아웃마켓 Time Out Market Lisboa 후기를 남겨보려고 합니다~
 
아마 리스본에 오시는 분들은 타임아웃마켓 Time Out Market Lisboa을 한번씩은 지나가 보실텐데요.
 
왜냐면 벨렘지구 가는 버스들이 다 여기 앞에서 많이 있더라구요. 
 
그래서 저희도 에그타르트 원조집 가기 위해서 벨렘지구로 이동할 때 타임아웃마켓 Time Out Market Lisboa을 보고 돌아올 때 방문해봐야겠다 생각하고 가보게 됬어요.
 
확실히 이런 먹거리가 모여있는 시장들은 사람들이 많이 방문하는 것 같아요. 
 
구글맵 리뷰가 무려 5만개가 넘고 평점도 4.4로 높습니다.

구글맵 평점

 
리스본 타임아웃마켓 Time Out Market Lisboa은 딱 이런 분위기에요. 
 
유럽 감성 제대로 나면서 포르투갈 전역의 맛집들이 푸드코트 형식으로 쭉 모여있는 것 같은 그런 느낌.
 
이때가 오후 5시 정도 약간 애매한 시간이었는데도 사람이 정말 많았어요. 
 
마치 더현대서울 푸드코트에서 자리잡기 눈치싸움해야 하는 거 처럼 똑같았어요 여기도 ㅋㅋㅋ

사람이 너무 많다

 

한 10분 눈치싸움하다가 결국 자리를 잡았습니다.

사람이 많다

 

여기 포르투갈 음식, 해산물, 스테이크, 햄버거, 피자 등등 정말 다양한 음식을 파는 곳들이 많았어요. 

 

저희 위장이 쯔양같이 다 먹을 수 있는 사람이면 하나하나 다 먹어보고 싶을 정도로 비주얼은 다 좋고 맛있어 보였는데요. 

 

결국 결정한 것은 해물밥과 포르투갈 식 샌드위치 였어요. 

 

해물밥은 뭔가 포르투갈에 있는 유명 맛집인 것 같았는데 데일리로 메뉴가 바뀌는 곳이었는데

 

마침 이날 해물밥을 팔게 되서 먹어보게 됬어요 뭔가 데일리 스페셜 메뉴같은 느낌이라 좋았어요.

해물밥

 

해물밥이 나왔는데요.

 

결론적으론 좀 별로였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

 

이게 확실히 다른데서 먹었던 해물밥은 확실히 바로 만든거라 밥알이 살아있고 그랬는데,

 

여기는 만든지가 좀 된 느낌이라 밥이 죽처럼 식감이 막 살아있지 않았어요. 

 

새우 자체는 맛있긴 했는데, 해물밥은 그닥이었어요.

 

별로였다

 

다음은 포르투갈식 샌드위치를 주문했었는데요

 

여기는 가게 사진을 못찍었어요 ㅠㅠ 아무리 찾아도 없네요 ㅋㅋㅋㅋ

 

근데 결론적으로 얘는 맛있었어요.

 

그 유투브 이런데서 포르투갈식 샌드위치 얘기를 해서 여기서 딱 먹어봤는데, 맛있었어요 

 

근데 ㅋㅋ 그냥 햄버거 맛에 빵만 좀 바뀐 느낌이라서 맛은 있는데, 굳이 막 찾아먹어야 하는 그런건 아닌 느낌? 

맛있었다

 

육즙도 살아있고, 소스도 맛있고 빵이랑 조화도 좋았어요 

 

간식으로 먹기 딱인 그런 느낌이에요.

포르투갈식 샌드위치

 

리스본 타임아웃마켓 Time Out Market Lisboa 총평을 해보면, 

 

확실히 위치 자체가 좋고, 깔끔한 시장이다 보니 사람도 많고 볼 것도 많고 가보기 괜찮았던 곳이라고 생각해요

 

그리고 여기 와인샵이 포르투에서 샀던 그라함 와이너리 보다 더 20년산 포트와인 싸게 팔았던거 같아요

 

금액차이가 한 1~2유로 였긴 했는데 와인 가격 나쁘지 않더라구요. 

 

이럴줄 알았으면 굳이 포르투에서 안사고 여기서 사서 귀국하는건데 굳이 무겁게 들고다녔던 거 같아요 ㅋㅋㅋ

 

뭐 암튼 한번정도는 가서 보기 괜찮은 곳이라고 생각해요.

 

리스본 벨렘지구 맛집 프렌치 식당 Comptoir Parisien 내돈내산 후기

 

리스본 벨렘지구 맛집 프렌치 식당 Comptoir Parisien 내돈내산 후기

안녕하세요~ 오늘도 힐링하는 삶을 기록중입니당💕 오늘은 리스본 벨렘지구 맛집 프렌치 식당 Comptoir Parisien 내돈내산 후기를 남겨보려고 합니다~ 리스본 벨렘지구는 벨렘탑과 제로니무스 수도

healingeeee.tistory.com

 

리스본 에그타르트 원조 맛집 파스테이스 드 벨렝(Pastéis de Belém) 내돈내산 후기(인생 에그타르트 15만원 어치 포장 후기)

 

리스본 에그타르트 원조 맛집 파스테이스 드 벨렝(Pastéis de Belém) 내돈내산 후기(인생 에그타르

안녕하세요~ 오늘도 힐링하는 삶을 기록중입니당💕 오늘은 리스본 에그타르트 원조 맛집 파스테이스 드 벨렝(Pastéis de Belém) 내돈내산 후기를 남겨보려고 합니다~ 그냥 결론적으로 Pastéis de Bel

healingeeee.tistory.com

 

포르투 와이너리 투어 Graham's 그라함 와이너리 투어 내돈내산 후기 Graham's Port Lodge

 

포르투 와이너리 투어 Graham's 그라함 와이너리 투어 내돈내산 후기 Graham's Port Lodge

안녕하세요~ 오늘도 힐링하는 삶을 기록중입니당💕 오늘은 포르투 와이너리 투어 Graham's 그라함 와이너리 투어 내돈내산 후기를 남겨보려고 합니다~ 저희는 원래 와인을 그다지 좋아하는 편은

healingeeee.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