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

피렌체 더몰 아울렛 버스 이동 더몰 버스 정류장 더몰 버스예약 방법

by healingeeee 2023. 8. 12.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도 힐링하는 삶을 기록중입니당💕

오늘은 피렌체 더몰 아울렛 버스로 이동 방법 및 정류장 위치 예약 방법을 남겨보려고 합니다~

 

피렌체 더몰은 이탈리아 여행가는 한국인들이면 한번쯤 들리는 곳으로 알려져 있는데요.

 

저희는 아침 7시 피사의 사탑을 갔다가 피사 구경을 하고 피사에서 10시반 기차를 타고 피렌체로 돌아왔는데요.

피사에서 피렌체로 돌아왔다

그리고 더몰 가는 버스는 12시께 있습니다.

 

피렌체 기차역에서 처음에는 구글맵을 대충보고 기차역 바로 앞인줄 알았는데요.

 

아니었어요 ㅋㅋㅋㅋㅋㅋㅋ

더몰 버스 시간
더몰 버스 모양

내리자 마자 배는 고파서 점심은 먹어야 해서, 피렌체 맥날에서 포장을 해서 버스정류장을 가려고 했는데, 와....

걸어서 7분이나 걸리고 생각보다 거리가 꽤 되더라구요. ㅋㅋㅋㅋㅋ

 

먹으면서 버스정류장까지 가는거 은근 힘들었어요.

 

다른 분들은 피사에서 뭐 먹을거 사서 기차에서 드시는 거 추천드려요. 

더몰 버스 정류장

겨우겨우 정시에 딱 도착해서 더몰가는 버스를 탓습니다.

 

피렌체 더몰 가는 버스 티켓을 구매하시려는 분들은 여기서 사시면 되요.

https://themall.busitaliashop.it/en/

 

Home page

 

themall.busitaliashop.it

 

한 40분? 1시간쯤 달리니 더몰에 도착했습니다.

더몰 입구

후 시간만 좀 더 있었으면 여유있게 보는데, 저희는 5시 버스를 탔어야 했어서 

 

내리자 마자 브랜드 딱딱 찍어서 바쁘게 4시간 동안 쇼핑을 했어요. 

 

결론부터 말씀드리면, 저희가 갔을 땐 어린이, 애기들 옷이 정말 쌌어요.

 

구찌 아동 코트가 7만원? 60유로 밖엔 안하는 것들 많았었구요. 

 

몽클레어 같은 경우에도 패딩이 성인 것은 사이즈도 별로 안남았고 세일폭도 적은데, 애들 거는 세일에 또 추가세일을 해서 가격이 너무 좋았어요. 10만원 정도에 구매가 가능했는데, 당근에서 30에 팔리더라구요.

 

몇개 사갈까 하다가 귀찮아서 말았는데, 아쉬웠네요.

버스정류장

그리고 확실히 이탈리아 답게 조르지오 아르마니가 상당히 저렴했어요. 

 

이때 당시에 추가세일을 많이 해서 저희는 꽤 이것저것 샀습니다.

 

가격이 좋았어요.

 

그 외에는 그렇게 막 많이 싸다는 느낌은 못받았어요. 

 

당시에 유로 환율이 비싸서 그런것도 있고, 확실히 아울렛 쇼핑은 미국이 더 나은 것 같아요.

반응형

아르마니

더몰이 좋은 점은 더몰 내부에서 텍스리펀까지 가능해서 이점은 꽤 편했습니다.

 

그래서 돌아가는 버스 타기 전에 텍스리펀 시간까지 잘 고려하셔서 쇼핑 시간 맞추시면 될 거 같아요.

 

저희는 뒤에 달오스떼 예약과 이날 저녁 기차로 밀라노 넘어가야되서 5시 버스를 타고 피렌체로 나갔는데요.

 

뭐 뒷 일정 없으신 분들은 저녁 늦게까지 쇼핑하셔도 괜찮을 것 같아요.

텍스리펀도 가능하다.

피렌체 달오스떼 본점 티본스테이크 맛집 내돈내산 후기(달오스떼 예약 방법 및 가격 THE FORK 더포크 어플 예약 할인)

 

피렌체 달오스떼 본점 티본스테이크 맛집 내돈내산 후기(달오스떼 예약 방법 및 가격 THE FORK 더

안녕하세요~ 오늘도 힐링하는 삶을 기록중입니당💕 오늘은 피렌체 달오스떼 본점 티본스테이크 맛집 내돈내산 후기를 남겨보려고 합니다. 이탈리아 피렌체는 티본스테이크로 유명한데요 그중

healingeeee.tistory.com

피렌체 중앙시장 푸드마켓 내돈내산 후기(18년 숙성 발사믹 구매 후기)

 

피렌체 중앙시장 푸드마켓 내돈내산 후기(18년 숙성 발사믹 구매 후기)

안녕하세요~ 오늘도 힐링하는 삶을 기록중입니당💕 오늘은 피렌체 중앙시장 푸드마켓 내돈내산 후기를 남겨보려고 합니다. 피렌체 중앙시장은 1층과 2층으로 이루어진 곳인데요. 1층은 아채나

healingeeee.tistory.com

피렌체 티본 스테이크 맛집 Trattoria Mario 내돈내산 후기(Trattoria Mario 예약 방법)

 

피렌체 티본 스테이크 맛집 Trattoria Mario 내돈내산 후기(Trattoria Mario 예약 방법)

안녕하세요~ 오늘도 힐링하는 삶을 기록중입니당💕 오늘은 피렌체 스테이크 맛집 Trattoria Mario 내돈내산 리뷰를 남겨보려고 합니다. 이탈리아 피렌체 하면 티본 스테이크로 너무 유명한데요 한

healingeeee.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