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맛집탐방

서울 미슐랭 한남동 파스타 맛집 <오스테리아 오르조> 후기 #내돈내산

by healingeeee 2020. 10. 29.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도 힐링하는 삶을 기록 중입니당💕
저번 결혼 기념일에 다녀온 한남동 맛집을 소개하려구 해요^^

여기는 진짜 파스타 원탑이라고도 소문이 자자하더라구여ㅠㅠㅠㅠ
후기보면 먹어본것 중에 다섯손가락안에는 든다는??ㅋㅋㅋㅋ

저희는 화이트라구 파스타랑 한우안심카르파치오 수비드 항정살 이렇게 3가지 메뉴 시키고 파스타에 트러플 추가햇어요!

이거 보이시나요?
트러플을 이렇게 눈앞에서 갈아주심....🤤🤤🤤

이렇게 그냥 먹어도 맛잇는 파스타에다가 트러플을 마구마구ㅠㅠㅠㅠㅠ❤

짜잔!!!! 트러플이랑 요거 같이 싸먹으면
풍미가 아주 ㅠㅠㅠㅠㅠ대박입니당
글쓰다보니 또 가야겟군여....ㅎ

이건 수비드 항정살이예요!
굉장히 부드럽고 부스러지는? 녹아버리는?
그런식감이엇어요 ㅎㅎㅎ
근데 항정살 자체가 기름이 많은데
소스도 크리미해서 쪼끔 느끼햇어요^^;;;;
담엔 이건 패스여~ㅎㅎㅎ

그리고 이건 한우안심 카르파치오...😘
요고 진짜 맛잇엇어용
뭔가 달콤한 알갱이가 씹히고 안에 루꼴라향도 찐햇어요! 그리고 소스가 존맛탱....ㅠㅠ

이건 눈앞에서 이렇게 말아주세여ㅠㅠㅠㅠㅠ

남편이랑 사이좋데 두조각씩 뇸뇸😍
이건 소스도 맛잇어서 계속 긁어먹엇네옄ㅋㅋㅋㅋ

일단 여기는 파스타가 정말 맛잇어서
담에는 둘이서 파스타만 시켜도 좋을 것 같앗어요!
화이트라구파스타 최고입니다ㅠㅠㅠㅠㅠ

아 근데 저는 미슐랭 파스타라길래 조용한 레스토랑인줄 알앗는데 좀 힙한분위기엿어요!
노래소리도 크고 시끄러운..이태원스탈..ㅎㅎ
조용한 곳 찾으시는 분들은 참고하세용
테이블 간격도 많이 좁더라구여..ㅎㅎ

⚘가격정보
⚘화이트라구파스타 26000원
⚘한우안심카르파치오 28000원
⚘수비드항정살 29000원
⚘트러플추가 10000원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