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맛집탐방

제주 맛집 백종원 더본호텔 <도두반점> 후기 #내돈내산

by healingeeee 2020. 10. 22.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도 힐링하는 삶을 기록중입니당💕
제주도 갔을 때 기록이 아직 끝나지 않앗네용^^
백종원호텔로 유명한 더본호텔에 가면
백종원대표님의 가게들이 많이 잇어요🤩

후기는 다 좋더라구요~
가성비도 좋은 편이고 음식점 퀄리티도 좋고 깔끔해요
그러면서 가격도 괜찮구 맛도잇죠 ㅎㅎ
여러가지 종류의 식당이 많으니 그날그날 끌리시는거 드셔보시면돼요 ㅎㅎ

저희는 그 중에서도 중국집에 가봣어요!
도두반점이라는 곳인데 몸짬뽕으로 유명한 곳이예요~
도두반점은 제주도에만 잇는 백종원 대표님의 중식당이랍니당ㅎㅎㅎ

 

 

저희가 주문한 메뉴는
흑돼지 짜장면, 흑돼지 몸짬뽕, 흑돼지 탕수육 이엇어요!
흑돼지 메뉴들이 많죠?
양도 은근 많아용❣❣

 

 

이게 특별한 몸짬뽕이예요!
아마 일반 해물짬뽕 기대하신분들은 불호라고 하실거예요
짬뽕맛이랑은 좀 다르게 해초맛이 나요 ㅎㅎ
맵지않고 부드러운 맛의 짬뽕이엇어요
고기육수맛에 해초맛이 섞인...?

 

 

짜장면은 진짜 간이 잘되어잇고
양파가 존맛탱인 짜장면이엇어요😍😍
양도 은근 많더라구요!
새우도 숑숑 들어잇고 달달하니 맛잇엇어요👍👍

 

 

이건 흑돼지탕수육이예요^^
유명한 홍콩반점과 소스맛은 똑같더라구요 ㅋㅋㅋ
새콤한맛이 나는 탕수육 소스와 튀김안에 후추향이 진한건 똑같앗는데
튀김옷 자체는 좀 다른거 같앗어요!
남편말로는 비싼 중국집 체인점의 튀김과 비슷한데
가격은 반값이라나~ㅋㅋㅋㅋㅋㅋ
(이런거 괜히 아는척 하는거 조아함ㅋㅋㅋㅋ키키)

 

 

 저는 소스랑 후추향때문에 홍콩반점이랑 비슷해서 그런가 맛 자체는 그냥 특별한것 없이 맛잇는 탕수육 이엇어요 ㅎㅎㅎ
여기는 정말 가성비..!! 아니 갓성비를 자랑하는 곳이랍니당
이렇게 다먹고 24000원...🤩🤩🤩🤩

⚘가격정보
⚘흑돼지짜장면 5500원
⚘흑돼지몸짬뽕 6500원
⚘흑돼지탕수육 12000원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