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맛집탐방

서울 삼성동 딤섬 맛집 <팀호완> #내돈내산

by healingeeee 2020. 10. 25.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도 힐링하는 삶을 기록중입니당💕
요즘 해외 여행도 못가고 너무 슬픈데
한국에서 홍콩의 딤섬을 느낄 수 잇는 곳이 생겨 넘넘 기뻐용^^
바로 <팀호완> 입니당!!!!

여기 홍콩에서 엄청 유명해서 매번 웨이팅이 길고
싱가폴이랑 대만에도 매장이 있는 곳인데
한국에도 생겻답니당😍😍

사실 생긴지는 꽤 됏죠^^
우리나라에 미쉐린가이다가 아니라 진짜 미슐랭 원스타에 빛나는 찐맛집🙈🙈🙈

삼성동 코엑스 근처에 위치한 팀호완이예요!
간판부터 뭔가 맛집 느낌이죠?ㅎㅎ
주차장도 꽤 넓고 발렛도 해주셔서 좋앗어요
차 가져가도 되고 대중교통 이용해도 될 것 같아요!
교통은 편리한 편~

제가 가장 좋아하는 새우샤오마이예용
홍콩의 맛 그대로인듯 ㅠㅠㅠㅠ
탱글탱글한 식감도 살아잇고 맛잇엇어요
저 대만가서도 팀호완갓엇는데 거기는 맛이없엇거든요ㅠㅠ
홍콩에 잇는 곳이 훨맛잇엇는데
한국에 생긴 삼성동 지점도 홍콩만큼 맛잇네용😋😋

새우 하가우ㅠㅠㅠㅠ
역시 이것도 존맛 ㅠㅠㅠㅠ
부들부들 탱글탱글 맛잇어용

탱글탱글한거 보이시나용 ㅠㅠㅠㅠ쫀맛❤
하가우 맛잇어서 한판 더시킴여 ㅠㅠㅠㅠ

그리고 이건 두유피새우춘권!!!!
사실 해외가면 ㅋㅋㅋㅋㅋ영어랑 한자라서 뭐가뭔지몰라서 못시켯엇거든욬ㅋㅋㅋㅋ
한국어로 친절히 써잇어서 한번 시켜봣는데
진짜 존존맛!!ㅋㅋㅋㅋㅋ

겉에 두유피를 튀긴건데
계란 얇게 튀긴것마냥 진짜 맛잇엇어요ㅠㅠㅠㅠ
이것도 강추여ㅠㅠㅠ
저는 향신료 못먹는 일반 한국인 입맛인데
진짜 맛잇엇어요ㅠㅠㅠㅠㅠ

부추딤섬이엇던것 같은데..
그냥 맛잇는 맛ㅋㅋㅋㅋㅋㅋ딱히 기억나진않네욬ㅋㅋㅋㅋ

그리고 진정한 완탕면 ㅠㅠ
뭔가 꼬릿한 그 향이 나는 국물 아시죠?
면도 꼬들꼬들 넘 조앗어요👍👍

안에 들어잇는 완탕도 맛낫어용😍

여기는 맛있는녀석들에 나오길래
더더더더 가고 싶어져서 간건데
진짜 또갈거예요...해외여행 간느낌나요 정말
ㅋㅋㅋㅋㅋㅋㅋㅋ
홍콩여행 하러 갈래여~~👋👋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