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맛집탐방

용인 텐동 맛집 <고쿠텐 보정카페거리점> 후기

by healingeeee 2020. 11. 6.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도 힐링하는 삶을 기록중입니당💕
오늘은 얼마전 방문했던 <고쿠텐> 리뷰해보려구 해요!
혹시 텐동아시나용???? 튀김덮밥이라고 해야 하나 ㅎㅎ
저는 처음먹어봤는데 맛있더라구요!!

사실 튀김은 튀김이고 분식이랑 어울린다는 생각이 강해서 튀김을 밥이랑 먹는다고 하니 별로일 것 같다고 생각햇는데
여기서 먹고 그 생각을 바꿧어요! 👍👍👍

고쿠텐은 유일하게 수요미식회에 나온 텐동집이라고 들었는데 역시 수요미식회 맛집 답게
넘넘 잘먹구 왓습니당ㅎㅎㅎㅎ🧡❤🧡❤

장어텐동이랑 고쿠텐동 2가지 시켰는데
첨 나올 때 부터 튀김 한가득이라 일단 만족ㅋㅋㅋㅋㅋ😘

장어텐동에는 크고 긴 장어가 통으로 튀겨져 잇어요!!!
새우 튀김에 얹어져 잇는 장어뼈튀김도 뽀인띀ㅋㅋㅋ
고소하니 맛잇엇어용🥰

이사진은 새로산 아이폰12프로로 찍은건데 잘나왓죠???
진짜 아이폰 카메라 인정...👍👍👍👍👍
새우튀김 비주얼도 좋고ㅠㅠㅠㅠ
새우가 통실하니 맛잇어용ㅎㅎㅎ
김튀김도 맛잇더라구여?

요렇게 온센타마고를 터뜨려서
간장양념된 밥이랑 같이 비벼주면 꿀맛 ㅠㅠㅠㅠ

비빈 밥 위에 장어튀김 잘라서 얹으면
더 꿀맛 ㅠㅠㅠㅠㅠ
장어튀김 들어간거랑 아닌거랑 5천원 차인데
저는 이가격 차이면 무조건 장어텐동 시켜야된다고
생각해요!!!!!
장어덕후라 짱짱조앗어요ㅠㅠㅠㅠ😍😍

밥이랑 와사비 간장양념 등등은 무한리필이래요!!
그러니 맘껏 즐기시다 오셔도 되겟습니닷
튀김추가주문 하는 것도 가능하다던데
저는 이걸로 배불러서 더 추가는 안햇어요 ㅎㅎ

유자토마토는 그냥 시켜봣는데
상콤상콤하더라구여 ㅎㅎㅎ

 저희가 일부러 사람없을 것 같은
월요일 저녁에 갔는데도 사람 꽉찻어용ㅋㅋㅋㅋ
용인 보정카페거리에서도 사람들이 많이 찾아오는
맛집인가봐요 😋😋😋
넘넘 만족스러운 한끼엿어용!!

⚘가격정보
⚘고쿠텐동 10000원
⚘장어텐동 15000원

⭐사실 저는 인스타그램을 주로 하고 있는데
이 제품은 인스타그램통해서 협찬받은 제품이예요!
제품만 제공받고 직접 먹어본 후에 작성한 솔직후기입니다😘😘
인스타외에 추가로 블로그작성하는 이유는 그냥 맛잇어서 또 기록하는거예용^^⭐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