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맛집탐방

남양주 현대아울렛 맛집 <텍사스 로드 하우스> 후기

by healingeeee 2020. 11. 9.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도 힐링하는 삶을 기록중입니당💕
미국 패밀리레스토랑으로 유명한 텍사스로드하우스가
국내에 1호점을 오픈 해서 다녀왓습니다🙋‍♀️🙋‍♂️

 

 

미국의 스테이크맛을 드뎌 한국에서도 볼 수 잇다니ㅠㅠㅠㅠ감격감격🙈🙈🙈

근데 엄청난 웨이팅을 자랑합니닼ㅋㅋㅋㅋ

 

 

11시30분쯤 도착햇고.. 대기가 60팀인데
5시간 기다려야한다는ㅋㅋㅋㅋㅋㅋ
점심먹으러 왓는뎅...🥺🥺🥺

그래서 아쉬운대로 푸드코트가서 간단히 국수 먹엇는데
대기시간이 팍팍 줄어들더니

 

 

1시40분쯤 입장 가능햇습니다!!!
5시간의 절반인 2시간반 쫌안되게 기다렷어요 ㅋㅋㅋㅋ
기다리면서 그냥 쇼핑이나 햇더니
시간은 잘가더라구요 ㅎㅎㅎㅎ

인터넷 찾아보니 현대식품관 투홈 어플 다운받으면
직접 방문안해도 웨이팅 걸 수 잇다던데
여기 가실 분들은 한 번 검색해보구 가세요!

 

 

입구에는 이렇게 고기가 가득가득 ㅠㅠㅠㅠ
상태도 진짜 조아보엿어요👍👍👍

 

 

테이블은 요런 아*백 느낌ㅋㅋㅋㅋ
보통은 4인테이블에 앉는듯 해요!

 

 

 저희는 립아이스테이크랑 립 시켯고
사이드메뉴는 각 2가지씩 4가지 선택가능해서
으깬감자, 구운감자, 구운야채, 시저샐러드(+2000원)
이렇게 4가지로 햇어요!
스테이크에는 스머더(+4500원) 추가 햇고
으깬감자 소스는 따로 달라고 햇습니당ㅎㅎ

고구마+마시멜로우 시키고 싶엇는데 마시멜로우가 품절 ㅠ
버터콘도 품절 치즈컵품절 시즈닝라이스도 품절 ㅠㅠㅠㅠㅠ

 

 

품절이라 아쉬웟지만 이 빵이 잇어서 행복햇어요!
시나몬버터에 찍어먹는 식빵+모닝빵st?????
위에 소금살짝 뿌려져잇고 빵속은 달달하고 고소햇는데
버터랑 잘어울려서 징짜 맛잇게 먹엇어여😋😋

 

 

 요건 시저샐러드! 평범ㅎㅎ
근데 크루통이 쫌 마싯ㅋㅋㅋㅋ

 

 

음식은 오래걸리지 않은 듯 햇어요!
스테이크 위에 스머더(버섯 양파 볶은 것?) 올려져 나왓는데
요거 진짜 맛잇엇어요!!
버섯도 맛잇고 고기랑 양파랑 같이먹으면 존맛 ㅠㅠ

 

 

굽기는 미디움으로 햇는데
저희는 딱 조앗습니닷😘😘😘

 

 

잘 익엇죠????ㅎㅎㅎ
갓성비 스테이크예요 ㅠㅠㅠㅠㅠ
가격도 합리적인데 존맛탱🧡❤🧡❤

 

 

그리구 립은 굉장히 크더라구요 ㅋㅋㅋㅋ
6pcs 나오는 하프사이즈로 시켯는데
한조각 한조각이 진짜 크고 살이 엄청 잘 발라졋어요!
이건 냉동된 고기의 맛이 절대 아닐거라 생각햇어옄ㅋㅋㅋ
진짜 하나도 잡내없고 훈제맛나는
핵 맛잇는 립!!!
살코기가 부드러워서 더 조앗어용

 

 

그리고 으깬감자와 그 소스!
소스는 양송이치즈스프?같은 맛인데
감자랑 같이 먹엇더니 정말 맛잇엇어요ㅠㅠㅠㅠ

 

 

 나올 때 땅콩 한 봉지씩 나눠주시더라구요😆
엄청 많이 잇던데욬ㅋㅋㅋㅋ

차 안가져 갓으면 칵테일도 먹고 오고 싶엇는데ㅠㅠㅠㅠ
그게좀 아쉬웟어요 ㅠㅠㅠㅠ

저희부부는 여기 또와도 좋을만큼
정말 맛잇는 스테이크 엿답니다!!!!🤩🤩🤩

⭐사실 저는 인스타그램을 주로 하고 있는데
이 제품은 인스타그램통해서 협찬받은 제품이예요!
제품만 제공받고 직접 먹어본 후에 작성한 솔직후기입니다😘😘
인스타외에 추가로 블로그작성하는 이유는 맛잇어서 더 많은 분 보셧으면 해서예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