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맛집탐방

서울 연남동 맛집 <경양카츠> 후기

by healingeeee 2020. 11. 15.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도 힐링하는 삶을 기록중입니당💕
요즘 핫하디 핫한 경양카츠죠????🙈🙈🙈
저는 연남동에서 다녀왓어용~~~~

여기는 거의 이거 드시는거 같던데요^^
수육카츠 🧡❤🧡❤🧡❤

윤기좔좔 보이시나용ㅎㅎㅎㅎㅎ
잘 삶아진 수육에 바삭한 튀김옷이 잇는 수육카츠😋

저는 여기에 와사비 살짝 얹어서 소금이나 갈치속젓만 찍어 먹어도 맛잇더라구용 ㅠㅠㅠㅠ
진짜 맛잇는 수육느낌 ㅠㅠ

찍어먹는것도 굉장히 다양해보이죠????
새우젓 돈까스소스 부추겉절이 열무김치 명이나물..
골라먹는 재미가 잇는 돈까스입니당👍👍

아 근데 여기는 치즈카츠도 맛잇어요!!!
저만 그렇게 느끼는게 아니라 남편도 그렇고
다른분들 후기도 그렇고
치츠풍미가 좋앗다고 하더라구요!
뭔가 진짜 신선한 찐치즈???👍👍👍

그리고 치즈만 들어잇는게 아니라
고기랑 치즈비율이 좋아서 정말 좋은 치즈카츠를 먹는 것 같앗어요!

사실 같이 곁들여먹는 찬들이 많이 나와서
자칫 느끼할 수 잇는 메뉴들인데 그럴 틈이 없어서 아주 조앗답니당🥰🥰🥰

밥위에 메추리알 후라이 인지 넘 귀엽게 올라가 잇구
잔치국수도 같이 나와용ㅎㅎㅎ
국수는 그냥 국수 예용ㅋㅋㅋㅋ
여기는 돈까스가 맛잇어요❣❣

소금도 그냥 소금이 아니라 트러플 소금이라네용ㅎㅎ
어쩐지 맛잇더라는ㅋㅋㅋㅋ😘😘

저는 개인적으로 식혜 좋아하는데
여기식혜도 깔끔하니 조앗어용ㅎㅎㅎ
달기만한거 시러하는데 딱 적당히 달달💕

분위기도 딱 연남동에 맞는 곳인듯 해요 ㅎㅎㅎ

⭐사실 저는 인스타그램을 주로 하고 있는데
이 제품은 인스타그램통해서 협찬받은 제품이예요!
제품만 제공받고 직접 먹어본 후에 작성한 솔직후기입니다😘😘
인스타외에 추가로 블로그작성하는 이유는 그냥 맛잇어서 추가로 더 많은 분들 보셧으면 해서예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