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맛집탐방

서울 연남동 맛집 <moon> 후기

by healingeeee 2020. 11. 18.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도 힐링하는 삶을 기록중입니당💕
오늘은 연남동 moon 레스토랑 후기를 남겨보려고 해요~~
여기는 신라호텔 출신 셰프님이 요리하신다고 하셔서
다녀와봣습니당🙋‍♀️🙋‍♀️

메뉴 종류가 다양하죠????ㅎㅎ
저는 피자를 시켰는데 여기는 피자가 깔조네더라구요 ㅎㅎ
원래 피자랑 깔조네랑 같은건지 그런건 잘모르겟고
일단 맛잇으면 장땡ㅋㅋㅋㅋㅋㅋ

저는 super moon 이랑 파스타에서는
소프트쉘크랩튀김이 올라간 로제파스타를 선택해보앗어요❣

분위기는 1인 업장 느낌?!
조용하고 편한 분위기예요 ㅎㅎ
여기 창가로 보이는 곳이 유명한 핫플인지
대기줄이 많더라구요 ㅋㅋㅋ
사람구경하다가 음식나와서 먹고왓네요 ㅎ

깔조네 비주얼이 좋죠???ㅎㅎ
사진과다르게 사이즈가 꽤커요!
손바닥 두개를 합친것보다도 컷어용ㅎㅎ

푹신푹신한 도우를 반으로 잘라내면
치즈랑 소고기 가득한 깔조네로 변신💕💕

안에 내용물이 실하죠????
은근 양이많앗어요!!!!

근데 치즈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엄청 조아할거같고
그런거 아니면 느끼해 하실수도 잇는데
저는 피클과 모히또를 같이 먹어서 잘 먹고 왓답니당🙆‍♀️

남편은 이런음식 되게 좋아해서
진짜 3분의2는 혼자 다먹고도 담에 또먹으러 오자구 햇어요 ㅋㅋㅋㅋㅋㅋ(돼지🐷🐷)

이건 로제파스타인데 토마토소스랑 크림소스섞은게 아닌거 같앗어여..ㅎㅎ
전 요리를 잘모르지만 크림소스에다가 매콤함이 살짝 가미된?!ㅎㅎㅎ
근데 이거 크림소스가 정말 찐하고 꾸덕한 스타일이라
너무 조앗어용ㅋㅋㅋㅋ맛잇더라구여

남편은 로제 아예안먹는데
이건 크림소스에 가까워서 너무 맛잇다며 계속먹고
저는 소프트쉘크랩 조아해서 소스에 저거 찍어먹엇어여 ㅋㅋㅋㅋ

진한 소스 느낌이 보이시나요?
파스타는 양이 많진않앗어요!
그리고 소프트쉘튀김이랑 파스타소스가 막 꿀조합 이런느낌은 아니고
맛있는거+맛있는거라 맛잇게 먹고왓어욬ㅋㅋㅋㅋ
메뉴자체는 특색잇어 보엿어요 ㅎㅎ❤👍

일단 소스가 맛잇더라구여...😊😊😊

모히또 시켰는데 논알콜이엇던거 같고
달달 상큼하니 맛잇엇어여👍👍👍
양도 많아서 둘이 먹기 좋더라구요🧡❤🧡❤

달 컨셉이라 내부에도 달이 잇던데
이건 못찍엇네용ㅋㅋㅋㅋ

2층에 위치한 곳😘

입간판도 잇는데 저희가 반대쪽으로와서
눈에 잘 안띄더라구여ㅠㅠㅠㅠ
넘아쉽 ㅠㅠㅠㅠ

저는 여기 가려고 찾아가던 거엿는데도
안보여서 계속 어디지어디지 햇어용ㅋㅋㅋ
눈에 띄는 간판이 잇으면 좋을 것 같은데ㅠㅠ
진짜 요기 맛잇엇는데 사람들이 눈에 안띄어서
모르는거 같아서 아쉬워용🥺🥺🥺

연남동 미로길에도 나와잇는 곳이니
지도 보고 잘 찾아가주셧으면 좋겟어요😍




⭐사실 저는 인스타그램을 주로 하고 있는데
이 제품은 인스타그램통해서 협찬받은 제품이예요!
제품만 제공받고 직접 먹어본 후에 작성한 솔직후기입니다😘😘
인스타외에 추가로 블로그작성하는 이유는 그냥 맛잇어서 추가로 더 많은 분들 보셧으면 해서예요^^⭐

반응형

댓글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