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맛집탐방

코스트코 <딸기트라이플> 후기 #내돈내산

by healingeeee 2020. 12. 25.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도 힐링하는 삶을 기록중입니당💕
코로나가 갈수록 심해지죠ㅠㅠㅠㅠ
마트 안가다가 연휴 전에 집콕 준비하려고
코스트코 들려서 장보구 왓어용!

원래 딸기생크림케이크 먹고 싶어서
아띠제 롤케익 사려고 하니 크리스마스라 예약해야만 살수 잇다고...ㅠㅠㅠㅠ퓨
근데26일까지 못구한다며ㅠㅠㅠㅠㅠ
그래서 아쉬운대로 코스트코에서 보자마자 바로 삿어용!!

딸기 가득한거 보이시나요 ㅎㅎㅎ
근데 딸기는 사실 보이는 저만큼이 다예요 ㅋㅋㅋㅋ
그래도 일반 케이크보다는 꽤 많아요!

생크림도 가득가득❤
딸기도 코팅되어있어서 달콤하니 맛잇어용ㅎㅎ

케이크 시트는 일반 생크림 케이크랑 비슷해요~!
시트사이에도 생크림이 발라져 잇더라구요 ㅎㅎ
크림양은 만족스러웟어요!!

요렇게 딸기랑 생크림이랑 같이 퍼먹으면
천국 ㅠㅠㅠㅠㅠ❤❤

가격도 13990원 밖에 안해요😆😆😆😆😆
갓성비예요 정말!
딸기랑 생크림 조아하시면 후회 안하실거예용!
저는 너무 너무 만족스러웟어요 ㅎㅎ
근데 살찔 게 걱정돼서 두번 사먹을지는 고민중ㅋㅋㅋㅋㅋㅋ

 

반응형

댓글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