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맛집탐방

이수역 맛집 쯔양 분식집 <정원분식> #내돈내산

by healingeeee 2021. 1. 25.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도 힐링하는 삶을 기록중입니당💕
먹방 유튜버 쯔양님이 분식집 오픈한거 아시나용????
잠깐 인터넷에서 시끌시끌 햇던거 같은데
드뎌 오픈햇어요!!!!!ㅋㅋㅋㅋㅋ

 

 

저희 동네 이수역 근처에 생긴곳~~ㅎㅎ
퇴근길에 들린거라 주차는 바로 앞 이수역 자이에 하고
밥먹으러 다녀왓어용!
이마트에서 2만원이상 장보면1시간
4만원이상 장보면 2시간 무료이니
겸사겸사 장도보고 맛집도 다녀오시면 좋을 듯 해요 ㅎㅎ

 

 

사실 지금은 가오픈입니당~~
이거 건물 생겻을 때 부터 계속 가보고 싶어서
기다리고 잇엇어요ㅠㅠㅠㅠ
드뎌드뎌 가볼 수 잇는 날이 되엇답니당😍

 

 

전체적인 인테리어랑 메뉴판이 다 파스텔톤이라
아기자기하고 이뻐요^^
인스타 감성이 물씬 나는 인테리어🤗

 

 

저희 부부는 백순대볶음이랑 짬뽕떡볶이를 주문햇어요!
떡볶이 자체가 1.5~2인분 양이예요
해산물도 사이즈가 크더라구요~!
새우랑 홍합이랑 가리비👍👍👍

 

 

짬뽕맛 불맛 떡볶이맛이 잘 어우러져있는 떡볶이예용!
맵찔이인 저희부부한테는 살짝 맵긴 햇는데
정말 맛있게 맵더라구요!
떡은 말랑말랑한 밀떡 이예요!!
가리비랑 홍합도 양념을 잘머금고 잇어서 맛잇엇고
새우도 사이즈가 큰편이라 좋앗어요💕💕

 

 

저는 이 백순대볶음이 진짜 맛잇엇어요ㅠㅠ
백순대조아해서 신림동 순대도 찾아가고
밀키트도 사서 구매할 정도인데
여기꺼 진짜 맛잇어요!!!

백순대가 거의 튀겨져있거든요
백순대볶음 먹을 때 볶음팬에 눌러붙은 맛ㅋㅋㅋㅋ
그맛이라 진짜 맛잇엇어요ㅠㅠㅠㅠ
순대는 살짝 짠편? 간이센편 이엇는데
야채는 간이 딱맞음ㅋㅋㅋㅋ

저는 이거먹으로 다시가고싶어용ㅎㅎㅎㅎ😍😍

 

 

그리고 떡볶이 주문하면 참기름밥도 주거든요~!
이거 양념에 비벼먹으니 맛잇엇어요!!!!
떡볶이 다먹고 볶음밥 먹는 느낌ㅋㅋㅋㅋ
요 밥까지 주는데 떡볶이가 9천원이니
저는 논란이 잇던것처럼 양이작고 비싼건 아닌거 같고
차라리 가성비잇는 쪽에 가깝다고 생각햇어요!👍👍

 

 

식기도 넘 깔끔하고 캐릭터도 넘 기여워서 찍어봣네용ㅋㅋㅋㅋㅋㅋ

전체적으로 넘넘 만족하구 왓어요~!
직원분들도 많고 친절하시구 먹는방법도 설명 다 해주시더라구요~~
쯔양님이 직접 주문도 받아주고 음식도 갖다주시궄ㅋㅋㅋㅋㅋ
사진도 찍어주셧어용❤❤

남편이 찐팬이거든욬ㅋㅋㅋㅋ
먹방은 쯔양님껏만 봐욬ㅋㅋㅋㅋ

음료는 콜라랑 사이다 밖에 안보여서
초록매실 팔아달라고 쯔양님한테 말씀드렷는데
아재같아서 창피햇어요🤣🤣🤣🤣🤣

매실은 술로만 잇다고 하시던뎈ㅋㅋㅋㅋ
아재개그 잘 받아주셔서 감사햇네욬ㅋㅋㅋ😅😅

조만간 또 가서 부대떡볶이랑 몬테크리스토 먹어보고 올게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