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맛집탐방

서울 연남동 맛집 <연남토마> 후기

by healingeeee 2020. 11. 3.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도 힐링하는 삶을 기록중입니당💕
요즘 연남동 핫플인 연남토마에서 넘 맛잇게 먹고와서 후기 올려용ㅎㅎㅎ
여기는 주말 2시쯤에 갔는데도 이미 웨이팅이 많더라구여
이렇게 유명한 곳인 줄 몰랏어용🙊🙊

근데 비주얼보면 진짜 너무 이뻐서
사람많은게 납득이 되더라는ㅋㅋㅋㅋ🤭🤭🤭
저희는 둘이가서 바질파스타랑 김치나베돈카츠 생연어덮밥을 시켯어요!
진짜 옳은 선택이엇다고 생각함 ㅜㅜㅜㅜ

치즈가 눈처럼 뿌려져잇는데
넘나 취향저격인거 잇죠ㅠㅠㅠㅠ

새우도 크고 명란도 짜지않고 맛잇엇어요!
섞어서 면이랑 같이 먹으니 맛잇더라구여~~
사실 바질같이 향나는 음식을 좋아하진 않는데
엄청 잘먹엇어요 ㅋㅋㅋㅋ
반대로 남편은 향신료 엄청 조아하거든요??
진짜 너무 맛잇다고 순삭함여 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이거는 제원픽인데
진짜 깊은 감칠맛같은게 잇는 김치나베돈카츠예요!!
돈까스도 두툼하고 국물 같이 먹으니 너무 좋은거 잇죠ㅠㅠ
밥도 같이 나왓는데 이거랑 같이먹으니까
진짜꿀맛 ㅠ
저는 완전 한국인 입맛인가봐용 김치넘조아여🤩

이건 생연어덮밥인데 연어가 꽤 커요!!!
와사비도 그렇게 강하진 않앗던거 같아요
안에 간장양념된 밥이랑 같이 싸먹으니
찰떡이더라구여❤

식기도 예쁘고 같이 나온 장국이랑 단무지도 맛잇엇어용ㅋㅋㅋㅋㅋㅋ

여기는 웨이팅하는 공간인데 이쁘더라구여 ㅎㅎㅎㅎ

뭔가 연남동 느낌 나지 않나요??ㅋㅋㅋㅋ
전 너무 맛잇게 먹고와서
글쓰는 내내 또 생각나네용 ㅠㅠㅋㅋㅋㅋ

메뉴가 다양해서 서로 의견 나뉠필요 없이
와서 먹고싶은거 먹으면 되는 곳 같아요 ㅎㅎ
저희부부만 그런지 모르겟지만 맨날 서로 먹고 싶은게 다르거든욬ㅋㅋㅋㅋㅋ
근데 그럴필요없이 메뉴가 다양하니
그냥 가서 땡기는거 드시면 될듯ㅎㅎ

내부 인테리어도 아기자기하니 예쁘고
사진찍기 좋아보엿어용~!
그래서 그런지 여자분들끼리 오는 고객이 많은거같아용ㅎ
연남동 갈 곳 찾으시는 분들
후기 참고 해 주세요😍

 


⭐사실 저는 인스타그램을 주로 하고 있는데
이 제품은 인스타그램통해서 협찬받은 제품이예요!
제품만 제공받고 직접 먹어본 후에 작성한 솔직후기입니다😘😘
인스타외에 추가로 블로그작성하는 이유는
그냥 맛잇어서 기록남기는 거예용..^^⭐

 

반응형

댓글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