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맛집탐방

서울 방배동 맛집 <양양메밀막국수> 후기 #내돈내산

by healingeeee 2020. 10. 18.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도 힐링하는 삶을 기록중입니당💕
이름은 양양이나 속초 맛집 일 것 같은 느낌이지만
서울 방배동 맛집이예요!ㅎㅎㅎㅎ
미쉐린가이드에도 2번이나 선정된 곳 입니당ㅎㅎ

여기는 평양냉면 좋아하시는 분들이 만족하실 듯 해요!
재료 본연의 맛이랄까요?
저는 참고로 msg맛과 감칠맛을 중시하며..냉면중에서도 함흥냉면을 최고로 치는 평범한 입맛이예욬ㅋㅋㅋㅋ

반면에 남편은 자연그대로의 맛을 좋아하는 쪽ㅋ
평양냉면도 맛잇다고 느끼는 입맛의 소유자 ㅎ

그래서 저는 이곳 막국수가 쏘쏘인데
남편은 진짜 최고로 쳐요 ㅋㅋㅋㅋㅋ

제 입맛엔 밍숭맹숭한데 짠맛이 좀 잇고
김가루의 고소함과 높은 메밀함량의 메밀면이 괜찮다정도?
근데 남편은 이런 메밀면 어디가서 먹지도 못한다고
극찬해요 ㅋㅋㅋㅋ

전 그래서 이렇게 회무침 추가해서 먹으면 딱 맞더라구용ㅋ
이건 살짝매콤하고 달콤달콤한 맛!
진미채 고추장무침? 그런맛이예요!!!

메밀 함량이 높은지 뚝뚝끊기는 그 면발 식감이 잇어요!!
살짝 거칠어 보이죠?!ㅎㅎ

반찬은 김치랑 무쌈같은거 주시는데
전 무쌈같이 곁들여서 먹는거 좋아해용ㅎㅎ
아무래도 단맛이 부족한 막국수라..ㅎㅎ

방배동 가게들은 이렇게 옛날부터 자리잡아온
오래된 노포스타일의 맛집이 많은 것 같아요 ㅎㅎ
요기도 오래된것 같은 인테리어지만 내부는 깔끔해요 ㅎㅎ

메뉴판은 참고 해 주세용^^

저는 갠적으로 여긴 쏘쏘고 남편은 극찬하는 곳이예용ㅋㅋㅋㅋ아마 다른분들도 호불호가 갈릴거라구 생각해요..^^
남편말로는 제가 재료의 맛을 잘느끼지 못하고 조미료에 중독됏다는데ㅠㅠㅠㅠㅋㅋㅋㅋㅋㅋ

이게 맛이없는거면 어떻게 미쉐린에 선정됏겟냐며ㅠ
맛을 알지못한다고 건강한음식좀 찾아 먹으라구...
구박을 구박을..ㅋㅋㅋㅋㅋㅋㅋ

가보신 분 계시면 댓글 좀 남겨주세욬ㅋㅋㅋㅋㅋ
진짜 여기가 그렇게 맛집인거면 반성하고
건강식좀 찾아먹겟숩니닷 ㅠㅠㅠㅠㅠ🤣🤣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