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맛집탐방

서울 한남동 맛집 <한남동 한방통닭> #내돈내산

by healingeeee 2020. 10. 15.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도 힐링하는 삶을 기록중입니당💕
한남동에 완전 유명한 맛집 아시죠??????
정용진 맛집! 이영자 맛집! 으로 유명한 그곳~❣
한남동 한방통닭 입니당😘

이영자님이 체햇을 때 드신다는 곳이예욬ㅋㅋㅋㅋ
이거 정말 아플 때 먹으면 몸이 나을 것 같은...ㅎ

아 여긴 진짜 찐이예요...👍👍👍
불멍인지 치킨멍인지 계속 보고픈 치킨들ㅋㅋㅋㅋㅋ
얼른 포장해와서 호다닥 열어보앗더니
부드러운 살코기랑 찰밥이 들어잇어용😆😆😆
진짜 보들보들 부드러워여 ㅠㅠㅠㅠ

저 원래 1인1닭 못하는데 여긴 닭 사이즈가 그렇게
크지 않아서 1인1닭 해야 합니닼ㅋㅋㅋㅋ
남편이랑 2마리 사와서 다먹엇어용ㅋ

겉은 진짜 바삭하고 짭쪼롬하게 간이 되어 잇어용!
여긴 특이하게 머스타드소스랑 치킨양념소스를 줘용
전 양념에 찍어먹는 것도 좋고 그냥 먹는것도 좋더라구요^^
그리고 같이 주는 김치랑 같이 먹는 것도 맛나용😋😋

속살 보이시나요?????
살도 은근 많고 진짜 퍽퍽살 부분도 부드러워요ㅠㅠㅠㅠ
윤기 좔좔좔....🤩🤩

요 김치는 닭고기먹다가 한입씩 먹어주면
끝까지 다 먹을 수 잇어용ㅋㅋㅋㅋ
안에 든 찰밥이랑 같이 먹어도 꿀맛👍👍


근처 공영주차장에 차 대고 걸어가셔도 되고
앞에 잠깐 차 댈수는 잇을거 같앗어요!
전화주문 해놧다가 찾아가시는 거 같긴하던데..
저희는 전화를 아무리 해도 안받으시더라구여ㅠ
그래서 오픈시간 맞춰가거나
방문해서 웨이팅리스트 적어두고 1시간쯤 후에 와서
찾아갈 수 잇어용!
전 오픈시간에 맞춰가는거 추천드려요!ㅎㅎ
5시 오픈이엇던 것 같네요..ㅎㅎ
근데 좀 일찍 도착햇는데 이미 다 완성되어 잇엇어용ㅋ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