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맛집탐방

서울 맛집 송파 파크하비오 <항아리닭갈비> #내돈내산

by healingeeee 2020. 10. 14.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도 힐링하는 삶을 기록중입니당💕
주말에 다녀온 항아리 닭갈비 포스팅 해보려구해요!
혹시 파크하비오라고 하시나용????
송파구 장지동에 잇는...^^ㅋㅋㅋㅋ

남편이 결혼 전에 이 쪽 오피스텔에 살앗엇거든요
그래서 자주 놀러갓엇어요!
그 당시만 해도 사람도 많고 상가도 많고..
나중에 어마어마하게 잘되겠구나 햇엇죠
맛집도 많앗는뎅 ㅠㅠ
근데 이번에 갔더나 상가가 공실인게 많고...
사람도 거의 없구..
요 닭갈비집 정도만 남아잇는거 같더라구여ㅠㅠ

여기도 줄설정도엿는데 저희 포함 한팀 잇는정도ㅠㅠ
코로나때문인지ㅠㅠㅠㅠ 자영업자분들 힘내셨으면 좋겟네용 ㅠㅠㅠㅠㅠ

암튼 송파구 맛집 항아리 닭갈비 소개할게용😘

저희는 항상 항아리 닭갈비 13000원짜리 2인분에 우동생면 추가히고 디저트로 볶음밥 먹어욬ㅋㅋㅋㅋ
그럼 2명이 32000원!
저렴한 가격은 아니예용ㅎ

쌈 야채는 셀프로 맘껏 갖다 먹을 수 잇어용
그리구 여기는 동치미가 맛잇더라구요~!
찐하게 달달한 동치미😍 닭갈비가 매콤한 편인데
동치미랑 같이 먹으면 꿀맛 이예용ㅎㅎ

첨에는 닭갈비만 나오고 우동생면은 닭갈비가 다
볶아 질 때 쯤 나와요!!
아 또 침나오네여🤤🤤🤤
다른데가면 가끔 우동사리가 싱거울 때가 잇는데
여기는 양념을 추가로 더 넣어 비벼주니까 간이 딱맞아용👍 꿀맛❤

말랑말랑한 떡사리도 존맛이구요😘😘

저 깻잎 안좋아하는데 닭갈비는 무조건 깻잎에 무쌈이 진리아닌가여 ㅠㅠㅠㅠㅠ?
볶아진 양배추까지 넣어서 먹으면 덜매워지면서
달콤함도 추가되구 존맛 ㅠㅠㅠㅠ

볶음밥은 쏘쏘예요 ㅎㅎㅎㅎㅎ
그냥 닭갈비볶음밥맛! 닭갈비가 간이 세서 그런가
볶음밥은 조금 무난한 느낌이엇어요 ㅎㅎ

요런테이블구조라 가족분들이 식사하러 오시는 것 같더라구요~!
여기가 착한식당 나온 곳이구
춘천에 본점인데 유명해져서 파크하비오에 입점한듯해요!
정말 인기 많앗던 곳이엇는뎅 ㅠㅠㅠㅠ
처음먹엇을 때도 지이인짜 맛잇엇거든요ㅠㅠㅋ
다음엔 춘천점을 가봐야겟어용!!

근데 아쉬웟던게 ㅠㅠㅠㅠㅠ
위생부분이....ㅠㅠ
제가 12시도 안돼서 들어간건데 청소를 안햇는지
옆에 볶음밥 밥풀 튄게 그대로ㅠㅠㅠㅠㅠㅠ

아 그리고 의자에 앉앗는데 발에 뭔가 계속 밟히더라구요ㅠㅠㅠㅠㅠ
저런 밥풀 마른것들이.....ㅠㅠ엄청많앗...ㅠ
어두워서 안보여가지구 사진찍엇다가 충격받앗어욬ㅋㅋㅋㅋ
차마 올리지는 못하겟네용...

저는 그래도 다시 가긴 할거라...ㅋㅋㅋㅋㅋㅋ
전날 홀이 바빠서 그랫을 수도 잇으니..^^;;;......
다음 번에 다시 방문해봐야겟어용ㅎㅎ
맛은 잇는 곳이랍니닷!!!!
본점은 더 맛잇겟쥬????? 조만간 춘천여행 다녀와야겟네용ㅋㅋㅋ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