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맛집탐방

제주 빵지순례 <오드랑베이커리> #내돈내산

by healingeeee 2020. 10. 12.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도 힐링하는 삶을 기록중입니당💕
요즘 빵지순례 많이들 하시죠????ㅎㅎㅎ
제주도에서 다녀온 빵 맛집 <오드랑베이커리>를 포스팅해보려구 해요😍

저도 한 빵순이 하는지라 맛있다고 하는 빵집
자주 다니는 편인데 여기 마늘빵이 진짜 맛잇더라구요!!!

속초에 유명한 봉브레드가서도 몇 개씩 사왓엇는데
거기는 좀 인위적인거 같고
오드랑베이커리는 그냥 마늘바게뜨 그 자체..❣


제주 사투리로 마농바게트 예요 ㅋㅋㅋㅋ
첨에 들어가자마자 한 개도 없어서 핵당황😱😱😱
근데 인기 품목이라 그런지 계속 만들어 나오는 것 같앗어요!
이건 주문할 때 카운터에 갯수 말씀해주시면 계속 꺼내주시더라구요 ㅋㅋㅋ
그러면서 진열도 하시길래 급 사진 찍어왓어용ㅋㅋㅋㅋ
사진보니 또 먹고 싶네요ㅠㅠㅠㅠ

마농바게트가 계속 나온다고 햇잖아요??
뜨끈한 상태로 갓 만들어진 빵을 맛볼 수 잇엇어요ㅠㅠㅠㅠ감덩 ㅠㅠㅠㅠㅠ
(치즈아님주의🤭🤭🤭)
넘 뜨거워서 마늘버터가 녹아 흐르는 중입니당ㅎㅎㅎ
이게 진짜 마늘맛이랑 꿀맛? 단맛이 잘 섞여서
핵존맛탱이예요!!!ㅋㅋㅋㅋ

이거 식은 후에 먹기 너무 아까울거같아서
차에서 바로 먹어버렷어요...ㅋㅋㅋㅋㅋ
그러길 잘햇다고 백번 천번 생각하며
저희끼리 칭찬함ㅋㅋㅋㅋㅋㅋㅋ

인절미빵도 베스트라는데 개인적으로
가루 떨어지는걸 좋아하지 않아서 사진않앗어요 ㅋㅋㅋ

타르트도 잇엇고 여러 종류의 빵이 많이 잇더라구요?
사실 딱히 다른건 안땡겻어욬ㅋㅋㅋㅋㅋ

케이크도 넘나이뻣구ㅠㅠㅠㅠㅠ

크림치즈 당근케익이 땡겨서 삿는데 이건 그저그런..
저희동네에 진짜 맛있는 당근케이크 가게가 잇거든요!!
3일전에 예약해먹는ㅋㅋㅋㅋㅋㅋ
그걸 맛봐서 그런가 요건 별로엿어요..

담에가면 마농바게뜨만 사올거예요!!ㅋㅋㅋㅋ
가격대도 부담없어서 제주 기념품으로도 괜찮을듯해요 ㅎㅎㅎ
공항에서 그렇게 멀지도않고!
함덕하나로마트 근처였어요~!

⚘가격정보
⚘마농바게트 6500원
⚘크림치즈 당근케익 5000원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