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맛집탐방

제주맛집 전복뚝배기 <고찌올레> #내돈내산

by healingeeee 2020. 10. 9.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도 힐링하는 삶을 기록중이예요💕
연이은 제주도 포스팅❣❣
제주도는 어쩜 하나같이 맛있지 않은 음식이 없는걸까요 ㅋㅋㅋㅋ
이번 포스팅은 보말칼국수와 전복뚝배기 입니다!

저희 숙소는 표선해수욕장 근처였어요~
멀지 않은 관광지인 쇠소깍에 가는 중이엇고
아침먹을 곳을 찾아보고 잇엇답니당ㅋㅋㅋ

사실 작년에 친구들이랑 묵엇던 숙소랑 같은 곳인데다가
작년에 본 쇠소깍이 너무 이뻣어서
올 해 남편이랑 제주여행 때 다시 찾은거엿어요!

아침먹을 곳도 작년에 와봣던 곳으로 또 가게 되더라구요 ㅋㅋㅋㅋ다른데 찾아봣는데 여기가 평이 더 좋아서😉

여기는 현지인맛집이라고도 하고
부부가 운영중이신 가겐데 되게 친절하셔서
그냥 실패없이 편안하게 아침 한 끼 먹기 좋은 곳 같아요!


메뉴는 보말칼국수 해물라면 보말죽 등등이 있는데
저희는 보말칼국수랑 전복뚝배기 시켰어요!
아침으로 부담없이 딱이쥬~!ㅋㅋㅋㅋ
다들 전날 술 드셨잖아요?????ㅋㅋㅋㅋ
제주 왓으니 한라산 한잔 씩 하셧을테니
이런 얼큰 칼칼 시원한 해물뚝배기가 딱이죠!

보글보글 끓는거 보이시나요?^^
진짜 딱 나오자마자 팔팔 끓고 잇어서
넘 맛잇어 보엿어용ㅋㅋㅋㅋㅋㅋ

전복도 나름 큰 사이즈예요!
사진이 좀 확대샷이긴하지만 확실히 다른 맛집들보다
큰게 들어간거같아요~!!
요런 전복이 3마리나 들어가있고
꽃게랑 딱새우도 들어가 잇어서 국물맛이 좋앗어요👍

이거보니 침나오네욬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이건 같이 시킨 보말칼국수예요
사실 제가 보말칼국수를 처음 맛본게 작년 이가게엿어요!
그 때는 매생이가 들어잇어서 굉장히 맛잇엇거든요!
왜 보말칼국수가 유명한지 알겟더라는..ㅋㅋㅋㅋ

근데 올 해 가보니 매생이가 없고 미역만 잇네요😭
그 때 그 때 계절마다 다른건가 싶기도 하구ㅠㅠ
매생이 잇는게 더 맛잇엇던거 같아요ㅠ
개인적으로 너무 아쉬웟어요ㅠㅠㅠㅜㅠ
맛이없는건 아닌데 그냥 평타?!ㅋㅋㅋ
아침으로 부담없이 먹기 좋으니 괜차낫어요..


그리고 집밥마냥 정갈한 반찬들!ㅋㅋㅋ
반찬도 자주 바뀌는거 같아요~
쇠소깍 근처에서 간단하게 한끼 하실거 찾으신다면
가볼만 할 거 같아요~~

보말칼국수 10000원
전복뚝배기 13000원 이엇습니닷~~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