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맛집탐방

제주맛집 <은희네해장국> 본점 #내돈내산

by healingeeee 2020. 10. 7.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도 힐링하는 삶을 기록중입니당💕
완존완존 유명한 제주 해장국집!!!!
은희네 해장국이예용~~~

제주 3대 해장국집이 잇다고 하쥬????
그래도 그 중에 인지도 제일 높은 곳이 아닐까 생각해요 ㅎㅎ
사실 작년에는 여길 못가고
대정에 미향해장국에 갓엇는데
거기도 진짜 맛잇어서 은희네해장국 안가도 후회가 없엇거든요!!ㅋㅋㅋㅋ

근데 여기 또 먹어보니
칼칼 시원 감칠맛 나는게 제주도오면 꼭 방문해줘야 할 것 같아요^^ㅋㅋㅋㅋㅋ


보글보글 끓는거 보이세요?
맑은 국물위에 건더기랑 콩나물 다대기가 올려져 나와요!
안에 당면사리까지 잇어서 꿀맛❤❤

 

 

 

 

좋은건 크게크게~~~🤩🤩🤩
당면도 고기도 많이 들어잇어요!
주문할 때 선지잇는거 하나 없는거 하나 시켯어요^^
맛은 똑같아요 ㅋㅋㅋㅋ
여기는 단일메뉴라 들어가면 인원수만 말씀하시면 됩니당
선지 빼고 싶으신분들은
2인에 하나는 선지빼고요~ 하시면 돼용ㅎㅎㅎ

 

 

 

 

이거 다대기없이 맑은 국물이어도 시원하니 맛잇어요!
다대기가 좀 많은 편인거 같아서
다음엔 가능하면 따로 달라고 해보려구요..ㅎㅎㅎ
남편은 간이 좀 세다고 하더라구용
저는 라면 먹는거 같이 좋앗어요!
뭔가 계속 먹을수록 라면맛이 나는거 같다~
맛잇는 해장국이다~
생각나는 한그릇이예요 ❣

 

 

 

 

밥도 흑미밥ㅎㅎㅎㅎ
외국인들이 조아한다는 purple rice !
저도 갠적으로 흑미밥 조아하는데 맛잇게 잘먹엇어용
밑반찬도 나오는데
해장국 먹다보니 사실 반찬에 손이 안가더라구요 ㅋㅋㅋ
뭔가 부족한맛이면 김치도 먹겟는데
그냥 꽉찬 맛이라 밥에 해장국만 먹은..ㅋㅋㅋㅋ
그리구 건더기만 먹어도 양이많아서 배불러요!!!
진짜 핵많음!👍👍👍

제주공항 근처니 아침에 이거 한그릇 드시고
여행 마무리하면서 돌아가세요❤❤

가격은 한그릇에 9천원이용!!
저렴한 맛집 이예요~~
서울이엇으면 13000원 각 ㅋㅋㅋㅋㅋㅋ

아참!!! 여기 서울에 잇는 제주은희네해장국 과는
관계가 전혀없다구해요!!!
상표권 문제때문에 곧 "이은희해장국" 으로 바뀔거라구 하니 참고하세요!!!

 

 

 

반응형

댓글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