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맛집탐방

우도맛집 우도여행 보말칼국수 /해물라면 맛집 <파도소리해녀촌> #내돈내산

by healingeeee 2020. 10. 5.
반응형

안녕하세용~ 오늘도 힐링하는삶을 기록중이예요^^
이번 제주여행 때 당일치기로 다녀온 우도!
물 색깔도 너무 이쁘고 스쿠터 타고 섬 한바퀴를 도는 매력적인 곳~~~~
근데 금강산도 식후경 이라고 당연히 밥 먼저 먹어야겟쥬?ㅋㅋㅋㅋㅋㅋ
저희부부 아침 10시 배 타느라고 부랴부랴 나와서
아침도 못먹엇거든요 ㅠㅠㅠㅠㅠ

그렇다고 아무거나 먹을 순 없어서
찾고찾고 고민고민 한 끝에
아침으로 얼큰 칼칼한 해물라면과 시원한 보말칼국수로
초이스햇어용~~~~~~~🤩

 

 

 

 

해물라면 비주얼 죽이쥬?????
홍합이랑 새우랑 꽃게에 문어까지 👍👍👍
근데 꽃게는 국물용이라 먹을게 없엇어욬ㅋㅋㅋㅋ
문어는 부드러우면서도 쫄깃하니 햇맛..!!!!
해물이 꽤 많이 들어잇엇어용><
그리구 국물 한숟갈 먹을 때 마다 해물맛나서
해장되는 느낌..!! 1박하시면서 전날 쐬주 마신 분들
강추합니닼ㅋㅋㅋㅋㅋㅋ!!!!

 

 

 

 

보말칼국수는 버너에서 끓여먹게 나와용!
진한 해물육수에 보말이랑 미역이 잇는 보말칼국수!
보말도 씹히고 국물도 감칠맛이 남ㅎㅎㅎㅎ
톳가루로 만든 면이라 특이함이 잇던 메뉴예요!

 

 

 

 

요렇게 팔팔끓이고 나면 칼칼하니 시원한 보말칼국수 완성~
근데 양이 많은 편은 아니예요!
그래서 아쉬워하던 찰나에 남편이 볶음밥 잇다는걸 발견함ㅋㅋㅋㅋㅋㅋㅋ

 

 

 

 

여기 입간판 보이시나요???ㅋㅋㅋㅋ
알고보니 배틀트립에 나온 맛집이엇는데
거기서 볶음밥 먹엇던것 까지 캡쳐해 두셧더라구요
먹으면서 언제 또 저런걸 본건짘ㅋㅋㅋㅋㅋ
바로 주문해버렷어요^^ㅋㅋㅋㅋㅋ

 

 

 

 

볶음밥은 채선당 샤브샤브 먹고 나서 먹는 죽같은?
그런 맛인데 간이 안돼서 삼삼해요 ㅎㅎㅎ
저는 좀 싱거웟지만 고소하고 담백햇는데
남편은 워낙 이런 자연스런맛을 좋아해서
맘에 들어햇어용ㅎㅎㅎㅎ

 

 

 

 

밑반찬은 이렇게 3가지만 나오는데
김치가 많이 익은 거라 라면에 딱이더라구요!
아침에 3인분 든든하게 먹고 우도여행 제대로 햇네용ㅋㅋㅋㅋㅋ

***가격정보
보말칼국수 10000원
해물라면 10000원
볶음밥 2000원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