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맛집탐방

제주흑돼지 맛집 <숙성도> 강추(예약꿀팁) #내돈내산

by healingeeee 2020. 10. 5.
반응형

 

 

 

 


제 인생맛집과 인생고깃집의 새 역사를 써준
제주 찐맛집 "숙성도" 입니당>,<
저 인생맛집 이런표현 안쓰는데 여기 진짜 인생맛집!

 

 

 

 


웻에이징과 드라이에이징을 교차로 해서
고기가 굉장히 부드럽고 풍미가 대박이예요!
웨이팅하고 잇으면 문앞 수조에서 웻에이징 중이랍니당ㅎㅎㅎㅎ

이영자님이 방송에서 숙성잘하면 블루치즈의 꼬릿한향? 이 난다고 하셧던가요...
진심 여기가 딱 그곳이예요 ㅋㅋㅋㅋ
살짝 치즈향같은것도 나면서 돼지 비계향이 거부감없이
부드럽게 입에서 녹으면서 퍼져요..ㅎㅎㅎㅎ


 

 

 

 


이베리코 인가 착각할 정도예용ㅋㅋㅋㅋ
목살은 육즙이 가득해서 입에서 좔좔 흐르구
진짜 촉촉햇고 삼겹살은 꼬소햇어요!!
고소한게 아니라 꼬소함!ㅋㅋㅋㅋ


 

 

 

 


고기도 다구워주시고 이렇게 맛있게 어울리는
반찬들까지 곁들여서 먹는법을 알려주세용ㅎㅎ
배추김치 구워서 한 입 싸주셧는데 존맛탱~~~


 

 

 

 


반찬도 하나하나 다 맛잇고
종류별로 고기랑 먹을때마다 다른맛이엇어용😍😍
명란젓 올려먹는게 인상깊엇어요!


 

 

 

 

그리고 이 김치찌개도 맛잇더라구요!!!!
사실 아무리 맛잇어도 돼지고기는 느끼할 수 잇는지라
이렇게 김치찌개 한숟갈씩 먹고 고기먹으니
무한으로 들어갓어용ㅋㅋㅋㅋㅋㅋ
구래서 두명인데 4인분 먹은ㅋㅋㅋㅋㅋ

 

 

 

 


갈치속젓볶음밥도 맛잇엇어요!
다른 데 일반 김치볶음밥보다 특이하더라구요~!!
살짝 젓갈향이 나면서 짭쪼롬 고소하니 맛잇엇어용
근데 고기에 비할 맛이 아님..
그냥 무조건 위에 공간이 남으셧다면
고기를 시키세요 고기!!!ㅋㅋㅋㅋ

제주도 맛집 가실거면 여기는 꼭 맛집리스트에 넣어주세용^^^^^^^^^^^
인스타나 블로그에서 맛집이라고 해서
직접 가보고 실망한 적 많아서 함부로 추천못햇엇는데
여기는 강추합니당!!
저 맛없는거 맛잇다고 올리지 않을거예용ㅋㅋㅋㅋ
맛없으면 맛없다하는 솔직 블로거 하려구용~~~~>,<

이제 완전 꿀팁!!!!!!!
여기 인기가 너무 많아서 기본 웨이팅이 2시간은 걸리는듯해요!
#테이블링 이라는 어플 쓰시면
직접 가게방문안하고 어플로 줄서기 할수잇으니
꼭 웨이팅 거시고 놀다가 방문하세용!!!!
저희는 28팀 남앗엇는데 한시간 반넘게 걸렷어용ㅠㅠ

어차피 직접 가셔도 테이블링으로 웨이팅 하는거니까
어플 통해서 원격 줄서기 하세요! 꼭꼭ㅋㅋㅋㅋ!!!

720흑돼지1% (목살) 18000원
720 숙성삼겹 16000원
갈치속젓볶음밥 6000원

 

 

 

반응형

댓글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