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맛집탐방

인덕원 맛집 백운호수 맛집 상원손짜장 내돈내산 후기 수타면 맛집

by healingeeee 2023. 8. 15.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도 힐링하는 삶을 기록중입니당💕

 

오늘은 인덕원 맛집 백운호수 맛집 상원손짜장 후기를 남겨보려고 합니다~

 

상원손짜장은 중국집인데요

 

정말 허름한 외관과는 달리 인덕원이나 백운호수 근처에서는 맛있다고 소문이 많이 난 중국집입니다.

 

백운호수에 산책하러 많이 가면서도 늘 주차장이 만석이라 놀라웠어요. 

 

상원손짜장은 원래 안산? 대야미? 이쪽에 있다가 백운호수 근처로 이전한거라고 해요. 

 

네이버 평점도 5점 만점에 4.44점으로 꽤 높은 점수를 얻고 있어요.

 

주차 같은 경우에는 앞에 한 10대 정도 차를 댈 수 있는 공간이 있구요 건너편 청계동 주민센터 주차장에 세우고 횡단보도 하나만 건너도 되서 주차공간은 아주 널널하고 좋아요.

네이버 지도

ㅋㅋㅋ 저희가 간날 비가 와서 외관 사진을 못찍었는데요.

 

그래서 네이버 지도에 올라간 업체 사진을 퍼왔는데, 실제랑 유사합니다 ㅋㅋㅋㅋ

 

컨테이너로 된 가건물같은 건물에 창문에는 땅 전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마치 유투버 김사원세끼가 겁나 좋아할만한 그런 느낌의 맛집인데요. 남편은 원래 이런 허름한 가게 별로 안좋아하는데 여기는 맛있다고 좋아했어요.

출처 네이버 지도 업체 사진

저희는 이날 탕수육 소자에 해물짬뽕 하나 이렇게 주문을 했습니다.

 

돼지 등심이나 안심 사보시면 아시지만 삼겹살이나 목살에 비해서 싸면 1/3 가격 비싸도 1/2 가격인데,

 

요새 중국집들 보면 물가가 많이 올라서 탕수육 작은거 2만원 밑으로 파는 곳이 별로 없는데, 여기는 18,000원 이었어요. 

 

그래도 중요한건 맛있냐 없냐 이게 중요한데요.

탕수육 소자

우선 기본 베이스는 찍먹으로 나옵니다.

 

소스는 간장 베이스의 갈색 소스가 나와요.

 

상원손짜장 탕수육 튀김 잘합니다. 일단 기름이 쏙 빠지고 튀김옷이 안두껍고 고기가 두꺼운 일일향의 육즙탕수육같은 그런 느낌이에요. 

 

가격대비 확실히 맛있었어요. 

 

위치가 외졌는데도 사람들이 많은 이유가 있었어요.

 

반응형

맛있다 탕수육

다음은 주문한 해물짬뽕이 나왔는데요.

 

짬뽕역시 너무 만족스러웠습니다.

 

일단 저희 둘다 맵찔이라 고추기름이 듬뿍 뿌려진 매운 짬뽕은 별로 선호하지 않는데요.

 

상원손짜장의 해물짬뽕은 해물도 겁나 푸짐하고 국물도 시원하니 좋았는데, 안매워서 좋았어요.

 

그리고 면발 사진을 못찍었는데, 수타면이어서 너무 쫄깃하고 맛있었어요. 

 

이게 수타면이라고 무조건 다 맛있는게 아니라, 쫄깃하고 국물이 면발에 잘 베어야 맛있는데, 여기는 두가지 모두 갖춰서 먹으면서 너무 만족스러웠어요. 

 

이때 배가 좀 더 고팠으면 짜장면도 시켜보고 싶었는데, 이날 점심을 좀 늦게 먹어서 짜장면까지는 못시켰어요. 

 

근데 다른 테이블들 보니까 두분에서 와서 탕수육에 짜장면 짬뽕 이런 조합으로 많이 드시더라구요. 

 

담번에 가면 짜장도 꼭 먹어보려구요. 

해물짬뽕 맛있었다.

 

인덕원 맛집 백운호수 맛집 상원손짜장 총평을 해보면, 

 

일단 음식맛은 더할나위 없이 너무 좋고, 가격도 좋습니다.

 

그리고 차가 없으면 가기 애매한 접근성인데, 가게 앞 주차공간도 넓고 주변에 주민센터 주차장도 있어서 접근성도 좋은 것 같아요. 

 

배달만 되면 자주 시켜 먹을 거 같은데, 배민이나 쿠팡이츠에서 없는걸로 봐서는 배달 안하시는 거 같아요. 

 

그냥 홀 장사만 해도 충분해서 그런거 같아요. 

 

그리고 백운호수 주차장도 가까워서 먹고 나서 백운호수나 타임빌라스에 차세우고 산책까지 해도 딱 좋은거 같아요.

 

이상으로 인덕원 맛집 백운호수 맛집 상원손짜장 내돈내산 리뷰를 마칩니다.

 

 

다른 중국집 맛집 리뷰가 궁금하신가요?

평택 송탄 영빈루 본점 내돈내산 후기(5대 짬뽕집 방문)

 

평택 송탄 영빈루 본점 내돈내산 후기(5대 짬뽕집 방문)

안녕하세요~ 오늘도 힐링하는 삶을 기록중입니당💕 오늘은 평택 송탄 영빈루 본점 내돈내산 후기를 남겨보려고 합니다~ 평택 송탄 영빈루는 아마 우리나라 5대 짬뽕 맛집으로 소개되면서 엄청

healingeeee.tistory.com

성시경 먹을텐데 맛집(with 백종원) 대전 태화장 내돈내산 후기(백종원 맛집/ 태화장 테이블링 웨이팅 / 태화장 주차 / 예약)

 

성시경 먹을텐데 맛집(with 백종원) 대전 태화장 내돈내산 후기(백종원 맛집/ 태화장 테이블링 웨

안녕하세요~ 오늘도 힐링하는 삶을 기록중입니당💕 오늘은 성시경 먹을텐데 맛집(with 백종원) 대전 태화장 내돈내산 후기를 남겨보려고 합니다~ 저번 주말 무계획으로 아침에 대전 여행을 갔었

healingeeee.tistory.com

을지로입구 맛집 <원흥> 고기튀김 짬뽕 맛집 내돈내산 후기

 

을지로입구 맛집 <원흥> 고기튀김 짬뽕 맛집 내돈내산 후기

안녕하세요~ 오늘도 힐링하는 삶을 기록중입니당💕 오늘은 을지로입구역 맛집 원흥 내돈내산 후기를 남겨보려고 합니다~ 원흥은 을지로입구 근처에서는 고기튀김과 짬뽕 맛집으로 알려져있는

healingeeee.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