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맛집탐방

부산 영도 야경 카페 루프탑 카페 신기산업 내돈내산 후기

by healingeeee 2022. 12. 27.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도 힐링하는 삶을 기록중입니당💕

부산은 생각해보면 야경이 이쁜 장소가 참 많았던거 같은데요~ 

 

일단 바다를 쭉 둘러싸고 있고, 산이 많아서 높은 곳에서 바다쪽을 내려다보면, 왠만큼은 뷰가 예쁜 장소들이 많이 생기는거 같아요~ 

 

오늘은 부산 야경을 쭉 볼 수 있는 영도 루프탑 카페 신기산업 내돈내산 리뷰를 해보려고 합니다.

 

신기산업은 영도 가운데 높은 곳에 위치하고 있는데요~ 차로 네비찍고 올라가면서도 여기가 맞나 싶을 정도로 꾸불꾸불한 골목길 언덕을 한참 올라가야 카페가 나와요~

 

그래서 더 뷰는 좋겠지만, 운전이 좀 빡세긴 했었어요~ 골목길이 심하고 중간중간 튀어나오는 차들과 버스 그리고 배달 오토바이까지 삼위일체가 되서 빡셌습니다~ 그래도 주차요원이 있어서 어디에 세우면 되는지 알려주십니다~

 

원래 여기 카페도 루프탑 자리는 잡기가 힘들다고 리뷰에서 봤었는데, 이날은 비가 살짝 오락가락 하고, 저녁에 비예보가 있어서 였는지 그렇게 사람이 많지는 않았어요~ 

 

카페 1층으로 들어가면 내부는 이렇습니다~

 

주문 받는 공간과 굿즈 같은게 많이 전시가 되어있어요~ 신기산업이 실제로 다양한 공산품을 만드는 제조업체인거 같더라구요~ 그래서 그런지 뭐가 되게 많았어요~ 

 

저녁이라 디카페인 아메리카노 하나 티 하나 주문하고 옥상으로 향했습니다~

옥상에 올라가는 엘베입니다~ 

 

여기는 원래 사옥으로 쓰던건지 뭔지는 모르겠지만 전층 엘베로 다 이동이 가능해서 편합니다~

 

반응형

 

옥상 루프탑에서 보이는 부산 뷰입니다~

 

다리 아래부분은 유리벽 으로 처리가 되어있고 그 외에는 뻥 뚫려 있어서 부산 뷰가 쭉 보이니 너무 좋더라구요~ 

 

서울에서는 보기힘든 바다 야경이 쭉 보이니 넘 좋았어요~

 

커피나 티 맛도 꽤 괜찮았어요~ 

 

원래 뷰 맛집은 맛이 없는 경우가 많은데 여기 음료는 그런거 없이 깔끔하고 괜찮았습니다~

이렇게 삼십분 넘게 뷰 보다가 갑자기 비가 쏟아져서 ㅋㅋㅋㅋㅋㅋ

어쩔 수 없이 실내로 대피해서 좀 있다가 나갔습니다~

비오기 전에 여기 서서 부산 뷰 바라보면 뭔가 기분이 멍해지는게 사람이 감성적으로 변하게 되는거 같더라구요~ 

 

개인적으론 영도 위치가 부산 도심에서도 가깝고 지대가 높은 곳이 많아서, 난개발 말고 제대로 개발만 되면, 꽤 괜찮아질 거 같더라구요~ 과거에는 여기가 우범지역으로 유명했다고 하는데, 일단 관광으로 하루이틀 와봤을 때는 그런 느낌은 못받았던거 같아요~ 

 

신기산업 총평을 해보면, 일단 영도에서 뷰 보러 오는 카페로서는 꽤 좋은 장소라고 생각하고 추천합니다~ 

 

커피맛도 괜찮고, 루프탑에서 보는 뷰가 아주 좋았어요~ 

 

아주 더울 때는 덥고 모기때문에 오래 있긴 힘들겠지만, 날씨만 좀 괜찮아 진다면, 저녁에 야경보러 오기 딱 좋을만한 장소라고 생각합니다~ 이상으로 신기산업 내돈내산 리뷰를 마칩니다~

 

인생커피 영도 모모스 로스터리 & 커피바 내돈내산 후기

 

인생커피 영도 모모스 로스터리 & 커피바 내돈내산 후기

안녕하세요~ 오늘도 힐링하는 삶을 기록중입니당💕 오늘은 부산 영도 모모스 로스터리 & 커피바 내돈내산 리뷰해보려고 합니다. 모모스 로스터리 & 커피바는 영도에 위치하고 있구요~ 남포역

healingeeee.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