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

치앙마이 핫플 반캉왓 방문 후기(아디락 피자 adirak pizza, 치앙마이 인스타 핫플 no39 등)

by healingeeee 2024. 3. 14.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도 힐링하는 삶을 기록중입니당💕

오늘은 치앙마이 핫플 반캉왓 방문 후기를 남겨보려고 합니다.

 

우선 저희는 왓 우몽 사원을 갔다가 그랩이 안잡혀서 ㅋㅋㅋ 근처에 뭐있나 찾아 보니까 평점 좋은 반캉왓이라는 장소가 있어서 가보게 되었구요.

 

구글맵 평점은 4.4점 그리고 리뷰도 1700개 가까이 있어서 가보게 되었어요.

 

구글맵

 

치앙마이 동굴 사원으로 알려진 왓 우몽 사원에서 걸어서 15분 정도 걸렸는데

 

이거 보기에는 금방 갈 줄 알고 그냥 걸었는데.... 결론부터 말하면 그냥 그랩 타세요 ㅋㅋㅋ 

 

한국에서 처럼 인도가 잘깔려있고 그렇지가 않아서 인도가 없는 곳도 있고 빡세요. 

 

왓 우몽에서 반캉왓으로 가는길 중간에 인스타 핫플로 알려진 no39 카페도 있고 하긴 해요

 

no39 카페 인스타 핫플

 

인스타에서 치앙마이 치면 no39 저 수영장인지 우물인지 ㅋㅋㅋㅋ 저기서 막 원피스 입고 인생샷이라고 많이들 찍으시던데 저희가 지나가면서 잠깐 들어가서 봤을 땐 사진찍으시는 한국분들 많았구요 중국인도 꽤 많았던거 같아요.

 

암튼 가는길 중간에 저런 곳도 있다 보시면 될 거 같구요.

네이버 이미지 검색

 

그리고 반캉왓 근처에 한국인들 사이에 치앙마이 피자 맛집으로 알려진 아디락 피자(adirak pizza) 가게도 있어서 

여기 오시는 분들이 밥먹고 반캉왓을 가시는 경우도 있더라구요. 

 

저희는 굳이 피자가 안땡겨서 가보진 않았는데 인스타로 봤을 땐 꽤 맛있어 보였어요.

 

구글 리뷰도 괜찮아서 다음에 치앙마이 가보면 한번 가보려구요.

아디락 피자

 

이제 진짜 반캉왓 리뷰를 해보면 구글맵에 기념품가게라고 되어있어서 처음에 대체 뭐지? 싶었는데요

 

그냥 결론부터 말하면 파주 헤이리 마을 그런 느낌이에요 

 

정글 숲 사이에 소품샵이나 기념품 샵 옷가게 같은게 쭉 소소하게 있는 그런 기념품 샵 느낌

 

근데 가게들 하나하나가 확실히 나무톤에 특색있고 아기자기하다보니까 구경할 느낌이 났어요 

 

그리고 그렇게 크지 않아서 한 20분? 30분이면 충분해서 그냥 사진찍고 구경하기 좋아요.

느낌이 좋다

 

막 정글같은 나무들 사이에 

 

톤 다운된 나무 느낌으로 건물을 짓고 아기자기 한 느낌이 나는 가게들이 많았어서 재밌엇어요.

 

중간중간 카페나 디저트 가게들도 있고해서 좋았습니다.

디저트 가게

 

한쪽에는 야시장 느낌 나는 소품샵들도 있고, 

 

상인들도 막 강매하고 그런 분위기도 아니고 조용하니 괜찮아요

소품샵들

 

가죽 소품을 파는 가게들도 있었고, 옷이나 이것저것 다 파는 그런 느낌이었어요

 

그리고 치앙마이가 땡볕에는 더운데 확실히 나무 숲 사이에 있어서 안더워서 좋았어요.

그늘져서 좋았다

 

원래 무슨 공간인지는 모르겟지만, 

 

되게 작고 경사진 공간에도 ㅋㅋㅋ 하나하나 다 자리를 만들어 논게 신기했어요.

 

경사진 곳에도 있는 가게들

 

반캉왓 출구로 나왔더니 ㅋㅋㅋ 피자를 파는 푸드트럭도 있었는데요.

 

푸드트럭치고 사진속 피자 퀄리티가 꽤 있어보여서 뭐지 하고 봤는데,

피자노점

 

트럭에서 피자를 굽는 노점 가게가 있었는데 ㅋㅋㅋ 확실히 여기가 나무가 흔하다 보니까 트럭에서 파는 피자도 나무 숯을 넣고 굽는게 신기해서 찍어봤어요.

 

한국은 구색으로 오븐만 만들어 두고 자세히 보면 나무 안쓰고 그냥 가스불로 굽는 이탈리아 피자 가게들도 많이 봤는데, 여기는 나무가 흔하니까 걍 막 쓰는게 좀 신기했어요.

 

피자가 별로 안땡겨서 먹지는 않았는데, 나름 퀄리티가 있어보였습니다. 

피자 푸드트럭

 

 

치앙마이 님만해민 카페 그라프 graph 내돈내산 후기(치앙마이 원두)

 

치앙마이 님만해민 카페 그라프 graph 내돈내산 후기(치앙마이 원두)

안녕하세요~ 오늘도 힐링하는 삶을 기록중입니당💕 태국 치앙마이 님만해민 카페 그라프 graph 내돈내산 후기를 남겨보려고 합니다. 치앙마이 카페 graph는 치앙마이 님만해민에 위치하고 있는데

healingeeee.tistory.com

 

[치앙마이 호텔 추천] 이스틴 탄 치앙마이 Eastin Tan Hotel Chiang Mai 내돈내산 조식 포함 후기 님만해민 호텔

 

[치앙마이 호텔 추천] 이스틴 탄 치앙마이 Eastin Tan Hotel Chiang Mai 내돈내산 조식 포함 후기 님만해

안녕하세요~ 오늘도 힐링하는 삶을 기록중입니당💕 오늘은 치앙마이 님만해민 호텔 이스틴 탄 치앙마이 Eastin Tan Hotel Chiang Mai 내돈내산 후기를 남겨보려고 합니다. 조식포함 후기 입니다. 치앙

healingeeee.tistory.com

 

치앙마이 올드타운 맛집 Coconut Shell Thai Food 코코넛 쉘 타이푸드 내돈내산 후기

 

치앙마이 올드타운 맛집 Coconut Shell Thai Food 코코넛 쉘 타이푸드 내돈내산 후기

안녕하세요~ 오늘도 힐링하는 삶을 기록중입니당💕 오늘은 치앙마이 올드타운 맛집 Coconut Shell Thai Food 코코넛 쉘 타이푸드 내돈내산 후기를 남겨보려고 합니다. 치앙마이 올드타운은 딱 네모모

healingeeee.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