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맛집탐방

포르투 피자 맛집 GRAZIE MILLE 내돈내산 후기 포르투 맛집 A Despensa 후기

by healingeeee 2023. 10. 17.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도 힐링하는 삶을 기록중입니당💕

오늘은 포르투 맛집 A Despensa 내돈내산 후기를 이야기 해드리려고 하는데요.

 

A Despensa는 포르투 오는 관광객들은 한번씩 간다는 렐루서점 근처에 있는 이탈리안 레스토랑인데요.

 

저희는 지나가다가 여기에 사람이 꽉차있어서 구글맵 검색을 하니 아니...평점이 4.7에 리뷰도 엄청나게 많더라구요.

 

마침 포르투갈 온지 한 3,4일쯤 지나서 슬슬 다른 음식이 좀 땡길때라서 여기를 가봐야겠다고 생각을 했어요.

 

원래 예약을 잘 안하는 극P인 남편이라 워크인으로 그냥 가게에 들어갔더니 ㅋㅋㅋㅋ 오늘은 풀예약이라 9시 넘어야 먹을 수 있다는 그런 소리를 들었어요.... 일단 포르투 음식점들은 사장님이던 매니저던 다 너무 극 친절해서 좋아요.

 

아쉬워하면서 다른 곳으로 갈려고 하는 찰나,

 

매니저분께서 저기 위로 조금만 가면 자기네 서브 브랜드인 똑같은 이탈리아 음식을 파는 가게가 있다. 거기는 자리 있을거라고 말을 해주더라구요. 

포르투 이탈리아 음식 맛집으로 유명

 

그래서 저희는 A Despensa 매니저님을 믿고 발걸음을 위로 향해 GRAZIE MILLE 라는 곳으로 향했습니다.

 

오늘 진짜 리뷰는 포르투 이탈리안 맛집 GRAZIE MILLE 내돈내산 후기를 이야기 해드리려고 합니다.

 

GRAZIE MILLE 역시 리뷰가 4.8에 리뷰가 1000개 이상 되는 맛집인데요. 

GRAZIE MILLE 구글맵

오픈한지 1년 정도 됬음에도 불구하고 저희가 갔을 때 사람이 많았어요. 

 

다행히 바깥쪽에 한자리가 딱 남아서 운좋게 안기다리고 먹을 수 있었어요. 

 

그리고 한국인 한명도 없는 레스토랑에 처음 갔던거 같아요. 이날 ㅋㅋㅋ 

2022년 오픈

대충 메인 메뉴는 이정도 가격대 였어요. 

 

파스타나 피자가 로마보다 살짝 비싼 정도? 

 

금액대는 딱 나쁘지 않은 가격대 였어요. 

 

저희는 피자는 가장 위에 있는 맘마 루시아, 파스타는 추천해달라고 하니 볼로네즈 파스타를 추천해 주셔서 그렇게 주문을 했습니다.

메뉴판

일단 맘마 루시아 피자가 맛있는게 모여있는 느낌이라 저걸로 주문을 했는데, 잘 시킨 거 같았어요.

 

로마 갔을 때 신선한 부라타 치즈의 맛을 알게 되서, 여기서도 부라타 치즈가 보여서 주문했는데, 괜찮았어요.

 

확실히 로마에서 먹었던 것 보다는 토핑이 가득했어요. 

 

여기 피자의 느낌은 이탈리아식 + 미국식이 좀 가미된 그런 느낌이었어요. 

 

포르투갈이 아무래도 미국에서 가장 가까운 유럽이다 보니까 미국인들이 꽤 많이 온다고 들었는데 그래서 그런 것 같기도 하고 뭐 이유는 모르겠지만 ㅋㅋㅋ 결국은 맛은 맛있었어요. 

 

치즈도 신선했고, 도우도 쫄깃하니 맛있었고, 치즈들도 다 조화롭게 어우러져서 괜찮았어요. 

 

확실히 대부분의 유럽 이탈리아 레스토랑에서는 화덕에 나무를 넣고 숯같은 느낌으로 피자를 굽다 보니까 그 나무향이 도우에 배서 더 맛있는거 같아요. 

맘마 루시아 피자

다음은 볼로네즈 파스타가 나왔는데요. 

 

음 얘는 다른걸 시켜볼 걸 그랬어요 ㅋㅋㅋ 뭔가 한국에서 먹는 그냥 그런 맛? 

 

대신에 양은 진짜 많아요 한국 레스토랑 1.5배에서 2배 정도 되었던 것 같아요. 

 

이게 알베르토가 전에 티비에 나와서 한국 파스타 양이 너무 적다고 말한걸 들었는데 진짜 그런 거 같아요. 

 

양이 많아서 배가 엄청 불렀어요.

볼로네즈 파스타

유럽에서 파스타 잘못시키면 엄청 짜고 그랬던 것 같은데, 여긴 짜지도 않고 맛이 괜찮았어요.

반응형

볼로네즈 파스타2

그리고 와인도 추천받아서 한잔 했는데 맛있었습니다. 

 

글래스 와인인데도 맛있었어요. 

글래스와인

포르투 맛집 GRAZIE MILLE 총평을 해보면, 확실히 일단 사장님이나 종업원들 모두 친절하고, 화장실도 깔끔합니다. 

 

음식도 딱 맛있게 먹을만 해요. 

 

포르투 여행하다가 포르투갈 음식이 약간 질려서 이탈리안 땡기시면 가봐도 괜찮을 것 같아요. 

 

다음엔 예약을 하고  A Despensa도 한번 가볼까 싶어요. 

 

이상으로 포르투 맛집 GRAZIE MILLE 내돈내산 후기를 마칩니다.

 

 

 

포르투 맛집 타파벤토 Tapabento S.Bento 내돈내산 후기 해물찜 찐맛집

 

포르투 맛집 타파벤토 Tapabento S.Bento 내돈내산 후기 해물찜 찐맛집

안녕하세요~ 오늘도 힐링하는 삶을 기록중입니당💕 오늘은 포르투 맛집 타파벤토 Tapabento S.Bento 내돈내산 후기를 남겨보려고 합니다~ 타파벤토는 맛집이 많은 포르투에서도 손꼽히는 맛집으로

healingeeee.tistory.com

밀라노 피자 맛집 스폰티니 Spontini 내돈내산 후기

 

밀라노 피자 맛집 스폰티니 Spontini 내돈내산 후기

안녕하세요~ 오늘도 힐링하는 삶을 기록중입니당💕 오늘은 밀라노 피자 맛집 스폰티니 Spontini 내돈내산 후기를 남겨보려고 합니다. 밀라노에서 제일 유명하고 대중적인 피자가게라고 하면 스

healingeeee.tistory.com

로마 찐맛집 이탈리아 최고의 피자 맛집 피콜로 부코(Piccolo Buco) 내돈내산 후기

 

로마 찐맛집 이탈리아 최고의 피자 맛집 피콜로 부코(Piccolo Buco) 내돈내산 후기

안녕하세요~ 오늘도 힐링하는 삶을 기록중입니당💕 오늘은 로마 트레비 분수 근처에 있는 로마 찐맛집 이탈리아 최고의 피자 맛집 피콜로 부코(Piccolo Buco) 내돈내산 후기를 남겨보려고 합니다~

healingeeee.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