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맛집탐방

삼청동 맛집 명품 삼청동 떡볶이 내돈내산 후기

by healingeeee 2023. 1. 5.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도 힐링하는 삶을 기록중입니당💕

오늘은 삼청동 맛집 명품 삼청동 떡볶이 내돈내산 리뷰를 해보려고 합니다. 

 

요새 길가다 보면 집근처에서나 나이 어린 사람들이 많이가는 강남역에서나 it 직장인들의 성지 판교에서나 붕어빵가게가 그렇게 줄을 서서 있는 것을 많이 봤는데요~

 

이게 물가가 오르다 보니, 붕어빵 가게들이 예전에 비해서 너무 없어져서 그렇다고 합니다~ 

 

오늘 소개할 명품 삼청동 떡볶이 역시 다르지 않은데요~ 

 

예전에는 그렇게 길거리에 많이 있었던 떡볶이나 순대 튀김을 파는 분식 가게도 이제는 찾아보기가 어렵더라구요~

떡볶이 역시 엽떡이나 신전떡볶이 등 많이 프랜차이즈화 되면서 예전 느낌나는 그런 집들을 찾아보기가 힘드네요 ㅠㅠ 

 

여기는 주말에 삼청동 놀러 갔을 때, 길가다 보니 어느 덧 사람이 또 몰려있더라구요~ ㅋㅋㅋ

 

그래서 근처에 가보니 이런 떡볶이와 순대를 팔고 있는 가게가 있었습니다~

 

아무리봐도 삼청동이나 북촌 이런데는 확실히 오래된 가게들이 그래도 아직 남아있는거 같아요~ 

 

위치 및 영업시간

 


위치는 가회동 안국역 헌법재판소 근처에 위치하고 있구요~

런던베이글, 소금집 등 근처 맛집하고 아주 가까운 곳에 있어요~ 

 

영업시간은 노부부 두분께서 장사하는 곳이라 네이버나 지도에 영업시간 정보가 없어서 잘 모르겠어요~

저희가 방문했을 때는 일요일 오후였는데 그 때도 장사하신걸로 봐서 주말에는 무조건 오픈할 거 같네요~

 

메뉴 소개

 

저희는 떡볶이 순대 반반 이렇게 시켰습니다~

반반이 되는게 참 좋았던거 같아요~ 

 

삼청동 북촌 근처에 은근 이것저것 주워먹기 좋은게 많은데, 반반이 되니까 딱이었어요~

 

반응형

 

근본있는 옛날 떡볶이 맛 그대로에요~ 

 

진짜 초등학교 중학교 때 학교 앞에서 500원 천원 내고 먹었던 컵떡볶이 맛이 그래도 나는 맛이었어요~

 

그리고 보통 이런 옛날 떡볶이 집은 국자 같은거 플라스틱을 쓰는 경우가 많은데, 여기는 다 스뎅으로 된걸 쓰시더라구요~ 

 

은근 저런거 신경 쓰이는데 이 점도 좋았어요~

 

 

순대도 그냥 동네에서 먹는 흔한 순대이긴 한데, 추운 겨울에 밖에서 오뎅국물과 함께 떡볶이 국물에 먹으니 더 맛있게 느껴졌어요~

 

여기는 동네 주민 맛집인지, 저희가 먹고 있을 때 저희처럼 놀러온 손님들도 많았는데 동네 주민으로 보이시는 분들이 포장을 많이 해가시더라구요~ 

 

삼청동에서 지나가다가 추억의 떡볶이 맛이 생각나시는 분들은 한번쯤 방문해 보셔도 괜찮을 거 같습니다~

 

 

다른 떡볶이 맛집이 궁금하시면?

잠실새내역 오렌지분식 떡볶이 맛집 내돈내산 후기 잠실맛집

 

잠실새내역 오렌지분식 떡볶이 맛집 내돈내산 후기 잠실맛집

안녕하세요~ 오늘도 힐링하는 삶을 기록중입니당💕 오늘은 잠실새내역 새마을시장 떡볶이 맛집 오렌지분식 내돈내산 후기를 남기려고 합니다~ 오렌지분식은 새마을시장 안에 있고, 잠실새내

healingeeee.tistory.com

부산 해운대 떡볶이 맛집 상국이네 내돈내산 후기(해운대시장 떡볶이)

 

부산 해운대 떡볶이 맛집 상국이네 내돈내산 후기(해운대시장 떡볶이)

안녕하세요~ 오늘도 힐링하는 삶을 기록중입니당💕 오늘은 부산 해운대 떡볶이 맛집 상국이네 내돈내산 리뷰를 해보려고 합니다. 원래 지방에 가면 지방에 유명한 떡볶이집 가는걸 좋아하는데

healingeeee.tistory.com

이수역 맛집 쯔양 분식집 <정원분식> #내돈내산

 

이수역 맛집 쯔양 분식집 <정원분식> #내돈내산

안녕하세요~ 오늘도 힐링하는 삶을 기록중입니당💕 먹방 유튜버 쯔양님이 분식집 오픈한거 아시나용???? 잠깐 인터넷에서 시끌시끌 햇던거 같은데 드뎌 오픈햇어요!!!!!ㅋㅋㅋㅋㅋ 저희 동네 이

healingeeee.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