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맛집탐방

평택 맛집 스모크타운 내돈내산 후기 #험프리스 #미군부대맛집 #와썹맨

by healingeeee 2022. 7. 7.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도 힐링하는 삶을 기록중입니당💕

오늘은 평택미군부대 험프리스 맛집
스모크타운이라는 곳을 소개하고자 합니당~~

저는 예전에 와썹맨 보다가, 처음 알았고 언제 한번 가봐야지만 하다가 주말에 평택갈일이 있어 방문했어요~

네이버에 스모크타운 검색하면 리뷰나 평점도 높고, 후기에 현지인? 미국인들도 많다고 하는 맛집이더라구요.

일단 교외에 있어, 매장앞으로 주차는 넓게 가능했어요~

매장에 들어가니, 미국인이 30% 한국인이 70% 정도 있어서 음식에 믿음이 갔네요~~


메뉴는 2Meat, 3Meat같이 플래터처럼 시킬 수 있었고, 각각 단품으로도 주문이 가능했구요~

저희는 일단 2Meat에 립과 풀드포크를 주문했습니당~


일단 스페어립은 먹자마자 미국의 맛이 났어요~~
뉴욕이나 샌프란시스코 갔었을 때 먹었던 그맛이 나서 좋았어요~

엄청 부드럽고, 잡내하나없이 넘 맛있게 먹었어요



저 빵에 베이크드빈, 양파, 코을슬로를 껴서 고기랑 먹으니 그렇게 맛있더라구용~~
특히 베이크드빈이 직접 만드시는지 너무 맛있었어용~

그렇게 먹다보니 약간 부족한 느낌이 들어서
그래서 저희는 브리스킷(100g 11,500)을 추가 주문했습니당~


근데 얘는 앞서 먹은 립이나 풀드포크에 비해서는
조금 덜하긴 했어요 기름지더라구요~

담번에는 립을 좀 더 많이 시키고, 사이드도 베이크빈을 두개 시키는 걸로 하려구요~


여기는 테이블마다 이렇게 손가락 비닐장갑이 있어서, 손에도 안묻고 먹을 수 있어 넘 좋았어요~


대략적인 매장 분위기는 이렇습니다.

총평을 하자면, 코로나때문에 미국여행이 그리우면 대신 평택이라도 가서 미국의 맛을 느낄 수 있는 곳이라고 생각해요~~

립이나 풀드포크가 땡길 때, 가면 참 좋을거 같습니다.

유일한 단점이 서울에서 멀다는 건데,
찾아보니 얼마전엔 스모크타운이 동탄에 2호점도 오픈했다고해서, 조금이나마 가까워진거 같습니당 ㅋ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