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맛집탐방

경주 황리단길 맛집 감포일출복어 내돈내산 후기 #아구수육

by healingeeee 2022. 7. 3.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도 힐링하는 삶을 기록중입니당💕

오늘은 경주 맛집 감포일출복어를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여기는 어떤 블로그에서 부산사는 분이 자기는 아구수육 먹으러 부산에서 경주를 자주 온다고 봐서, 아니 부산에도 널린게 아구일텐데 얼마나 맛있길래 경주까지?? 라는 의문이 들어서 방문해 보았습니다.

저희는 낮에 방문했는데, 대낮부터 해장하시는 분들이 많이 보여서 현지인 맛집 같았어요.

결론부터 얘기드리면 대만족스럽고, 담에 경주에 가면 재방문의사가 높은 식당이었습니다.

메뉴는 맛집답게 단일재료로 복어와 아구 수육, 전골, 지리, 탕, 찜 이렇게만 선택이 가능했고, 수육을 시키면 나중에 탕이나 지리가 포함되서 나옵니다.

저희는 아구수육 소자를 주문했습니다.


너무 신선하고 맛있었습니다.

서울에서 아구찜 시키면 이게 콩나물찜인지 아구찜인지 늘 구분이 안가서 좀 아쉬움이 많았는데, 여기 아구수육은 정말 실했습니다. 그리고 신선하게만 먹을수 있는 아구간 안키모도 나와서 너무 좋았습니다.

수육을 다 먹고 나면 지리와 탕중에 선택이 가능한데, 저희는 지리로 선택했습니다.

옆테이블에서 보면 지리만 시켜서 해장으로 드시는 현지 분들이 많았는데, 이해가 가는 맛이었습니다.


여기는 반찬도 몹시 깔끔했고, 전반적으로 높은 만족도의 식당이었습니다.

그리고 경주 핫플 황리단길 에서도 그렇게 멀지 않아서 접근성이 좋았어요~

지금까지 아구요리하면 아구찜 밖엔 생각이 안났는데, 여행와서 새로운 음식을 접하게 되서 아주 좋았고, 특히나 너무 맛있게 먹어서 다음번에 경주가게 되면 또 방문할 거 같은 맛집이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