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맛집탐방

경주 황리단길 맛집 영양숯불갈비 내돈내산 후기 #황리단길 #갈비맛집

by healingeeee 2022. 7. 4.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도 힐링하는 삶을 기록중입니당💕

오늘은 경주 맛집 영양숯불갈비를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여기는 경주 핫플 황리단길에서도 그렇게 멀지않고, 건물 뒤에 주차장이 크게 있어 주차하기도 편해 접근성이 좋았어요~

그리고 장사가 잘되서 건물확장을 하신건지는 모르겠지만 건물 한개를 다 사용하시는거 같아서, 사람은 많았지만 웨이팅은 하진 않았어요~ 건물주 부럽습니당 ㅋㅋ


메뉴판을 보시면 고깃집 답게 단촐했습니다.


저희는 갈비살, 치맛살을 시켰습니다.


여기는 미리 양념을 재어놓는게 아니라 주문하면 그때 무쳐서 제공이 된다고 해서 그렇게 양념이 강하지 않아서 좋았어요.


불판에 고기랑 마늘이랑 굽굽해서 빠르게 먹었네요

밑반찬은 단촐하게 나오며, 파무침이랑 갈비랑 같이 먹는게 몹시 잘 어울렸네요~

총평을 하자면, 경주에서 고기가 땡길 때 가서 먹으면 한끼 맛있게 먹을 수 있는 갈비집이었습니당~

다만 비용이 좀 있어 배부르게 먹으려면 비용이 좀 나오는게 단점이긴 하지만 서울에서 한우 가격 생각하면 또 나쁘지 않은거 같아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