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신혼인테리어

#루첸싱크대 부엌 인테리어 후기 #내돈내산

by healingeeee 2022. 6. 19.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도 힐링하는 삶을 살아가는 중입니다💕
요즘 올라가는 물가에 자재비도 올랐다는 소리 많이 들어보셨죠?ㅜㅜㅜㅜ
저도 그래서 저렴이 싱크대 찾다가 "루첸" 이라는 브랜드를 알게 되었어요!
근데 후기가 많이 없어서 제가 직접 글을 작성해보려고 합니다!!!



사제 싱크대도 해본적이 있는데
루첸은 나름 브랜드라서 정식 대응하는 콜센터와 루첸소속 시공 기사님들이 있다는게 장점 이었어요!

루첸 콜센터에 전화해서 원하는 색깔과, 대략적인 스펙을 얘기하면 가장 싼 곳을 오히려 알려줘서 비용을 세이브 할 수 있었어요.
그래서 세입자용 인테리어로도 많이 찾기도하고,
큰돈 들이지 않고 깨끗하게만 하고 싶은 분들이
많이 선택하시더라구요~~~

시공은 철거1일/설치 1일 입니닷
철거는 서울수도권만 다른날로 지정가능하고,
그외에는 추가금 있는 것 같아요~!

빠르게 설치된 루첸싱크대!! 두구두구두구🎊🎊

후드도 터치라 좀 잇어보여요 ㅋㅋㅋㅋㅋㅋ
깔끔깔끔~~~~~

저는 구축아파트라 인덕션 쓰기는 좀 그래서
가스쿡탑으로 했어요!
전기레인지로 무료 업그레이드 하는 이벤트도 있었는데 아쉽지만 패스ㅠ
수전은 업그레이드 해주셨어요 ㅎㅎ

타공도 말씀드리면 설치기사님이 해주세요~
설치기사님이 까칠했다는 후문이.....^^
그래도 수평까지 맞춰가며 잘 설치해주셨어요

안에 수저함도 있더라구요!!

서랍은 댐핑서랍 아니고 일반서랍이예요
막 부드럽진 않지만 그래도 잘돼요~~
아주 깔끔합니다.

그리고 자재도 싼게 아니라 e0 등급을 사용해서
더 좋았던거 같아요.
자재별로 다른 상품있고, 금액대가 달랐어요
저는 pet e0로 선택!!
색상도 원하는걸로 고를 수 있더라구요
원래 상부장 중에 한칸이 검은색이었는데
화이트 하고 싶다고 하니 바꿔주셨어요

그리고 루첸에 신발장도 추가 요청했어요.
타 업체에 비해서 훨씬 싸게 설치 했어요.


아주깔끔하게 잘 설치 된거 같아요.
신발장 내부 속지색도 부드러운 베이지 색상이라 맘에 들었어요 ㅎㅎㅎ
우산꽂이까지 있구요!!
자당 11만원이었던가? 90센티쯤 되는데 33만원에 했어용>,<

설치 전에 루첸 후기가 별로 없어서 걱정했는데,
가격도 너무 좋고, 설치할 때 까지 별다른 단점없이 잘 설치한거 같아요.

담번에 인테리어 필요하면 루첸에서 해도 되겠다 싶어요.
아 근데 수전내리기 비용은 다른곳보다 좀 비싼편인거같아요 ㅜㅜㅜㅜ
몇만원 차이안나긴하지만 다른데다 의뢰해도 될듯요~~
실측 및 상담해주신 분이 친절하셨고,
문자로 문의해도 잘 대응해주셔서 최고👍

아! 비용은 2.4m 짜리 178만원이예요!
저는 하이마트몰에서 주문해서 카드할인도 받았어요~~~
콜센터 전화했을 때 제가 원하는 상품 링크까지 홈쇼핑최저가로 문자 안내해주셔서 감덩 ㅠㅠ
주문 고민이시라면 언제든지 콜센터로 문의해보세요~~~
설치자체로는 아직까지 만족스럽습니다 ㅎㅎ
그냥 이가격에 이만큼이면 되지 하는 생각으로요!!ㅎㅎㅎ

지금까지 내돈내산_ 루첸 싱크대 부엌 인테리어 후기 였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