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신혼인테리어

신혼 가전 꿀템추천 <샤오미 쓰레기통> #내돈내산

by healingeeee 2020. 10. 14.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도 힐링하는 삶을 기록중입니당💕
제가 결혼하고나서 강추하는 추천템이 몇 개 잇는데
그 중 하나가 샤오미 쓰레기통이예요 ㅋㅋㅋㅋㅋ

제가 추천하는 이유는 부부싸움을 줄여주기 때문^^!
하기 싫은 일들을 기계들이 대신해줘서
싸움의 여지를 없애주기 때문^^! 입니닼ㅋㅋㅋㅋ

전 샤오미쓰레기통을 1년째 쓰고 잇어요.
뭐 몇 달 안썻는데 고장 났다 이런분들 후기도 잇던데
제 주변에 이거 사신 분들 몇 달만에 고장 난 사람은 없엇습니당ㅋㅋㅋㅋ
기계는 원래 복불복이쥬ㅠㅠㅠㅠㅠ
고장난다면 또 살 의향 잇어요 가격도 핵저렴!😘😘



동영상 참고 하세용ㅎㅎㅎㅎ

이 쓰레기통 장점은 알아서 쓰레기봉투를 묶어주고
새 봉투로 갈아준다는 점!!!!!
❤❤❤❤❤❤❤
아주중요!!!ㅋㅋㅋㅋㅋㅋ

이 쓰레기통 쓰기전에 일반 쓰레기통을 썻어요
그건 수동으로 쓰레기봉투를 가는 일반 쓰레기통!
그리고 그것도 쓰레기봉투가 쓰레기통에 딱맞는 전용쓰레기봉투가 잇어서 꽤 편리하게 갈 수 잇는 거엿어요! 그게 만얼마짜리엿쥬....ㅎㅎㅎㅎ

근데 사실 그것도 너무 귀차는거예요 ㅋㅋㅋㅋ
그래서 일반 종량제 봉투를 넣고 썻엇죠
이게 봉투 묶을 때 냄새도 나고
손에묻고ㅠㅠㅠㅠ 그리고 무엇보다 귀차늠..ㅋ

이거땜에 남편이랑도 은근 싸웟어요 ㅋㅋㅋㅋㅋ
이게 저도 하고 남편도 하고 반반 햇을텐데
둘다 서로 할 때 마다 저번에도 내가한거같고..
저저번에도 내가한거같고...ㅋㅋㅋㅋㅋㅋ
이느낌아실거예요 ㅋㅋㅋㅋ신혼부부분들ㅋ
그래서 왜 나만하냐 이러면서 서로 싸웟드랫쥬🤣🤣

근데 샤오미 쓰레기통 산 후로는 안싸워요 ㅋㅋㅋㅋ
알아서 묶어주니까 그냥 쏙 빼기만 하면되고
리필용쓰레기봉투도 싸니까 그냥 쟁여놧다가 갈면돼요!
리필봉투는 두세달에 한개쯤 쓰는거같아욤!

6개세트로 16000원정도 하니 비용이 부담되는 정도는 아니예요~ 편리함을 위해서라면...이정도 기회비용은 충분히 가치잇다고 생각합니닼ㅋㅋㅋㅋ



그리고 디자인도 상당히 예뻐요^^
인테리어로도 좋고~
딱히 말안하면 쓰레기통인지 모를것 같은?
샤오미 공기청정기 디자인이랑 좀 비슷한거같아요 ㅋㅋ

사이즈는 10리터정도 되는 사이즈라
20리터 종량제 봉투에 2번 모아서 넣어 버리면 딱맞아용
알아서 묶어주니 냄새도 안나고 개꿀!!ㅋㅋㅋ

이게 기저귀 쓰레기통으로 유명하다네용?
아마 냄새안나는거 때문에 그런거같아욤!
제 지인도 기저귀 버리는 용도로 쓰는데 만족중이래용ㅎ

집들이 선물 로도 추천 드리고 출산용품으로도 추천드려요!
전 아주아주 만족 강추합니닷ㅋㅋㅋㅋ

가격도 한샘이나 다른 브랜드 돌아다니면
그냥 센서잇고 뚜껑만 자동으로 열리는게 7만원쯤하는데
이건 묶어주면서도 5만원대 가격으로 구매가능해요!ㅎㅎ
네이버 최저가는 비싼거같구
큐텐에서 쿠폰받아 직구하면 가능해욧!
제품명은 townew 입니당! air 붙은거 잇는데 그건 뚜껑 없는거같아요!

구매는 아래링크에서 가능해요!
직구사이튼데 한국구매랑 비슷해서 어려울것 없으니
꼭 쿠폰받으셔서 저렴한 구매 하세요~
t1c 옵션입니당ㅎㅎ
https://qoo.tn/A9igYR/Q133377655

[41,780원](▼37%)샤오미 TOWNEW 스마트 쓰레기통 모음전- TAIR / T1C / T3 무료배송

믿을 수 없는 쇼핑 찬스! 샤오미 TOWNEW 스마트 쓰레기통 모음전- TAIR / T1C / T3 무료배송:침구류 / 러그 / 생활용품싱가폴, 일본, 한국, 미국 등 전 세계의 신상품, 최신 트렌드 및 인기 상품을 놀라운

www.qoo10.com

(해당 링크는 구매금액과 비례하는 일정 금액의 수수료를 취하고 있으니 참고부탁드립니다..^^ 구매자의 가격이 달라지진 않아요~)

반응형

댓글